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프로 클랜 ShadowSword 라고 합니다.
오늘 버스 구하는 분들이 좀 되서 버스운행도중 사건이 발생하게되어, 사건사고 게시판에 끄적이게 되었습니다.
랩업은 저랩방에서 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빠르기때문에, 저랩방에서 했습니다. 그런데 아주 첨하시는분이 계셔서
왕실런 먼저 하고 , 균열로 가려고 했는데요. 왕실런을 다 하더라도 완료는 하지 말아주십쇼 ~ 라고 이야기는 분명히 했습니다. 하지만 파티원 중 정복자 랩 400랩이상의 유저인 <클레이모어>클랜의 "조커" 님 께서는 말도없이 귀환하시더니 확인을 누르고 보상을 받더군요. 조금 어이가 없기도했고, 화가나서, 왜 완료를 하였냐. 라고 말씀드렷더니, 그분이 하시는 말씀이 좀 어이가 없었습니다.
"님이 저랩방을 만들어서 저랩보상이 나오는거 아니에요. 저기 고행6 옆에 63 안보이세요?"
제가 얼척이 너무없어서 한마디 더했습니다. 어차피 버스의 목적은 70찍고 끝내는건데 70찍고 받으면 될것을 왜 굳이 지금 받아야합니까. 라고요.
그리고 덭붙여서
"님이 정복자랩 400 이시건 500 이시건 700 800 이시건 어쨋건 부케육성하신다고 제 파티에 들어오셧으면 룰을 지켜야 되지 않겠습니까." 라고 했더니 이분은 또
"아나 알겠어요. 나가면되죠?" , "암튼 버스해줘서 감사했어요." 라고 말한뒤 파티탈퇴를 했습니다.
어이가 너무없어서 일반챗에 하소연했더니 이분도 같이 말하기를 본인은 사과를 분명히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파티원도 저도 사과의 "사"자도 못본거 같은데 말이죠.
이런분 파티하지 맙시다. 이런분들은 대균열 가서 파편토해서 잠시 갬블좀요 라고 말하는데도 불구하고 완료하고선 남들이 뭐라하면 "아나 알겠어요 탈하면 되죠?" 하실 분일 것 같군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