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바바의 보복을 참 재밌는 종류의 것이라 봄. 그래서 한때 검방이나 거방바바할 때 보복 아주 잘 썼음. 근접 전투에 잘 어울려서 참 조았음. 2.0 패치 이후 보복이 분노 생성 안해주는데 이럼 누가 씀? 뎀도 구리고 발동율도 낮은데? 난 안쓰고 바바도 안했음.
1. 보복 상향안
현재 기본 효과는 밑과 같음.
소모: 충전 1회. 근처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20%만큼 피해를 주고,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최대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보복은 야만용사가 공격에 적중당할 때마다15%확률로 충전됩니다. 최대 2회.
그냥 보기만해도 답없는거 읽힘. 상향 좀 해줘야 함. 뎀 올리고 충전 높혀서 쓰고 싶은 상황에 쓸 수 있도록.
"충전 최대 2회. 공격력 480%. 한마리당 피통 3% 회복. 20% 확률로 충전."
보복 써보신 분은 잘 암. 요게 공속에 영향받는데 꽤 느림. 무슨 공속 이야기냐면 그냥 모르시는 바저씨 아시라공. 덤으로 범위도 그리 안조음. 다음으로 상향된 다섯가지의 룬 갑니다.
1) 혈법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최대 생명력의 6%가 회복됩니다.
2) 복수혈전
보복을 사용한 후 6초 동안 자신의 극대화 확률이 8% 증가합니다.
3)앙갚음
적에게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780%로 증가.
4) 원한
2회 충전시에만 보복을 쓸수 있으며 시전시 빠르게 두번 공격. 피해 두번 적용. 피통 회복도 두번. 적중한 적은 3초 스턴.
5) 흥분
보복 시전시 3초동안 공속이 15% 올라감.
보복은 이정도면 쓸만할것이고 다음으로 바바를 좀 더 근접 왕으로 만들어 줄 세트 함 구상해봄.
2. 새로운 세트 - 근접 짱짱왕.
1) 2셋 - 살과 뼈를 분리
피통이 30% 이하의 적 상대로 주기술의 공격력이 3배. 패시브 - 무자비와 분노 만땅시 공격력 업하는거랑 연계성 좋고 4대 주기술의 룬 효과도 보고. 적생 높아서 광분 쓰면 좋고.
2) 4셋 - 살과 뼈를 분리 2
소용돌이가 체력이 70% 이상인 적에게 공격력 2배.
근접짱짱왕 셋 결론은 바바답게 걍 단순무식 극딜. 근데 제한이 몹 피통의 정도를 기준 삼아 존재해서 몹피 69% 부터 31%를 어떻게 깍을지 계획세우고 잘해야함.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