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게임 이용 제한 당했습니다.

아이콘 버서커모드
댓글: 6 개
조회: 228
2026-06-25 13:22:02
닥 집느라 8개월 정도 디아 접었다가 복귀 한지 5일차...
인벤에 서핑해 본 결과 메크로만 쓰지 않고 접속만 하는것이면 문제 없을 것 같아고 판단해서 
계정 하나는 베틀넷으로 실행 하고 두개는 멀티 로더를 사용해서 접속 했는데  
하루만에 이용 제한 당했습니다.
의문점은 멀티 로더를 사용한 계정은 두개인데 한 개만 이용 제한 당했고 
일단 제한 당한 계정에 이의 제기는 넣어 놨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결론은 귀찮더라고 프로세스 익스플로로 접속해야 된다는 결론입니다.

그리고 질문 하나 할께요.
이용제한 걸린건 첨이라 몰라서 그러는데...
3클라로 하려면 계정 삭제 후 다시 만들어야 되나요?
아님 디아블로 2 게임을 다시 구매하면 되나요?

Lv41 버서커모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