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번 -10공속 앰플마 세팅올렸었는데 반응이 좋아 이번에도 용기내어 글 올려봅니다.
이번에는 제가 처음 사용한 앰플활이자 오랫동안 사용한 활이기도합니다.
각 활의 베이스와 공속/2소켓 유무에 따라 세팅이 천차만별인데,
이 활의 경우 지증속주얼작시 30공속으로 세팅의 자유도는 없었습니다.
그나마 쌍패뚜껑을 활용하겠다고 억지로 쓰면 속사2프레임 다발9프레임으로 사냥방식도
첫발만 다발 그 후로는 속사 위주로만 사용하게 되더군요. 그래도 이활의 장점이 있었으니
아이러니하게도 '풀스옵'입니다.
많은분들이 풀스옵에 대한 인식이 안좋아 처음 구매할때 많은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고민하던중 예전 어느글에서 풀스옵 활에대한 인식이 바뀌어야 한다는 글이 생각났었습니다.
공역이 생기기 전에는 몰라도 공역이 생기고 몹에 대한 요구 명중률이 높다라는 글이..그래서 결정하게 되었죠..
사용 후기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딜도 이정도면 준수하고 극증뎀 앰플활에선 빠듯한 스킬 포인트의 여유까지도(사실 엄청나게 여유가 있진 않습니다만...그래도 덜 한듯합니다.)
세팅은 아트마, 안수, 뱀팡벨트, 배추는 기존과 같고
다른점은 45공속/45맥뎀작 3소켓 다뎀 패캐뚜껑.
반지는 레이븐링+패캐마흡 라포레링(패캐는 의미가 없...) 정도입니다.
참은 물리파괴참, 14맥 6장, 3맥어레피 3장, 라+포 황레를 위해 20/11라레참 7장 들어갔습니다.
처음 말씀드린대로 세팅의 자유도가 없어 위에 공속들어간 템들은 고정이며
공속은 105공속으로 속사 상위2프레임 조건달성엔 못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정도면 만족하다고 생각됩니다.
스킬은 기존 -10공속 앰플마가 사용하던? 아 중간에 살짝 바꾸긴 했군요...
암튼;; 간파가 기본렙9 템+함성시 16입니다.(면죄를 다썻어요....ㅠㅠ)
이상 0공속 앰플활 사용후기입니다.
(번외로 -10공속 세팅시 명중률에 대한 스트레스가있었는데 집에 와서 찾아보니 해결 방법이 있더군요.
'악마의사지 23렙 마법부여' 정말 몰랐어요.......응?그럼 여태 설명한 풀스옵의 장점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