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축지법 -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수도의 대표적인 잉여스킬. 캐릭터의 이동속도의 제한은 디아3의 곪은 문제이기도 하는데 스텟으로 맞출 수 있는 이동속도를 25%로 제한해뒀으면서 스텟하나로 10%이상 가능하고 정복자 스텟으로 쉽게 25%가 가능하다니 참으로 개발자의 스텟 설계 능력이 의심스럽다.
아무튼 구조적인 문제는 옆으로 밀어두고 축지법을
"이속25%+이동시 미사일형 공격에 회피50% 추가."
2. 결의 - 적에게 피해를 주면 적의 공격력이 4초 동안 20% 감소합니다.
"4초동안 적의 공격력 35% 감소."
3. 득도 - 최대 공력이 50 증가하고 초당 공력 회복량이 4 증가합니다.
수도의 기본 공력통 250인데 겨우 50, 즉 정복자로 50 늘릴 수 있는데 고작 공력통 50 늘리고 스텟하나짜리 공회4. 기가 막힘.
"공력통100 증가+공회8."
4. 초월 - 사용한 공력당 생명력을 429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생명의 구슬 추가 치유 효과의 0.4%만큼 증가합니다.
"공생 857+생구효과스텟의 0.4% 추가 회복."
5. 공명의 독경 - 진언을 활성화시킬 때 필요한 공력이 50% 감소하고, 진언을 활성화하면 매초 공력을 4 회복합니다.
이걸 누가 쓰나. 공회 지우고
"진언 활성화시 활성화 효과 2배."
6. 주도권 - 생명력이 75%를 초과하는 적에게 피해를 주면 영웅의 공격 속도가 4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70%로."
7. 수행자의 사명 - 쌍수로 무기를 착용하면 회피 확률이 35% 증가합니다. 양손 무기를 착용하면 공력 생성량이 15% 증가합니다.
양손 쓰는 수도에게 공력 생성량 35%였으나 너프. 왜 그렇게 수도를 못살게 구는지.
쌍수는 겨우 회피35%추가인데 요걸 타 기술과 연계시 더욱 빛을 발하게끔.
"제자리에서 회피를 하면 다음 2초동안 회피 100%." 발동 중복 불가능.
양손은 아예 자연 공회쪽으로 평타를 않쓰게끔 장려하는 식으로
"초당 공력 회복 40% 증가."
8. 육감 - 물리 피해를 제외한 모든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30%."
9. 투지 - 12미터 내에 있는 적 한 마리당 공격력이 4%씩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12미터 내에 있는 적 한 마리당 공격력과 자감이 5%씩 최대 20%."
10. 가차 없는 공격실명, 빙결, 기절 상태의 적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25%."
11. 이타르의 횃불 -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재감 25%."
12. 기민성 - 공력 생성 기술의 공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주먹공격만을 버프해주면서 겨우 15%라니.
"주먹공격의 공속20% 상승&주먹공격 도중 회피35%."
14. 조화 - 아이템으로 획득하는 단일 원소 저항의 40%만큼 모든 원소 저항이 증가합니다.
15. 조합 공격 - 각 공력 생성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공격력이 10%씩 3초 동안 증가합니다.
"스킬창에 지정되있는 주먹공격 하나당 공격력 12% 상승. 3개면 36%."
16. 임사 체험 -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죽는 대신 최대 생명력의 35%와 공력 3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만 발동됩니다.
임사 체험이 재사용 대기 중이면 생명의 구슬 추가 치유 효과와 초당 생명력 회복량, 그리고 적중 시 생명력 회복량이 35% 증가합니다.
그냥 "모든 생명력 회복량 35% 증가."
17. 결속 - 당신의 진언에 영향을 받은 아군의 수만큼 자신의 공격력이 5%, 최대 20% 증가합니다.
흔히 인나4셋 사용시 요것이 강제다시피인데 추종자와 소환수한테서 버프 안되게 하고 오직 플레이어한테서만
"진언에 영향받은 아군 수만큼 자신의 공격력 10%, 최대 30% 증가."
18. 여세 - 25미터를 움직이면 6초 동안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15미터로."
19. 신화 속 운율 - 공력을 생성하는 기술로 세 번 공격할 때마다 공력을 소모하는 다음 기술의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