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미끼소환도 더 많아집니다. 단점은 엄청난 공력소모로 인하여 진언연타는 힘들고 타이밍에 잘 맞춰 눌러야합니다.
※공력부족 메세지가 나와도 폭풍질주 및 미끼소환은 계속해서 이루어지니 그냥 공격해도 괜찮습니다.
그럼 이제 세부사항으로 넘어가겟습니다.
[마을대기상태] [달리기상태]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세부사항의 그대로 33단까지 클리어 상태이며, 원소저항의 경우 독장판,천둥폭풍,화염사슬 등등
왠만한건 다 무빙가능하지만 "감전" 은 무빙자체가 불가능합니다-_- 화면을 뒤덮을 정도의 전기가 흘러나오더군요..
저번에 블포에서 감전어쩌구 본거같은데 아마 그것때문인듯하네요.
간혹 즉사도 해요.
사용된 스킬과 보석을 보시죠
스킬의 경우 용오름은 자리선정용이며, 해탈의 경우 30단까지는 [통찰 - 공력45] 가 더 좋습니다.
모든 스킬 및 패시브는 공력수급용으로 사용되고있으며, 주요자원 회복 아이템 및 보석의 추가가 시급한거같네요..
증통제는 위에서도 말했지만...꾸준하게 공력을 소모해야하는 직업에겐 정말 쥐약입니다. 버렸어요...땅바닥에요..
태극과 미리내는 너무 좋은 스킬이지요..!! 필수입니다 필수!!
지루하니까 대균열 31단 영상투척..
찍는내내 엄청난 렉을 극복해야했습니다. 오래걸렸어도 이쁘게 봐주세요..
마지막으로 사용된 세부 아이템 손오공의 미끼소환으로 사냥하는 방식이기에 더 좋은셋팅이 많겟지만 제가 원하는 아이템이 나와주지않아서 포기하고 이대로 진행했습니다. 미지의수정도 8개 남앗구요... 현재 제가 할 수 있는 최상의 셋팅이었습니다. 셋팅에 관한 상세한 설명과 목표는 아래 글로 작성하겟습니다!!
우선 아이템 셋팅의 경우 이타르를 사용할수 없엇기에 최대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를 쓰게 되엇습니다.
아마도 손오공 신단이 좋은게 나와줫더라면 세프의 율법 투구를 사용하고 용오름이나 평안대신 눈부신빛을 썻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