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불새분신 법사에서 유언 마부에 관한 정리

아이콘 Tirisfal
댓글: 17 개
조회: 5761
추천: 22
2021-04-07 16:33:14
고대 도검을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무기의 큰 숫자는 무기의 공격력에 초당 공격횟수를 곱한 값임
도검공격력 168-392평균: 280 (고정)
무기속성공력력 1560-1940평균: 1750
주요속성의 피해10%는 도검공격력과 무기공격력의 합에 10%를 추가해줌

1. 피해가 붙어있지 않은 무기 무공 올리는 것이랑 피해를 붙이는 거랑 무엇이 유리할까?
[280+속성공격력 최소최대합÷2]x1.1 과 2030이랑 비교임
그러므로 속성공격력 최소최대합이 3131(큰 숫자로 2583.7)을 넘으면 피해를 붙이고, 낮다면 무공을 맥스로 (속성은 번개나 냉기로)

p.s>무기 피해10%는 전체공격력을 얼마나 올려주나?
무기 최대치 (280+1750)1.1+보주 485-600 [평균 542.5]
전체공격력 최대 7.89%를 올려줄 수 있음
반지에 피해 [105-210 (평균157.5)가 한부위 붙어있으면 7.43%로 더 떨어짐
p.s>속성이 번개나 냉기라면 다른 속성에 비해서 얼마나 좋은가?
원소조합에서 기술에서 비전, 화몀만 적용되기에 번개나 냉기(15%)가 다른 것(10%)에 비해서 4.54%더 공격력이 높음

2. 다른 것은 괜찮은데 피해랑 무공 어느 것을 돌리는게 유리할까?
큰 숫자로만 표기하겠습니다. 초당 공격횟수는 1.4입니다.
피해 6%는 2902.8, 7%는 2957.9, 8%는 3013.4, 9%는 3069.5
기준값보다 낮다면 무공을 올리고, 높다면 피해수치를 올리세요. 10% 최대치 3162.2

p,s> 위에서 한번 언급했지만 추가로 다시 적습니다. 피해 6-10%가 있을 때 무공이 번개가 냉기가 아니라면 피해나 무공이나 고민할 거 없습니다. 무공을 돌리세요. 6%에서 10%올려도 3.7%만 오르지만 무공을돌리면 원소조합으로 추가적인 이득(4.54%)을 볼 수 있습니다.

3. 재감을 붙인다면 얼마나 공격력이 올라가나?
재감 환기 20%, 크림슨 20%, 머리보석 12.5%, 정복자 10%, 어깨 8%, 장갑 8%
=57.34% 재감, 보조 8%까지 있다면 60.75%
무기에 10%를 붙인다면 61.60%, 보조포함 64.67%
크림슨 효과로 증가하는 전체 공격력 2.70% [보조포함 2.43%]

p.s>분신 쿨 15초, 7초유지 53.33%만 넘어가면 계속 쿨마다 뽑을 수 있음. 
그러나 재감이 높으면 여러가지 이유로 분신을 다시 뽑을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음

4. 정피를 붙인다면 얼마나 올라가나?
오길드 30%, 강한자도 쓴다면 15%+무기 8%
정예에 한해서 6.15%(오길드), 5.52%(오길드+강한자) 공격력 증가

5. 지능을 날려버릴까 말까? (하드유저 말고 고민하지 말자)
지능 1000이 오른다면, 전체 지능 1만일때 10%, 2만일때 5%, 3만일때 3.33%, 4만일때 2.5% 공격력이 오릅니다.

6. 두 무기 비교에서 고유옵 차이는 얼마나 나는가
325%를 올려주기 때문에 공격력 증가 4.25배가 최대치임 2% 떨어질 때마다 최대랑 비교시 0.47%떨어집니다.
12가 모자르면(313) 재감 붙여서 올리는거 만큼 떨어집니다.
34가 모자르면(291) 무공최대에 붙은 피해 10%가 날아갑니다.
최소치 250%에서 2% 오를 때마다 최소랑 비교시는 0.57% 오릅니다.

Lv49 Tirisfal

Freedom is not Fre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