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자에 3번의 문을를 했고.
2번은 매크로 답변.
이번엔 좀 더 성의 있는 답변을 받았내요.
- 원문 -
질문 :
문의 KR4180230에 이은 3번째 문의 입니다.
이제나 저제나 기다리다가 다시 씁니다 .
----------------------------------------------------------------------------------------
경매 완료된 아이템을 보관함으로 옮기는 중. 사라짐문의 KR4150646에 이은 내용 입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 했다는 내용은 전달 받았으나,요구내용 이었던 사라진 아이템은 . 아직 보이질 않습니다.
2012.06.10 오전 10시 40분경..경매 완료품목을 보관함으로 옮기는 과정에서 오류 발생.
아이템 없어짐
아이템 : 불멸왕의 의지 / 사냥의 유산
----------------------------------------------------------------------------------------
딸랑 1개 있던 전설템 입니다. 제발 복구 좀 해 주세요 ... 매크로 답변은 이제 그만 하시고요
- 답변 -
안녕하세요. 고객님.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입니다.
경매장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 관련하여 문의해 주셨군요.
관련하여 조치가 당장 이루어지지 못하는 점,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발생되고 있는 경매장 문제들의 경우, 안타깝게도 고객지원 팀을 통해 바로 해결해 드릴 수 없는 부분이어서 담당팀에 전달하여 지연 현상에 대해 면밀히 조사 중입니다.
또한, 지난 6월 10일 서버 점검이 시작되기 전 경매장에 등록되었던 아이템의 판매, 만료 등 경매 완료 이후 정산 과정이 원활하지 않던 문제를 확인하여 수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러 코드 ‘32002’, ‘32400’, ‘0’ 번 등이 나타나는 대부분의 경우가 이 문제와 연관되어 있으며 구체적으로
1) 입찰 없이 판매 기간이 만료되거나 구매한 아이템을 보관함으로 옮기는 과정에서 아이템이 사라지거나
2) 오류 또는 상회 입찰로 인해 아이템을 구매하지 못하였음에도 입찰 금액이 차감되거나
3) 아이템 또는 금화가 보관함으로 옮겨지지 않는 등의 증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팀에서 문제 발생 원인을 확인하여 수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빠른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정보가 있거나 수정 작업이 완료되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경매장 발생 오류 :
http://kr.battle.net/d3/ko/forum/topic/1834794438
담당팀에서는 경매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안전하고도 적합한 조치를 가능한 빨리 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대한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결론 -
기다리라는 ㅡㅡ;; 언제까지 ? 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