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용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레저렉션 2.4패치 이후 기준 프렌지바바 공속 계산방식

트럼페터
댓글: 12 개
조회: 2106
추천: 2
2025-02-17 00:35:02
*자료글에 다른 댓글이 많아져서 삭제했다가 재업로드 합니다.




일단 표에 간단히 정의를 적어뒀으니 표를 먼저 보시고 나서 유투브 영상을 보시길 바랍니다.

일단 표에 대해서 간단히 첨언을 하면 MAX 175 정해진 부분에서 광분의 최고 공속 프레임은 5프레임이상
갈수 없습니다. <-- 저는 이렇게 이해하고 있는데요 이게 틀린거면 확인 부탁드리구요.

일단 유투버는 나름 바바리안 교수님으로 불리었던 카리스마웅님 유투브 입니다.
광분은 2.4 패치 이전에 알려진 공식이나 공속 계산기가 있었는데요.
실제 실험을 통해서 오류를 밝혀내셨던 분입니다.

다만, 중요한건 클래식, 레저렉션 그리고 패치에 따라서 계산 방식이 다를수 있으니
구분해서 적용이 필요하구요. 디테일한 설명은 영상으로 보시도록 하세요.

이 영상에서 나오는 방식과 설명 / 그리고 실험이 현재 적용되고 있는 최신버전 공속계산방식 입니다.





번외로 이 영상은 과거에 실험을 통해서 기존에 알려진 광분 공속 프레임이 잘못됬다는걸
계산하고 실험을 통해서 밝혀내는 영상입니다.
(2.4 패치 이전이라 이미 사라진 내용이지만 참고삼아서 보십쇼)
이때에는 WSM버그가 가능하던 시기 입니다.
WSM 버그 예시



PS. 프렌지바바 자료는 희귀한편이라 지금 당장은 안보시더라도 이런게 있었다 정도 기억해두셧다가
프렌지바바 할때 참고하시면 좋은 자료입니다.

Lv49 트럼페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