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 시즌 시작될 때 디아 처음 접한 유저입니다.
지인분의 도움으로 디아에 점점 재미를 붙이고 있던 참에 큐브런에서 어이없는 일을 당했네요.
잘 돌고 있는데 뜬금없이 게임에서 제외되었다 뜨며 튕기기에 여쭤 보니 추방투표라네요.
같이 돌던 3분께 차례로 귓을 드려보니 추방투표 찬성하신 두분은 그냥 사유가 잠수로 올라오기에 찬성했다며 사과하시는데, 그마저도 한 분은 사과하시면서도 "난 그저 잠수라길래 찬성한 것 뿐이고 추방투표를 내가 올린 것도 아닌데 댁한테 미안해야 되는거냐"식으로 나오시더군요.
거기서 끝이 아니고 정작 추방투표를 올린 사람은 오리발을 내밀며 "당신이 잠수를 했으니 잠수로 투표가 났겠죠"식으로 나오시더군요. 프로필 보니 캐릭터 다 합치면 700시간이상 디아블로 하신 하드유저시면서 추방투표 올리면 아무생각없이 잠수겠거니 찬성누르는 유저가 많다는 걸 모르지도 않았을 텐데요.
인벤 사사게에 박제한대도 그러든지 말든지 당당한 태도가 어이가 없어 피방 시간 날리면서 스샷찍고 글 남깁니다.
배틀태그는 잉여킹#3993 입니다.
조심합시다.
PS. 매니아층 유저가 많고 아재연령대가 많으면서 타인과의 접점이 타 게임에 비해 꽤나 적다고 할 수 있는 디아 특유의 분위기 때문인지 추방투표에 사유가 잠수로 올라오면 사실확인도 안하고 찬성누르는 유저들이 꽤나 많은 것 같은데, 방관죄니 방조죄니 하는 것들이 허투루 있겠습니까? 사실 확인부터 합시다. 누구보다 성실히 돌던 유저가 피해자가 되는데요.
짜증나네요 정말.
이미지 첨부는 2렙이상 되어야 한다는데 인벤 가입만 해놓고 활동을 전혀 안 해 2렙이 안되네요.
2렙 되면 사진첨부해서 재작성하든 수정하든 하겠습니다.
그 전까지는 사실 확인 스샷 받고싶으신분들은 댓글이나 쪽지? 뭐 그런기능 인벤에도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남겨주시면 이메일 통해서라도 사실여부 확인시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