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악군 처음하는데요..

아이콘 백년심해
댓글: 4 개
조회: 109
2026-06-26 14:43:28

엑2 비전의 성역을 이나  던전 같은데서.[오염된자]랑 같이 소환해서 다니는데.

이 둘이 서로 끼이거나 던전같은데서는 [오염된자]가 길을 막아서 답답하네요.

그리고 비전 성역이나 마고트 동굴 같은데서는 길막도 길막인데 텔포봉을 사용해서 텔포를 하면.

서로 끼여서 오염된자는 약간거리를 두고 공격하는데. 소환악마는 움직이지를 않아요..

내가 막 멀리 움직여야 그제야 움직입니다. 

이거 해결 어떻게 하시나요??


매 순간마다  오영된자를 다른데 소환해야 되나요?

Lv75 백년심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