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래더14 극소환 악술로 첫 횃불 따기 성공!!!!

아이콘 휘리리릭333
댓글: 4 개
조회: 108
2026-06-26 22:51:41

래더14 극소환 악술로 첫 횃불 따기 성공!!!!


우버삼바바는 좀 무섭네요..;;;;
메피한테 피카츄가 잠깐씩 죽을뻔한적이 두번이나 있어서 ㅋㅋㅋ;;;

1. 래더에서 암살자란.. 쓰레기

2. 원소술사 아주 좋아. 근데 하급..

3. 드루이드 너는 그냥 쓰레기.

4. 바바는 상급이네.. 안 하는데.. 해야되나..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