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마존을 하면서 화살 갯수가 계속 파악이 안되서 추가했습니다.
키마버전은 왼쪽 스킬에 할당된 수치를 따릅니다.
만약 오른쪽 스킬에 활이나 투척무기를 주로 쓰신다면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
토글버전은 minihphd.json 파일 / 고정버전은 hudpanelhd.json 파일내의
{
"type": "SkillSelectButtonWidget", "name": "BowCounter",
"fields": {
"rect": { "x": 1284, "y": -1003 }, //화살갯수
"side": "left",
},
위코드의 "side": "left" 부분을 "side": "right" 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스킬로 변경시 갯수가 제한된 스킬(텔포봉, 포탈, 아이템추가스킬 등등) 사용시
그에 할당된 수치로 수시로 변합니다.
패드버전은 R트리거에 할당된 스킬의 수치에 따릅니다.
만약 다른 스킬에 할당하고 싶다면 controller 폴더내의 hudpanelhd.json 파일
{
"type": "SkillSelectButtonWidget", "name": "BowCounter",
"fields": {
"rect": { "x": 1062, "y": -988 }, //화살갯수
"side": "right",
"skillButton": "SkillButton6",
},
위 코드의 "SkillButton6" 을 1~6까지 변경하시면 됩니다. (A버튼부터 1번)
키마버전과 마찬가지로 할당된 스킬의 수치에 따라 그때그때 수치가 변경됨.
그리고 할당된 스킬의 숫자수치가 없는 스킬의 경우
위와 같이 아예 표시가 안됩니다.
따라서 아마존이나 투척바바가 아닌 다른캐릭의 경우 거의 표시가 없다는 뜻과 같음.
토글버전 : 미니바 활성화/비활성화 버튼으로 켜기 끄기 버전
강제버전 : 게임 진입시 활성화 상태로 고정됩니다. (끄기없음)
패드유저 : 키마버전에 상관없이 패드연결시 활성화 상태로 고정됩니다. (끄기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