맴매#3194 사건 피해자 여러분~
현시간 닉네임은 홍진우님 으로 되어 있네요 ㅎㅎㅎ 아직도 사기치고 다닙니다.
현재 6명가량 쪽지 보냈으니 확인부탁드리구요.
현재 신고접수중입니다. 피해자분들 쪽지 주시면 인원모아서 사기건으로 추가 접수해드릴게요. 현재 여죄조사중이며 묶어서 한방에 가려고합니다.
아!! 참고로 3명모았으며, 함정수사 일환으로 입금내역 꾸준히 모아서 소액을 고액으로 모아서 한번에 처리할 예정입니다.
황준이라는 이름으로 카톡되있을 겁니다.
계좌번호 피카소라는 이름으로도 쓰고 있습니다
입금받고 잠수타는 식이죠ㅎ 매니아나 베이로 거래유도하고 인수확인누르게 하는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 포함 다른 피해자분 2명 섭외했구요.
피해자 늘려서 갈 생각입니다. 짜잘하면 귀찮아서요 ㅎ
주로 소액으로 5만원~10만원정도로 입금받고 계약이행 안하는 형식으로 사기치고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쪽지주시면 전번하고 현 조사진행상황 알려드릴게요.
사이버 범죄 특성상 게임아이템이나 기타 등은 수사진행이 좀 어려운 점이 있으나,
그냥 노동제공 형식으로 시간대비 임금지불 형식으로 접근하여 수사요청해놨으며
지인이 해당 전담부서에 있어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입니다.
허나 금액이 저 또한 소액이라 좀 더 금액이 커지는 타이밍에 치고 들어갈 생각이구요. 현재 여죄 수사중이며, 저 포함 다른분들 추가적으로 모으고 모아서 갈 예정입니다.
저 또한 현재 비슷한 부분 현직에서 일하고 있구요. 이런식의 사기수법은 귀찮고 소액이라서 대응이 미진한 부분이 있는데, 너무 괘씸해서 이번엔 발 벗고 뛰어다닐생각입니다.
엄연한 범죄행위인데 이런 부분이 게임상 혹은 넷상이라고 하여 가벼이 여겨지는 현재를 이번에 정확하게 바로잡으려 합니다.
혹시 피해사례가 있으시면 꼭 쪽지로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