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안녕하세요 올만에 악팩 질렀는데요. 6멀티

악사뽕태
댓글: 1 개
조회: 91
2026-06-26 01:35:30
6멀티로  모자씬 하고 있습니다.  디아런밖에 할줄 모르는 뉴비입니당

어제 오랜만에 안다를 잡아봤는데 곧잘 세트나 유닉템이 떨어져서 연대기등록 하고 있습니다.

게임시간은 별루 안되서 1시간 미만이라 깨작깨작.  세계석 2막거 쓰고 돌만한거 돌고 전령 좀 8마리정도 패구 했는
데 경험치가 짭짜름하더라고요. 

잡설은 이만하고 디아런 안다런 모가 나을까요?  길치라 안다런 가다가 충전스택이 깨져서 눈물이 앞을 종종 가리

더라고요 ㅜㅜ   디아런은  그냥 잡몹 다 잡는 스타일이고요  그냥 세계석 모일때마다 공역 열어서 하는게 나을지

조언 좀 팍팍 부탁드립니다.  모자씬 충전스택이 끊겨  성전사를 해볼까 생각하는데 저 같은 스타일에 맞는 성전사

는 무난한 해머딘이 나은가요? 힝 디아는 넘 어려워잉

Lv63 악사뽕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