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전사 유저분들은 주로 솔플 게임 많이 하시고 아집있으신 유저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혼자 게임하기를 좋아하며, 한 캐릭을 집중적으로 연구 및 게임을 하는 경향이 강한 거 같습니다.
디아3 나온지도 거의 6년
전 사실 디아3가 지겨워져서 디아3를 대체할 다른 게임을 없을까 생각하던 중 아주 우연히 twitch tv에서 한국 bj path of exile(poe)게임을 시청하다가 우연히 들은 이야기 " poe게임은 디아블로 제작자들이 참여한 사람들이 만든 게임이며 2013년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될 만큼 아주 재미난 게임"이다는 말을 듣고 유트브에서 poe 가이드를 보고 난후 바로 무료 게임을 시청했습니다.
지금 15일 정도 됐었는데, 초반에는 진입 장벽이 디아보다 아주 높았으나, 디아2,3 했는데 이정도 쯤이야라고 그냥 재미있게 게임했습니다.
어떤 분은 영어 전혀 모르는데 구글 번역기로 번역하면서 게임했다고 하더군요.
저도 성전자 유저였고, 주로 혼자 게임하는 거 좋아했으며, 디아2,3 게임을 주로했었습니다. 이런 성향 분들이라면 디아3가 지겨워졌다면 poe 게임 한번 퀘스트1막부터 10막까찌 무료로 게임해 보세요.
Tip
게임하기 전에 유트브에서 poe 가이드 1,2,3부를 보고 한다. 작성자는 나른한곰님
게임하면서 모르면 https://cafe.naver.com/poekorea 들어가서 모르는 부분 찾아본다.
구글링 또는 wiki 검색한다.
twitch tv 한국 bj 방송 본다.
진입 장벽이 높기 때문에 사전 준비가 필요합니다. 디아3보다 좀 콘텐츠가 다양하기 때문에 재미는 있으나 이 걸 활용할 지식을 습득해야합니다.
액트1부터 10까지 퀘스트 진행하면서 감이 옵니다. 이 게임 더 할지 말지를...
그리고 액트마다 마지막 보스는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참고로 한국 채널은 /global 82 치시고 local 채널에서 # 누르고 한글 치시면 한국 사람하고 대화 가능합니다.
그리고 길드 가입하기를 권유합니다.
그럼 한번 무료 게임 맛보기로 한번 게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