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의 기념일이 임박한 지금, 트리스트럼의 어둠 이벤트가 곧 시작됩니다! 추억을 찾아온 디아블로 시리즈의 매니아든, 디아블로 프랜차이즈를 처음 접하는 입문자든, 디아블로의 초창기를 오마주한 이번 이벤트에서 색다른 재미를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아래에서 기념 던전과 고유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이교도 저지
여러분의 여정은 성역에 문제를 일으키는 의문의 이교도 무리를 추적하면서 시작됩니다. 모험 모드에서 그들을 추적하다 보면, 트리스트럼의 과거로 가는 차원문과 수년 전 마을을 공포에 몰아넣었던 끔찍한 어둠에 대해 밝혀낼 수 있을 겁니다.

대성당 탐험
실마리를 쫓다 보면 어느새 너무나도 친숙한 대성당으로 들어서게 됩니다. 그리고 대성당 깊은 곳을 탐험하다 보면 친숙한 적들과 상징적인 아이템들이 모두 디아블로 III 엔진으로 구현되어 있다는 걸 깨달으실 겁니다. 한편, 지하무덤 깊은 곳에서는 어둠의 군주가 감히 자신과 맞서려 하는 용감무쌍한 모험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귀중한 보상 발견
화려한 전리품이 없으면 디아블로가 아니겠지요? 기념일 이벤트를 완료하면 독특한 형상변환 효과, 업적, 초상화, 애완동물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보상은 쉽게 얻을 수 있지만, 어떤 보상들은 구석구석 찾아보거나 모든 업적을 달성해야만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보상을 모두 얻을 수 있겠습니까? 확인할 방법은 하나뿐입니다!

모험이 시작됩니다...
고유의 보상과 강력한 적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지만, 영원히 기다리진 않을 겁니다! 1월 1일 오전 9시(한국 시간 기준)부터 이교도들이 등장하기 시작하며, 1월 4일 오전 9시(한국 시간 기준)에 차원문이 열립니다. 트리스트럼의 어둠 이벤트는 1월 31일 오전 9시(한국 시간 기준)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던전에 들어가 보상을 획득하고 던전 안의 적들에게서 살아남으십시오. 실패하면 다시는 세상 사람들이 여러분의 소식을 들을 수 없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