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저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공홈]현재 확인 중인 각종 오류 사항 (5월 21일 월)

아이콘 뭐가뭔지몰라
댓글: 5 개
조회: 9726
2012-05-23 10:31:35
(클릭시 크게보입니다.)

안녕하세요 디아블로 III 플레이어 여러분,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답글을 달기 힘들 정도로 많은 오류들을 올려주셨는데요, 현재 각 이슈들을 확인 중이며 조속히 조치할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현재 확인 중인 대표적인 이슈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매장 이용 중 Error 32105: 경매장 관련한 이 문제 조사 중입니다. 

영웅 목록 불러오는 중 Error 3006 : 영웅 목록 불러오기와 관련한 문제 조사 중입니다.

해킹당한 거 같습니다. 캐릭터와 골드가 사라졌습니다. : 이 문제는 고객지원에 문의를 접수하셔야 합니다. 버그 게시판에서는 고객님의 계정 도용 문제를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Error 3014: 이 오류로 인해 튕기는 문제를 확인 중이며, 어떤 상황에서 발생하는 지 기술 지원 게시판에서 정보를 모으고 있습니다. (5/21 업데이트 : 현재 대부분의 상황에서 이 문제는 해결되었다고 보입니다. 혹시 이 문제를 겪으시는 분은 어떤 상황에서 문제를 겪으셨는지 게시글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방에서 튕기는 문제: 클라이언트와 서버 연결이 종료되어 게임 연결이 끊겼다고 나오며 방에서 튕기는 여러 상황을 조사 중입니다. (5/21 업데이트: 이 문제 역시 현재 대부분 해결된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이러한 문제를 겪으시는 분은 어떤 상황에서 문제를 겪으셨는지 게시글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업적이 사라졌습니다: 획득했던 업적이 사라지는 문제는 현재 개발팀에서 조사 중입니다.

캐릭터가 사라졌습니다: 캐릭터가 현재 다른 지역에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먼저 접속 종료 하신 뒤, 로그인 화면 왼쪽에 있는 "설정" 버튼을 누르시고, "계정 -> 플레이할 지역"을 맞게 선택하였는지 확인해 보세요.

Error 316708: 게임을 완전 종료 후 다시 실행해서 아시아 지역을 선택하셨는지 확인하시고 접속해 보세요. 

Error 12: 디아블로 III 디지털 구입하셨거나 키 등록을 하셨는데 Error 12가 나오거나 해골왕을 넘어가지 않는 경우, 이 문제는 먼저 비밀번호를 바꿔보시고, 그래도 안 되시면 고객지원에 연락하셔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상단 고객 지원 버튼을 눌러서 고객지원과 상담해 주세요. 

그 외 다른 문제들도 확인 중이며, 아래 링크한 기술 지원 게시판에서 추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불편을 끼쳐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거듭 그리며, 지속적으로 문제 해결에 힘쓰겠습니다. 



>> 기술 지원 게시판 - 오류 번호에 따른 해결 방법 및 안내 사항 <<
http://kr.battle.net/d3/ko/forum/topic/1385508655

Lv60 뭐가뭔지몰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