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이 바쁜 운수수도분들을 위해 만들어봤습니다.
원하는 고스팩사양 딜러들 에비해서 아직 서포트부분(운수 바바들)이 많이들 부족한 공방의 상황을
고려하였고,
아무생각없는 운수수도를 위해, 이글 즉 쉬운말로 보는이들(딜러) 로하여금
빡치지 않게하기위해서 끄적거려봅니다. 그중에서 말은 못하고 속으로 욕을하고싶지만,
삐지거나 쌈나는경우가 많기때문에 여기에적어봅니다.
공방에 몹몰리는지점은 3거리 4거리 즉 교차로 만나는지점은 몹들의 밀집도와 애드거리가 높습니다.
다아시는 좀비,해골등은 렉의 주범이죠.
미친년처럼 아니 마라톤선수처럼 정중앙을 골인지점을 달려가는 운수를 안봤으면 좋겠네요
자 준비된 지도를보심 빨간 화살표지점등이 탱하기좋은 장소입니다.
모서리나 외각지점입니다. 여기서 탱을하는이유는
독침의 관통과 몰아온몹들의 일렬정렬을 위해서 그지점을 선택하라는겁니다.
2번째맵의 중앙에 탱을 했다치면 앞뒤 위아래 모두 쳐맞는 상황이죠, 이상황에서
고감이니 탱이니 딜러컨이니 아무리 씨부려봤자의 피곤한짓거리를 만드는 겁니다.
(당연히 저단은 별 상관없겠지만, 소화하지못할 물량이라면 렉도 유발되겠죠)
2번째 4각형 맵의 각 모서리.. 이전 2.2 법성탱도 마찬가지로 모서리쪽으로 이동해서 훓고지나가지
정중앙으로 진입은하지않습니다.(빨간색 x표로 돌진하지맙시다) 3번째그림같은경우
2개의 방향으로 나뉘어딜하지만 아예 딜러들을 배산임수 여기서 뼈를 묻게 컨이고나발이고
독침 일직선 산으로 가게만들어줍니다.
수도뿐만아니라 바바도 아주중요한 클레스인데, 딜러디피는 250-350만정도라고치면
그 딜을 100퍼센트 높여주는 게 바바와 운수인데 아무리 고디피 대구와봤자,
바바와 수도가 안받쳐주면 200만디피보다 못하게나옵니다.
몇분에서 몇십분 모아놓고, 몇분 낭비하지맙시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