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물몸이 해결되면, 부의 착즙기보다 용광로가 딜이 더 쩔음. 근데 물몸이라 독수리를 껴야 할것 같음.
2> 신셋효과- 마나회복
이 결과는 테스트를 해본것은 아니고 실제 일균대균 돌면서 게이지 밀리는 경험에 근거함.
신셋 6세트 효과(마나회복에 대비해 공격력상승)에 대한 적용여부
1. 메뚜기떼 - 게걸스러운 무리 (마리당 25초 마나회복)
ㄴ적용이 안되는것 같다
2. 혼령걸음 - 귀빈((활성화시 마나의 20%회복)
ㄴ적용안됨. 스탯키고 확인
3. 혼령수확-혼령삼키기
ㄴ 마나 리젠이 된다는건지, 마나가 찬다는건지 모르겠음
ㄴ스탯창 열고 확인하니 한마리당 5%가 아닌 1%증가됨. 5중첩시 5% 마나회복량 증가
4. 대재앙의 부두술 - 기우제
ㄴ현재 95.88 ->345.75 로 증가
5. 패시브(지속칸) 깨달음의 여행(주기술 사용시 5초간 40%증가)
ㄴ마나회복증가됨
6. 패시브. 정수쇄도 (혼령계 사용시 마나회복 100)
ㄴ마나 회복량하고 상관없는것 같아서 사용안했는데, 혼령수확의 경우 처럼 오른다면, 정수쇄도도 오를거라 예상됨
ㄴ실제 테스트 안해봄
7. 패시브 영적조율
ㄴ마나회복 증가됨
졸려서 동영상 촬영및 실제 테스트 비교는 못했고, 첫날이라 참고하라는 의미에서 남김
효율로 따지면
대재앙의 부두술>깨달음의 여행 > 영적조율 >>>> 혼령수확=정수쇄도(?) >>메뚜기떼=혼령걸음
대재앙. 깨달음. 영적 베이스에 나머지 스킬이나 패시브는 차라리 강인함에 투자하는게 나아보임.
3> 결론
부두 물몸임 스쳐도 죽음.
16단 딜은 충분함, 근데, 하도 죽어서 혼령그릇했는데도 죽어 밀림의 용맹함껴도 죽음.
전설보석이 5개 밖에 없어서, 방어형 보석 25업후 추후 테스트 해볼예정인데, 한편으로는 그러면 딜이 모지랄까 걱정도 됨.
혼공부두는 강인함을 해결하지 못하면 답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