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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패치노트 [번역기]

아이콘 NewR
댓글: 14 개
조회: 4257
추천: 12
비공감: 5
2014-02-26 08:06:18
그냥 영어보다는 읽기 수월 할거같아서


디아블로 III - 2.0.1 v.2.0.1.22044 패치

당신은 디아블로 III의 최신 업데이트 패치 노트 이하를 찾을 것입니다, 2.0.1 패치.

일반
  • 반사 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 반사 풀은 경험에 25 %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당신이 (다음 파라곤 레벨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모범 경험의 현재 금액의 약 10 %에 해당) 보너스 경험의 집합 금액에 도달하거나 캐릭터가 사망 할 때까지이 보너스는 계속
    • 반사 보너스를 추가로 풀을 수집하면 10 배까지 스태킹, 문자는 문자 죽을 때까지받을 수있는 총 경험 보너스의 양을 증가
    • 이 경험 보너스가 로그 아웃에 계속
  • Nephalem 영광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 손상되거나 사망 할 때 때때로 전투 중에 몬스터 파워 글로브를 삭제합니다
    • 파워 글로브 황금 번개의 형태로 추가 피해를하는 선수가 발생하고 짧은 시간 동안 자신의 이동 속도를 증가 Nephalem 영광 버프를 부여
    • 이 버프는 최대 3 번까지 적재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캐릭터의 통계가 도입되었습니다
    • 이러한 인성, 치유, 스플래시 데미지, 쿨 다운 감소 및 자원 비용 절감을 포함
    • 생활 훔치기는 새롭게 디자인 된 지금 더 높은 캐릭터 레벨에서 적은 효과가있다
      • 60 레벨에서 생활 훔치기 10 %의 효과로 감소
  • 그들은 비 하드 코어 게임에서 죽을 때 플레이어는 여러 곳에서 부활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 당신은 마을에서, 당신의 몸에 부활, 또는 당신이 만난 마지막 체크 포인트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상사를 만난 자신의 몸에서 부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자신의 몸을 세 번 연속 최대 부활 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 상자가 더 밀접하게 캐릭터 모델을 표현할 수 있도록 조정 된 충돌
    • 같은 클래스의 공유 같은 크기의 히트 박스의 두 남성과 여성 모델
  • 호응이 자동으로 문자로 수준
  • 평준화 과정 중에 완료 할 때 퀘스트는 이제 가끔 아이템 보상을 부여
  • 금은 더 이상 거래 할 수 없습니다
  • 그래픽 엔진은 반사를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반사 옵션에서 설정 될 수있다> 비디오 메뉴
    • 참고 :이 설정은 최소 시스템 사양을 실행하는 플레이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보스

  • 많은 상사는 역학 revisted했고 재곡있다
    • 다음 보스는 자신의 만남에 가장 큰 변화를받은
      • Maghda
      • Siegebreaker
      • Azmodan
      • Iskatu
    • 또한, 다음과 상사에 대한 분노 타이머는 고통 I에 이상이 활성화됩니다
      • 백정
      • Zoltun Kulle
      • 사악
      • Ghom
      • Siegebreaker
      • Rakanoth

수업

  • 모든 클래스는 상당한 개정을 겪었다. 자세한 내용 및 패치 노트는 가까운 장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우리는 로그인 및 사용자를위한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래프팅 장인

  • 크래프팅은 삶의 변화의 여러 가지 품질을 받았다
    • 1 ~ 60 및 60 ~ 70 : 공예 재료는 두 항목 레벨 계층으로 응축 된
      • 이 변화는 레시피를 만들어 재료 단순히 이전 공예 의해 소비 숨김 공간의 양을 감소시키는 것이다
      • 현재 캐릭터의 재고와 은닉의 모든 공예 재료는 그에 따라 변환 된
    • 모든 제작 된 항목은 이제 전리품 2.0 스마트 드롭 시스템을 사용하여, 그들를 만들어 캐릭터에 적합한 통계 롤합니다
      • 이러한 가디언 아머 패턴과 같은 특정 통계, 롤 설계 항목이 시스템에서 제외됩니다 것을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급 업체에서 구입 한 항목은 지금과 같은로 표시하고, 회수 할 수없는

난이도

  • 난이도 시스템은 완전히 개정되었습니다
    • 악몽, 지옥, 그리고 지옥 모드가 제거되었습니다
    • 난이도는 이제 동적이며 몬스터 캐릭터로 레벨 업한다
    • 노멀, 하드, 전문가, 마스터,과 고통 (1-6) :이 선택할 수있는 다섯 난이도 설정은 지금
      • 주인은 법 IV 완료시 잠금을 해제
      • 고통이 도달하는 60 레벨에 잠금을 해제
      • 고통의 수준이 증가하고 보상과 더 강력한 몬스터와 추가 여섯 조정을 제공하고, 어려움 슬라이더를 포함
      • 각 레벨은 새로운 보너스와 볼 난이도 선택 메뉴에서 보상을 제공합니다
    • 이제 어려움에 게임 설정을 낮출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당신의 어려움을 증가시키는 것은 여전히​​ 현재 게임을 종료해야합니다
      • 이 옵션은 하드 코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러한 변화를 설명하기 위해, 몬스터 밀도는 모든 행에 걸쳐 조정 된

이벤트

  • 저주받은 가슴
    • 그들은 검사 일단 가슴과 보호 구역 주변에 신사는 이제 이벤트를 시작, 저주 할 수있는 기회를
    • 다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저주받은 가슴이나 신사를 완료하면 작은 금과 경험 보상을 제공뿐만 아니라, 빛나는 가슴 또는 임의의 신사 버프 중 하나
    • 이러한 이벤트는 무한 괴물 파도, 타임 이벤트, 잠재적으로 열린 세계에서 보스를 산란을 포함하여, 도전의 다양한 제공
  • 지옥의 기계
    • 고통 수준의 어려움은 이제 지옥의 기계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ITEMIZATION (, 1.00T 2.0)

  • Itemization은 중요한 정밀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 전설과 설정 항목은 현재 계정에 귀속
    • 멀티 플레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Legendaries 무역 및 아이템 획득 후가 최대 2 시간 동안 드롭에 대한 존재 다른 ​​사람과 찾을 항목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드롭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 드롭 모든 항목은 "스마트 전리품"으로 롤백 할 수있는 기회가
    • 스마트 전리품 항목은 문자가 재생중인에 따라 지능적으로 롤 (예 : 마법사가 더 바바리안 이상 마법사 기술에 지능 또는 보너스와 항목을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 지능은 더 이상 강 대한 무기 또는 벨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예) 클래스 별 아이템은 더 이상 롤은 자신의 클래스에 부적절한 통계 것이다
  • 새 항목 접사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 이 스플래쉬 데미지, 쿨 다운 감소, 자원의 비용 절감, + 물리 공격력 능력에 % 데미지, 특정 클래스의 스킬 보너스 포함
  • 상품의 속성은 두 가지 범주로 구분되었습니다 기본 및 보조
    • 주요 통계는 다음을 포함한다 : 힘, 민첩, 지능, 활력, 크리티컬 공격력, 치명타 확률, 공격 속도, 초당 생활, 엘리트에 갑옷 + %의 삶, 보너스 손상, 손상, 모든 저항, 소켓, 모든 새로운 접사 피가 위에 나열된
    • 차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금 찾기, 가시, 몬스터 킬, (공포, 스턴, 블라인드, 동결, 오한, 느린, 고정화 및 넉백이), 건강 글로브와의 묘약, 보너스 픽업 반경 보너스 치유 내구성 손실을 무시위한 기회 당 보너스 체험 , 단일 킬 후 생활, 그리고 수준 요구 사항 감소에게, 저항
    • 이는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서로 경쟁하는 문자 전력을 증가 통계를 방지하기위한 것이다
  • 항목에 대한 통계 분석의 범위는 크게 (예 : 대신 항목이 1 ~ 200 강도의 합계의 범위를 갖는, 그 범위는 현재 140 ~ 200과 같은 수 있습니다) 축소 된
  • 전설의 힘은 이제 대신 정적 금액, 범위 롤
    • 예 : 전설 성령 돌 "Seph의 법칙"은 "눈부신 플래시 복원 [75-100] 정신을 사용하여"전설의 접사가
  • 아이템의 툴팁이 열려있는 동안 플레이어는 Ctrl 키를 길게 눌러 항목의 합계의 범위를 볼 수 있습니다
  • 모든 전설의 항목이 마음에 위의 사항 중 하나 또는 모두와 함께 재 작업 한
  • 물약은 하나의 유형으로 응축 된, 소비 할 때 이제 전체 건강의 60 %를 제공
    • 현재 문자 재고 나에 숨겨있는 모든 포션은 새로운 물약 형식으로 변환 될 것입니다

괴물

  • 몬스터 접사는 재 방문 재곡되었습니다
    • 신비한 마법
      • 산란 효과는 지금은 회전을 시작 할 방향을 보여줍니다
    • Desecrator
      • 손상은 지금 낮은 시작하지만, 신속하게 최대의 피해를 경사로
      • 이 접사와 괴물에 의해 생성 냉동 결정의 수를 증가
      • 냉동은 더 이상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수에 기반 스폰 얼마나 많은 결정 증가하지
      • 그들의 폭발 구축으로 동결 결정은 지금 선수들에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과의 손상 영역을 다루는
    • 교도관
      • 이제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소량 도포 않으면
    • 소용돌이
      • 이제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소량 도포 않으면
    • 모르타르
      • 지금 충격의 중심보다 피해를 외부 충격 면적이
      • 그들이 수직으로 벽에 충돌하는 경우 지금 폭발 할
    • 괴롭혀
      • 이 접사와 몬스터 지금 때때로 플레이어에서뿐만 아니라 자체에서 풀을 떨어
    • 손상을 반영
      • 더 이상 수신 손상 부분을 반영하지
      • 이제 공격 당 손상의 고정 된 금액을 반영
    • 엘리트 챔피언 몬스터는 이제 다섯 개의 새로운 가능한 접사가
      • 냉동 펄스 :  얼음의 파편 그 자리에 얼어 작은 지역에 콜드 데미지를 펄스 전에 주위에 목표를 다음과
      • 인공 위성 :  전기 에너지의 넥서스 번개의 추가 공에 의해 둘러싸여 나타납니다 넓은 지역에있는 궤도
      • 독 매혹 :  자신의 여파로 잡힌 사람들에게 피해를, 크로스 패턴으로 확산 독 물질의 소환 소구를
      • 번개 :  번개의 강력한 볼트는 전기 에너지의 작은 파도를 집중적으로 땅을 친다
      • 웜홀 :  포털의 쌍은 자신의 위치에서 불행한 목표를 눈물과 다른 곳에서 수송으로 피해를 나타납니다
  • 몬스터 밀도 재검토되었다
    • 밀도는 새로운 난이도 시스템의 주위에 재곡되었습니다
    • 엘리트 전사 팩은 지금 팩 크기의 큰 변화에 산란을 할 수 있습니다
  • 말벌의 발사체는 이제 회피 및 차단 될 수 있습니다

PARAGON (PARAGON 2.0)

  • 파라곤 레벨링 시스템은 완전히 개조 된
    • 플레이어가 얻을 수 파라곤 레벨의 수에 캡이 더 이상 없다
    • 파라곤 수준은 현재 계정 전체되고 모든 문자에서 공유
      • 파라곤 수준이 하드 코어와 일반 모드 사이에서 독립적으로 추적합니다
    • 플레이어가 더 이상 현재 플레이어 적립 파라곤 레벨 및 보너스를 취득하게되면 정적 보너스를 얻기가 제거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는 네 개의 개별 범주 중 하나에 보내고 해운대 점에게 각 레벨을 획득 : 핵심, 공격, 방어, 및 유틸리티
      • 기존 모범 수준 플레이어는 이러한 범주 사이에 배포하는 포인트의 해당 번호를 부여받은
    • 마음에 이러한 변화와 함께, 모범 수평 곡선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전에이 패치로 모든 문자를 통해 얻은 모든 모범 경험은 새 계정 전체 파라곤 수준으로 집계, 재 계산 한 참고
      • 해운대 점은 캐릭터 종이 인형 및 재고 화면 (기본 단축키 C)에서 모범 버튼을 클릭하여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소셜 기능

  • 클랜 및 커뮤니티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 씨족
      • 누구나 클랜을 생성하고, 이렇게하면 클랜 창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단축키 N) 수
      • 가입 또는 클랜을 생성하면 이름 클랜 태그 옆에 표시
      • 클랜 회원은 회원 명단, 개인 채팅 채널 및 클랜 업무 및 클랜 창에서 정보에 대한 뉴스와 정보 탭을 볼 수 있습니다
      • 씨족은 회원 120까지 지원하고 가입 초대장을 필요로
      •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하나의 클랜의 멤버가 될 수있다
    • 커뮤니티
      • 누구나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으며, 사회의 탭 (기본 단축키 SHIFT + O)에서 자신의 커뮤니티의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회원들은 회원 명단, 전용 채팅 채널에 액세스 할 수 있고, 공유 이야기와 커뮤니티 정보에 대한 뉴스와 정보 탭
      • 플레이어는 자신이 원하는 커뮤니티의 번호를 가입 할 수
      • 회원 수는 100을 초과하는 경우, 위의 유일한 임원 및 회원 명단에 표시 될 것입니다, 그러나, 사회는 회원 제한이없는
      • 사회는 개인 또는 공용으로 지정 될 수 있으며, 개인 커뮤니티는 가입 초대장을 필요로
      • 커뮤니티는 등의 범주로 구성하지만, 클래스, 지역, 그리고 게임 유형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삶의 변화의 여러 품질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적용된
    • 난이도 및 게임 만들기 메뉴를 완전히 다시하게되었습니다
    • 게임 메뉴가 수정되었습니다
    • 웨이 포인트 목록은 웨이 포인트의지도로 대체되었습니다
    • 고급 툴팁이 활성화 된 경우 스킬 툴팁은 이제 피해 유형을 보여
    • 몇 가지 새로운 옵션이 가문과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 이러한 옵션> 게임 플레이 메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가문 및 커뮤니티와 관련된 새로운 채팅 색상이 추가되었습니다
    • 텍스트 대신 떨어 항목의 아이콘을 사용하는 옵션이 생긴 이유는 무엇입니까
      • 이 옵션> 게임 플레이 메뉴에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자동으로 모든 컷 장면을 건너 뛸 수있는 옵션이 지금있다
      • 이 옵션> 게임 플레이 메뉴에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골드 말뚝에 대한 항목 레이블이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이것은 시각적 인 혼란을 줄이기 위해, 금이 포착 될 때 값이 계속 표시된다

Lv56 New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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