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하분 모션캔슬이랑 말뚝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산티나
댓글: 8 개
조회: 5120
추천: 12
2019-11-20 02:29:24


일단 최대한 변수를 없애기 위해 진노부족현상방지하기위해 아크칸 4셋도 착용하였습니다.


용기셋 6셋옵은 공격력 증가라 없애도 상관없을꺼라 판단하였습니다.


오히려 높은데미지때문에 제대로 된 실험을 할수없을꺼같아 제외하였습니다.


최대한 딜을떨어뜨리고 원소회동도 변수가 될꺼같아 원소회동도 제외하였습니다.



메크로 가능한 키패드 사용중이라 하분도 메크로로 작성하였습니다.


작동방식은 천주 떨어뜨리고(단발로 하면 씹혀서 2셋 옵 발동이 안될수도 있음) 일정시간동안


하분발동합니다. 전 5초에 한번 천주 떨어뜨릴줄알았는데 겜상에서는 거의 10초에 한번씩 떨어집니다.


이것도 메크로로 작성한거는 천주떨어뜨리는 타이밍과 놓치면 변수로 작용할수 있어 변수를 없애기위해


사용하였습니다. 


말뚝은 이거만 작동시키고 모션캔슬은 강제이동 0.12초 주었습니다. 너무짧게하니 제대로 작동이 안되서


그리고 0.12도 간혹 작동이 안되서 수동으로 강제이동키도 같이 입력하였습니다.



말뚝은 92타에 모션캔슬은114타에 잡혔습니다. 


동영상 분석하기위해 하분쓸때마다 카운터 입력한건데 말뚝은 시간간격이 균일한데


모션캔슬은 보시다시피 불규칙적입니다.프레임이 한번에 몰리면서 엄청 빨리보이는 효과도 있는거 같습니다.


데미지가 씹히고 그러는건 아닌거 같은데 무빙하면서 쓸모없는 동작도 생기고 그리고 3방이 제대로 안들어가서


오히려 더 많이 떄려도 시간이 비슷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쫄 미는구간에서는 3방이 어쨋든 다 맞을테니 한대라도 더 때릴수 있으니


모션캔슬이 유리하지 않을까생각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은 모션캔슬이 전혀 효과없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제가 테스트하면서 모션캔슬능력이 부족해서 더 오래걸렸을수도 있습니다.


일단 92대 때릴동안 모션캔슬은 109대니 부족하다면 부족했을수도 있다고 생각은 합니다.



Lv61 산티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