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모드의 퀘스트 진행하는거 재미있음. 문제는 캐릭터는 쎄지는데 모험모드의 난이도가 변하지 않는거임. 거기다가 템도 안주니 누가 하나.
방안은 크게 한가지인데 우선으로 할 것이 있음. 현재 불지옥 난이도 방식을 조정하는거임. 이젠 세트템이 워낙 쎄져서 불지옥6단 정복은 너무 쉬워졌음. 그러니 난이도 조정을 이렇게 대균 단계와 비교해서
불지옥 1단 - 대균1, 2단 - 대균10, 3단 - 대균20, 4단 - 대균30단, 5단 - 대균35단, 6단 - 40, 7단 - 45, 8단 - 50.
이렇게 난이도 조정하고 템 드롭율은 아주 살짝만 높이되 경험치는 난이도만큼 주는걸로. 불지옥 단계는 8단까지만 만들고 게임 돌아가는거 봐서 단계 추가하고.
다음으로 모험모드 퀘 보상(상자)을
특정 액트 아이템,
각종재료,
균열석,
랜덤 전설 아이템.
다음으로 특정 액트 아이템을 모두 상향해야함. 테섭에서 왕실 외 반지를 상향시켜주니 왕실 빼는 것 처럼 쓸만하게만 만들어주면 다함. 여기서 절대 간과하지 말아야할 점이 바로 '경험치.' 요걸 잘 줘야지 모험모드 살아남.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