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거 참. 사람 마음이 간사하네요.

아이콘 돌하나두
댓글: 1 개
조회: 114
2026-06-27 22:17:45
베르룬 하나만 생기면 바로 아콘에 수수 맹글어서 횃불 전담 슴딘 주려고 했는데…
갑자기 베르베르가 생기니 무공이 눈앞에서 왔다 갔다 하네요.
용병용으로 하나 맹글어서 지금 키우는 탈셋 오브히드라는 물론 앞으로 키울 자벨마, 초승달 노바, 파멸 블리 등도 사용할까…
아님 초승달 노바 대신 사신을 키울까….
생각이 많아지네요. ㅜ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