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y all,
모두들 안녕
We wanted to provide an additional update in light of the community feedback we’ve received.
우리는 우리가받은 피드백에 비추어 추가 업데이트를 제공하려고했습니다.
It’s clear that more transparency is needed in this situation,
그렇게 하기위해서는 더 많은 투명성이 필요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so we want to provide some additional details and the philosophy behind the steps we’re taking to combat this and future exploitive behavior.
그래서 우리는 미래의 비슷한 문제들이 발생했을때 유저들로부터 지금과 같은 피드백을 받기 위해 이번 사태에 대해
우리가 취하고있는 조치 뒤에있는 몇 가지 추가적인 세부 사항과 철학을 말씀드리고자합니다.
In approaching this situation, we wanted to make sure any actions we took ensured the following key points:
이번 사태를 해결하면서, 우리가 취한 조치가 다음 핵심 사항을 확실히 지키고 있으며, 이를 유저들이 확인하기를 원한다.
•Not punishing legitimate players
정상적인 플레이어는 처벌하지 않는다.
including those who may have participated unwittingly, such as other members of a 4-man party where only the Necromancer and Demon Hunter were exploiting.
강령술사와 악마사냥꾼의 불법적인 4인파티 플레이를 즐긴 사람들과 무의식적으로 같이 플레이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버그를 악용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은 처벌하지 않습니다.
(이부분은 논란이 생길거 같아서 추가설명을 드립니다. 제가 해석했을때는 4인파티 4인 모두를 처벌하고, 악용한 4인들과 무의식적으로 파티를 한번이라도 이룬사람들은 처벌하지 않는다는거 같습니다.)
•Punishing the worst offenders.
최악의 버그 악용자만을 처벌한다.
To do so, we will be issuing temporary suspensions over the upcoming Bonus XP weekend to those who are found to be the most egregious abusers, with a focus on those who continued abusing this exploit after we originally issued a public warning.
버그 악용자를 처벌하기위해 우리는 공지사항으로 버그악용을 하지말라는 경고를 발표를 하였고, 발표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버그를 악용한 사람들중에 가장 버그 악용을 많이한 사람으로 판명 된 사람들에게 경험치보너스 이벤트기간동안 일시적인 계정정지를 할 예정이다.
This may seem lenient, and that brings us to a philosophy we’re working on:
이것은 우리의 처벌이 충분히 약하게 보일 수 있으나, 이것은 우리가 게임을 운영하면서 지키는 철학이다.
improving our communication.
우리의 소통을 늘립시다.
This includes both currently and in the future.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소통을 늘려나가길 원한다.
Diablo III is a game designed to encourage players to find powerful combinations of skills and items.
디아블로 III는 플레이어가 기술과 아이템의 강력한 조합을 찾을 수 있도록 고안된 게임입니다.
While the effect of this particular combination was unintended, nothing in the game explicitly indicated that was the case.
그러나 기술과, 아이템을 강력하게 조합하는 과정에서 이번 문제처럼 의도하지 않은 문제점은 항상 발생할수 있다.
It is our responsibility to clarify intent, and we simply weren’t quick enough with our communications.
이 의도치 않은 문제들은 우리의 책임이라고 생각하며, 이러한 문제가 생길때마다 우리의 잘못으로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
One more point we want to emphasize: We are not okay with exploits.
우리가 강조하고 싶은 사항은 우리는 우리의 잘못에 대해 관대한 사람들은 아니다.
We made mistakes in our communication and the speed of our actions, and for that, the community has our utmost apologies.
우리는 의사 소통과 의사소통의 처리 과정에서 실수를 저질렀다.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 많은 유저들에게 너무 많이 미안해 하고있습니다.
Our intent is to continue to fix exploits and communicate clarity behind them as quickly as we can in the future.
우리는 앞으로 최대한 빨리 피드백을 수정하고 그 뒤에 피드백의 처리과정을 전달할 것입니다.
-눈이 침침한 어저씨들을 위해-
모두들 안녕
우리는 우리가받은 피드백에 비추어 추가 업데이트를 제공하려고했습니다.
그렇게 하기위해서는 더 많은 투명성이 필요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래의 비슷한 문제들이 발생했을때
유저들로부터 지금과 같은 피드백을 받기 위해
이번 사태에 대해 우리가 취하고있는 조치 뒤에있는
몇 가지 추가적인 세부 사항과 철학을 말씀드리고자합니다.
이번 사태를 해결하면서,
우리가 취한 조치가 다음 핵심 사항을 확실히 지키고 있으며,
이를 유저들이 확인하기를 원한다.
-정상적인 플레이어는 처벌하지 않는다.-
강령술사와 악마사냥꾼의 불법적인 4인파티 플레이를 즐긴 사람들과 무의식적으로 같이 플레이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버그를 악용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은 처벌하지 않습니다.
(이부분은 논란이 생길거 같아서 추가설명을 드립니다. 제가 해석했을때는 4인파티 4인 모두를 처벌하고, 악용한 4인들과 무의식적으로 파티를 한번이라도 이룬사람들은 처벌하지 않는다는거 같습니다.)
-최악의 버그 악용자만을 처벌한다.-
버그 악용자를 처벌하기위해 우리는 공지사항으로 버그악용을 하지말라는 경고를 발표를 하였고, 발표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버그를 악용한 사람들중에 가장 버그 악용을 많이한 사람으로 판명 된 사람들에게 경험치보너스 이벤트기간동안 일시적인 계정정지를 할 예정이다.
이것은 우리의 처벌이 충분히 약하게 보일 수 있으나, 이것은 우리가 게임을 운영하면서 지키는 철학이다.
-우리의 소통을 늘립시다.-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소통을 늘려나가길 원한다.
디아블로3은 플레이어가 기술과 아이템의 강력한 조합을 찾을 수 있도록 고안된 게임입니다
그러나 기술과, 아이템을 강력하게 조합하는 과정에서
이번 문제처럼 의도하지 않은 문제점은 항상 발생할수 있다.
이 의도치 않은 문제들은 우리의 책임이라고 생각하며,
이러한 문제가 생길때마다 우리의 잘못으로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
-우리가 강조하고 싶은 사항은 우리는 우리의 잘못에 대해 관대한 사람들은 아니다.-
우리는 의사 소통과 의사소통의 처리 과정에서 실수를 저질렀다.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 많은 유저들에게 너무 많이 미안해 하고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최대한 빨리 피드백을 수정하고
그 뒤에 피드백의 처리과정을 전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