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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아재들을위한 트랩킥씬 핵심요약

두산v4
조회: 619
2024-05-30 15:20:59
가장 게임 피로도가 적은 캐릭이라할수있습니다

케릭의이해
1.트랩의이해
트랩설치속도는 케스팅이아닌 공속의영향을 받는다(어세씬의 케릭구조상 마법케릭도 아닌 물리케릭도아닌 하이브리드성향)
이때문에 폭발적인속도(공속올리는스킬) 스킬을 이용하고 아이템의 공속을 배제하는 방식과 페이드 스킬(방어 레지강화)을쓰고 버스트(폭발적인속도)를 배제하는 장식으로 나뉘는데 후자가 안정성이 좋다

트랩 공속은 무기에따라 방어구에따라다르므로 공속검색기를 이용해 알아보면된다
일반적으로 페이드시 왼쪽무기창 그텔과 루닉베이스 무기를 기준으로 55공속이면 된다 (무기 40 + 뚜껑 15 = 55. 충족이나 무기 40공속을 충족시키는 클러는 레어무기밖에없기에 보통 무기 20 장갑 20 뚜겅15 또는 하이로드아뮬로 구성)

어쎄는 페이드시 공속55 케스팅 65로 맞추는게 일반적이다

2.양손클러 또는 한손방패의 선택

트랩킥씬의 사냥스타일상 트랩을깔고 몬스터무리 중앙으로 뛰어들어가 사냥을해야 사냥감들이 흩어지지않고 사냥효율이좋다
이런 사냥방식때문에 한손 방패를 들경우 데미지감소에 취약하다

양손클러시 유리한점은 무기에서 클러의 선택에따라 트랩의 극뎀을 뽑을수있고 어쎄의 무기막기스킬로 60퍼정도의 무기막기가 가능하다
무기막기 스킬을 10정도주면 60정도의 뎀감효과가 있으나 이는 양손클러사용일때만 가능하다

3.킥의 선택
킥은 드탈킥과 드테킥중 선택한다
드탈킥은 물리뎀지성격으로 3-5회연속 발차기가 가능하다
5회연속발차기가 좋아보이지만 생각보다 리치가 짧고 몬스터가 죽어도 계속발차기가 진행되므로 딜레이 타임이 생긴다(팔라의 질딘형태와 흡사)

드테는 화염뎀지 속성을 갖고있으나 물리면역몹에겐 잘 안통한다 첨찰때는 물리였다가 그후 화염뎀지로 변환되는듯하다
주변광역뎀지가 포함되어 주변몬스터도 데미지를 입고 넉백효과가 있다
한방한방 데미지가 크고 안정성이좋다

타이거로 3차지후 드테한방이면 피통큰 우두머리 몬스터를 쉽게 잡을수있다

4.트랩의 선택
라이트닝 트랩과 파이어 트랩이 있으나 라이트닝이 사냥거리가 길고 킥과의 상생이좋다
라이트닝센트리 스킬과 시너지스킬을 마스터후 데쓰센트리스킬은 1개만 찍어도 충분하다

5.남는스킬 활용법

트랩킥씬은 킥보다 트랩에 좀더 중점을둔케릭이다
이때문에 참도 덫참과 번파참을 넣는다

라이트닝계열 스킬을 마스터후(데쓰센트리 한개)
드테스킬을 마스터 한다
타이거 드레곤플라이 페이드 버스트 정신분열 1개씩후 무기막기 10개를 찍으면 스킬이 조금남는다

나머지는 소환수인 전사나 달인에 투자하는데 전사쪽에 투자하는게좋다

사냥운영방법

라센을 4개깔고 데센을 1개섞는다 드플(수수 텔포) 날라가 몬스터중앙에 위치한다 드테드테드테 연속 발차기로 정리한다

Lv28 두산v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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