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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PTR 2차 패치 발번역

아이콘 인프라블랙
댓글: 41 개
조회: 22951
추천: 41
2021-03-05 13:28:50

다소 투박하더라도 이해하기 쉽도록 번역해 봤습니다.

이전 패치노트는 이미 공홈에 번역이 올라 왔으니 이번에 바뀐 부분만 발췌했습니다.

트위치 청래기 채널 많이 놀러오세용^^


Follower Updates 종자 업데이트

  • Follower ability tooltips now display the current value of scaled abilities rather than the range.
  • 추종자 스킬 툴팁 표기 : 최소값 몇 - 최대값 몇 -> 현재 몇
  • Vanish, Fate's Lapse, and Guardian now have a higher priority than player's cheat death skills.
  • 추종자의 추가 목숨 류의 스킬이 이제 플레이어의 패시브 추가 목숨류 스킬보다 높은 우선순위로 발동 됨
  • Vanish, Fate's Lapse, and Guardian now display a debuff icon while on cooldown.
  • 추종자의 추가 목숨 류의 스킬이 이제 쿨타임 동안 디버프 아이콘이 표시됨.
  • Fixed a bug to make Follower Relics that reduce the cooldown by 50% now affect Vanish, Fate's Lapse, and Guardian.
  • 추종자의 추가 목숨 류의 스킬이 쿨타임 50% 감소 유물의 효과를 받지 못하는 문제 수정
  • Updated Vanish description to provide clarity.
  • 건달(린던)의 추가 목숨 스킬의 설명을 좀 더 너네가 알아먹도록 수정했다

Developer's Note *Update: These updates should provide additional clarity into the benefits followers are providing to players.

개발자 속마음? : 추종자 개편 해놨는데 너네가 잘 못 느끼는거 같아서 좀 더 확 삘이 오게 고쳐봤어

Items 아이템

General 일반

  • Rathma's Shield passive skill now has a 60-second cooldown
  • 라트마의 방패 패시브가 이제 60초의 쿨타임이 생김(무적 쓰지마)

Item Changes 아이템 변경

  • Bones of Rathma 2-Piece Set: Your minions reduce the cooldown of Army of the Dead by 1 0.25 second each time they deal damage. Your skeletal warriors spawn faster, and your revived minions no longer expire.
  • 라트마 2세트 : 원래 1초 쿨감 -> 0.25초 쿨감으로 너프
  • Bones of Rathma 4-Piece Set: Your minions no longer take damage. You gain 1% damage reduction for 15 seconds each time one of your minions deal damage. Maximum of 75 stacks.
  • 라트마 4세트 : 그대로
  • Bones of Rathma 6-Piece Set: Each active minion increases the damage of Army of the Dead and Bone Spirit by 1000% 500%, up to 8500%.
  • 라트마 6세트 : 미니언 1마리당 망자의 군대와 뼈 영혼 공격력 500% 증가, 최대 8500%까지(잘가라 학자)
  • Defiler Cuisses: Bone Spirit's damage is increased by 400% to 500% for every second it is active and will also freeze enemies on impact. Maximum of 5 seconds.
  • 개편된 바지 : 뼈 영혼의 공격력이 할성화된 매초마다 400% - 500% 증가하고 적을 빙결시킴. 최대 5초
  • New item* Bonds of C'Lena: Army of the Dead and Bone Spirit deals 300% to 400% increased damage. Bone Spirit deals an additional 2% increased damage for 5 seconds each time Army of the Dead hits an enemy. Bone Spirit deals 300% to 400% increased damage and deals an additional 2% increased damage for 10 seconds each time Army of the Dead hits an enemy. Maximum of 500 stacks
  • 신규 손목 : 뼈 영혼의 공격력이 300% - 400% 증가하고 추가로 망자의 군대가 때릴때마다 10초 동안 2% 추가 공격력. 최대 500 스택

Developer's Note: We recognize that the Bones of Rathma set plays similarly to other Necromancer builds. Our goal is to preserve the fantasy of the set while maintaining diversity among the Necromancer sets.

Developer's Note *Update: Initially multiple legendary powers were left uncapped to see how players would utilize them, however we didn't anticipate for Army of the Dead to be able to cast as frequently as it was. This totally dominated how the set was played and also resulted in permanent invincibility. We're attempting to address this and we'd love for players to try out the new changes and provide additional feedback.

개발자 속마음? : 야 무적은 좀 아닌거 같지 않냐?

  • Firebird's Finery 2-Piece Set: When you die, a meteor falls from the sky and revives you. Disintegrate Ignites enemies, causing them to take 3000% weapon damage per second until they die. Disintegrate Ignites enemies, causing them to take 7500% weapon damage per second until they die. When you die, a meteor falls from the sky and revives you. This effect has a 60-second cooldown.
  • 불새 2세트 : 파열이 적에게 불을 붙여 죽을때까지 초당 무기 공격력의 7500% 피해를 줌. 당신이 죽으면 하늘에서 운석이 떨어져 부활시킴. 60초 쿨타임
  • Firebird's Finery 4-Piece Set: You gain 80% damage reduction and 4000% increased damage while Ignite is applied to a target. Casting Disintegrate adds Combustion stacks that reduce the cooldown of Teleport by 2% per stack. Stacks up to 50 times. Casting Disintegrate adds Combustion stacks that reduce the cooldown of Teleport by 1% per stack. Stacks up to 100 times. You gain 80% damage reduction while maintaining Combustion stacks.
  • 불새 4세트 : 파열을 시전하면 연소 스택이 쌓여 순간이동의 쿨타임을 스택당 1%씩 감소 시킴. 최대 100스택. 연소 스택을 유지하는 동안 80% 뎀감.
  • Firebird's Finery 6-Piece Set: Hitting an Ignited enemy with a fire spell other than Disintegrate deals Ignite damage multiplied by Combustion stacks. You gain 4000% increased damage while Ignite is applied to a target. Hitting an Ignited enemy with a non-channeling fire spell deals Ignite damage multiplied by Combustion stacks.
  • 불새 6세트 : 적이 점화된 동안 4000% 증뎀. 점화된 적을 채널링 외의 화염계 스킬로 맞추면 점화된 데미지가 연소스택만큼 곱해짐.

Developer's Note: Firebird’s Finery is due for a rebirth. We have overhauled the set to breathe new life into it while still allowing the player to incinerate the forces of Hell. 

Developer's Note *Update: The original intent of this set redesign was not to use channeling abilities as the main source of damage so we adjusted the 2-piece and 6-piece bonuses. We increased the Combustion tick rate to make it easier to maintain stacks and to make the set less cumbersome to play. Additionally, we appreciate the community's catch of the unintended overlap between Tal Rasha's Elements and Firebird's Finery. It was fun while it lasted, but it has to go.

개발자 속마음? : 증뎀이 4세트 옵션에 있으니까 너네 탈라샤랑 같이 써서 개사기더라. 6세트 옵션으로 바꿨어. 재미있었지만 이제 그건 안돼.

  • Gears of Dreadlands 6-Piece Set: Hungering Arrow pierces a maximum of 2 times while wearing the Gears of Dreadlands. Your primary skills deal 15,000% increased damage.
  • 공포 6세트 : 주스킬 15,000% 증뎀 
  • The Ninth Cirri Satchel: Hungering Arrow is guaranteed to pierce and also deals 450% to 600% increased damage. Hungering Arrow can only pierce up to 3 times.
  • 시리의 아홉번째 가방 : 굶주린 화살이 최대 3회 반드시 관통되고 450% - 600% 증뎀

Developer's Note: We toned down the number of pierces Hungering Arrow can perform while Gears of Dreadlands is equipped to address concerns when interacting with Missile Dampening.

Developer's Note *Update: The initial change was targeted towards Gears of Dreadlands using Hungering Arrow, which severely nerfed its performance and also didn't fix the same issue across other sets. The new fix is now on the core legendary power that Hungering Arrow relies on, and Gears of Dreadlands' power has been adjusted to compensate and also encourage other primary abilities.

개발자 속마음? : 공포세트를 너프했던건 좀 아닌거 같아서, 시리의 아홉번째 가방을 만져봤어

  • Blackthorn's Jousting Mail: Replaced one primary minor property with a random elemental damage affix.
  • 블랙쏜 바지 : 1개의 보조옵션을 무작위 속성피해로 바꿈.
  • (역자주 : 패치노트상의 잘못된 표현 수정이므로 실제 아이템 옵션은 직전 PTR과 동일함)

Bug Fixes 버그 수정

  • General: Updated text on Blackthorne's Jousting Mail item descriptor
  • 일반 : 블랙손 바지의 텍스트 수정
  • Demon Hunter: Fixed a bug where Hungering Arrow - Shatter Shot pierced more than intended. 
  • 악마 사냥꾼 : 굶주린 화살 - 파편 사격룬이 너무 많이 관통하는 버그 수정
  • Wizard: Fixed bug where the Firebird's Finery 6-piece bonus was not interacting with Wave of Force - Heat Wave and the base Hydra's attacks.
  • 마법사 : 불새 6세트 효과가 힘의 파동 - 열기의 파도 그리고 히드라 스택과 상호 작용 하지 않는 버그 수정
  • Wizard: Fixed a bug where the Deathwish damage bonus was not always applying correctly while Channeling.
  • 마법사 : 유언이 채널링 스킬을 쓰는 동안 때때로 제대로 증뎀을 주지 않던 버그 수정
  • Leaderboard: Fixed a bug where players could be placed on the "No Six Piece Set" Leaderboard when having a Class Set equipped.
  • 순위표 : 캐릭터가 직업 전용 세트를 일부 착용하면 "6세트 이 외"의 순위표에 등극할 수 없는 버그 수정
  • Leaderboard: Fixed a bug that caused the bottom of the Leaderboard UI to be cut off.
  • 순위표 : 순위표 UI가 짤려보이는 버그 수정

Lv55 인프라블랙

트위치에서 소소하게 방송하는 '은근히킹받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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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41)

새로고침
  • 친절한아라님21-03-08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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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생각에도 디2가 강제는 더 심하죠,, 특히 장비는 콜투 수수 이런거 없으면 나중에 뭐 하지도 못함. 그 외 템은 수수/콜투를 얻기 전까지의 중간단계로 취급되는 상황이죠. 소서교복 신오브 이런거 나중에 누가 씁니까. 그래도 스킬은 원하는대로 찍을수 있지 않느냐! 하는데 오히려 자유도로치면 무한적인 디3가 더 자유롭고 고행/대균열난이도 상관안하는 즐겜유저만으로 치면 디3도 충분히 디2만큼 혹은 그 이상 있다고 생각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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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태원호랑이21-03-05 1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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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규손목이 망자의군대에는 더 좋게 바뀐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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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프라블랙21-03-05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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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뇨. 뼈 영혼 전용 증뎀으로 바뀐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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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건어떤가21-03-05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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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망자의 군대 증뎀을 아예 빼버림. 즉 망군 딜 너프먹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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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태원호랑이21-03-05 1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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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데 졸개1마리당 500%면 13,500%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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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프라블랙21-03-05 1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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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500% 까지로 제한을 뒀으니 학자를 뽑을 필요가 없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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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몬당근21-03-05 1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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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트마 너프먹을건 예상되었지만
    이건 너무 뼈를 때리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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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드달인21-03-05 1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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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니 근데 라트마 너무 심하게 너프 하네 
    뼈영혼 강제 시킬려고 하는거 같은데 그래도 그렇지 이정도까지 너프는 좀 아닌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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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인21-03-05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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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적은 내가봐도 아니였지만, 칼질을 좀 크게 당해버렸다.
    담시즌 악사하다가 접는 수순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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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뤠니21-03-05 1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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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니! 그럼 뼈영혼 차는걸 좀 빠르게 차게 해줘 무적 못 쓰니 바보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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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봄빛21-03-05 1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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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역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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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란쿱21-03-05 1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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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에 시리가방 먹어둔건 너프 안 먹지만 양손에 발라랑 새벽을 못 쓰겠네..나가리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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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야만적인악사21-03-06 0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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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리바뀌면 너프먹는건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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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터팬그림자21-03-05 2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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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섭 탈불셋 풀원시 맞췄는데 패치됏음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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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토단토개세21-03-05 2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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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간이 없어 이새기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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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늘가르는빛21-03-06 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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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적은 아닌게 맞져요.
    근데 피통좀 늘려라 적은 경단위피통인데 유저는 평균 몇십만대는
     말이되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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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aynea21-03-06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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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스피릿 쿨이라도 줄이던지 다른 탑티어세트는 쿨도 없고 증뎀량은 비슷할텐데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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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좆키가간다21-03-06 0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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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쓰마 또 ㅂㅅ 만드네 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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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풍구름21-03-06 1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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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대체 왜 특정 셋트는 반드시 무슨 스킬 이런식으로
    강요하는걸까... 조건은 다양하게 하되
    모든 스킬 증뎀으로 해서 자유도를 주면 안되나?
    선택지가 없으니 1주일만 하면 기본적인 템 파밍 완료되고
    그담부터 재미가 없는데
    좀 선택지좀 넓혀주지 
    왜 이번에는 뼈영혼 강제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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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아로아21-03-06 1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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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저들이 똥3라고 놀리는 이유 중 하나죠 세트와 스킬강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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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요크21-03-07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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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게 바로 디아2와 차별화된 똥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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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히오스히오스21-03-08 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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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2는 정말 양심에손얹고 스킬 장비강제없음? 진~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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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친절한아라님21-03-08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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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생각에도 디2가 강제는 더 심하죠,, 특히 장비는 콜투 수수 이런거 없으면 나중에 뭐 하지도 못함. 그 외 템은 수수/콜투를 얻기 전까지의 중간단계로 취급되는 상황이죠. 소서교복 신오브 이런거 나중에 누가 씁니까. 그래도 스킬은 원하는대로 찍을수 있지 않느냐! 하는데 오히려 자유도로치면 무한적인 디3가 더 자유롭고 고행/대균열난이도 상관안하는 즐겜유저만으로 치면 디3도 충분히 디2만큼 혹은 그 이상 있다고 생각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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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요크21-03-08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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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고보니 디2도 똥이네요 ㅋㅋ 
    오리땐 스탯다양성부터 꽤 재밌게 즐겼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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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얼라호드잡종21-03-08 2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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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2가 강제가 심하다니 ㅋㅋㅋㅋ 제발 봇 없는 상황에서 파밍해보세요 시즌내로 수수 맞출수 있나 없나 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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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의미있는인생21-03-09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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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친절한아라님// 말도안되는 소리에요.. 봇같은거 안쓰는 저의 기준으로 보자면.

    똑같이 한달겜한다고 했을때 디아2는 최종난이도가 헬뿐이라 그런게 가장커서(몹피통이 무한이아님) 수수이런건 운좋아야지 만드는거고 보통 다른템들로 여러 셋팅으로 겜하게 되요.  드루같은거도 늑드루 하며 놀기도 하고, 곰드루 하고 놀기도 하며, 엘리드루를 하기도 하고. 하다못해 소환드루를 하면서 놀아도 헬에서 사냥이 가능하거든요. 

    그런데 디3는 똑같이 한달한다고 했을때 솔직히 하루정도 파밍하고 그담부터 대균열이 최종컨텐츠라 그 컨텐츠를 즐기려고 하면 어쩔수 없이 강제됩니다. 그래서 항상 디아3 가끔하면 셋템효과가 올려주는 스킬을 쓸수밖에 없는데 이게 강제지 머가 강제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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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ratovariuS21-03-09 1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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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아3도 말씀하신 디아2처럼 그냥 일균이나 대균중단정도에서 노는거면 악몽세팅으로 다양한 세팅해보면서 노는거 충분히 가능합니다. 디아2는 그냥 몹잡으면서 세팅하고 노는거랑 디아3는 대균열 기갱하시는걸 비교하시면 안되죠. 디아2도 pk같은 심화단계로 가거나 하이엔드 세팅 하면 거의 다 정형화된 교복세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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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풍구름21-03-11 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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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연히 디아3이랑 디아2는 차이가 있죠
    디아2는 스킬을 위주로 템을 맞추고
    디아3은 탬을 위주로 스킬을 맞추잖아요
    내가 이스킬을 쓰고 싶으니깐 이탬 저템 차는거랑
    이 탬을 차면 무조껀 이스킬을 써야되는 다르죠
    디아2는 볼륨이 작은게 문제이지 디아3처럼 확일화는 없어요
    Pvp의 가 일단 획일화를 막고요
    디아3은 템도 획일화에 스킬도 획일화잖아요
    디아2는 스킬이 획일화되더라도 템까지 획일화는 안됩니다
    스킬우선으로 템을 맞추게 되니깐 내가 무슨 스킬을 주로 할지 정하고 그 스킬을 우선으로 템맞추는거다보니 조금씩 차이도 있고 
    패캐냐 공속이냐 레지냐 달려냐 패힛이냐 피통이냐 이런게 다 다른데
    디아3은 셋트에 따라 스킬을 맞추니 셋트가 획일화 되버리면 동시에 스킬도 획일화가 되버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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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요크21-03-11 2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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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히오스히오스//
    장비가 원하는 스킬을 맞추냐? 
    유저가 원하는 스킬에 장비를 맞추냐? 는 큰차이인데? 
    디2가 지금 디3하고 이런 똑같은 상황이란 얘기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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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ratovariuS21-03-13 0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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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디아3에도 스킬을 강제하는 직업별 세트아이템 말고도 유저가 하고싶은 스킬에 맞출 수 있도록 스킬제한 없는 악몽이랑 꿈유세팅이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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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이오이웅22-08-30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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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미있는인생/ 니 헛소리나 하지마 씨1발련아 개 병신새끼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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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oreacherry21-03-06 2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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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시 돈부의 작품이겠죠? 저러는게 딱 돈부 스타일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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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홍다희21-03-06 2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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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소환수뎀지좀 올려주지.. 진짜 조폭네크가 아니고 조폭조무사니 이거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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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캣마스터현옥21-03-07 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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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트 아이템 밸런스 좀 맞춰줘서 자유도 좀 보장해라 이새기들아..
    맨날 저거들이 정해 놓은 메타에 맞춰서 놀아나니 이제 시즌도 별로 안땡기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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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꼬마21-03-07 2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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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도사 입장으로 민병대 허리띠나 크림슨셑도 추종자가 끼면 본캐가 적용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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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앙증21-03-08 0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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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종자 뭔가 +가 필요해보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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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꿈만꾸다가21-03-08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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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시즌 악사로 시작해서 부정으로 템 맞추고 공포로 앵벌이 한다음 불새로 좀 장난치다가 끝나겠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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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유자나무Q21-03-08 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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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번 시즌 카나이 +1 이거 이제 스탠에 적용 시켜주면 안되나...
    대균열도 평균 단수 슬슬 올릴때 된 듯 한데... T_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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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uciiiiii21-03-08 1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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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e한다. 케릭밸패 가 아쉽 오토겜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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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리온스21-03-09 0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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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 디아2.디아3 오토천국에 진절머리 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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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오리암살단21-03-15 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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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즌 시작 초기 한달하고 또 다음 시즌의 반복. 그래도 여전히 재미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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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뷰캐21-05-04 1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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