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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하분 2차테스트입니다.

산티나
댓글: 19 개
조회: 4274
추천: 12
2019-11-20 22:18:39




새벽에 올린 테스트결과가 논리의 오류가 있어서 추가 테스트 하였습니다.


일단 어제데이터로 분석할려고 했는데... 여기저기서 뜨는 수치때문에 구분이 불가하여 다른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일단 공속 딜씹히냐 아니냐 부분을 증명하기 위해 악운을 버리고 한줄기만 사용하였고 기사단원 짤라버렸고


변수를 최소화 하기위해 극피 극확,가시피해,고파자 다버리는 세팅을 하였습니다.오로지 공속만 다챙겼습니다.


장갑에서 공속 1%빠지고 손목 라쿠니 쓰려고했는데 가시피해가 붙어있거나 극확이 있어서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공속을 너무올려서 그런지 모션캔슬을 해도 말뚝딜이 엄청난속도로 따라오니 같은시간에 5번정도 더쏘지 못했습니다.


결과는 둘다 하분 44회 사용하여 잡았네요


 공격횟수          고정           무빙
 천주피해량  하분피해량 천 주피해량  하분피해량
0        
1 1,722,112   2,073,472  
2 3,141,632   186,240  
3   16,285,312 1,980,416  
4 505,984   445,952  
5   16,630,144   11,735,040
6 392,832   538,496  
7   16,465,984   13,052,672
8   14,040,896 511,744  
9   12,035,520   14,530,304
10   12,315,328   12,814,592
11   13,857,216 458,112  
12   16,405,120   12,141,312
13   12,735,936   11,690,176
14   12,234,048 449,088  
15   11,440,000   14,134,848
16   11,722,112 768,960  
17 1,737,920     16,126,848
18 498,752     13,361,088
19   30,375,744 443,456  
20 390,656     12,811,008
21   33,211,776   16,125,120
22 696,384   407,808  
23 124,096     13,929,152
24   24,402,688 348,160  
25   25,585,856   12,618,176
26 125,056     12,834,752
27   24,366,144 408,064  
28 150,144   2,190,976  
29   31,578,880 919,808  
30   23,932,928   25,304,448
31 165,312   397,888  
32   35,285,696   24,329,152
33 153,346   121,792  
34   35,492,990   23,268,160
35   34,164,288   24,606,400
36   29,525,760 162,432  
37   33,145,472   32,428,544
38   23,768,448 750,336  
39 2,433,088     33,186,368
40 634,880     28,167,616
41   28,925,408   29,157,632
42 428,256     23,676,480
43   34,464,000   23,915,072
44 159,232     35,676,288
45   45,302,592   35,813,888
46   23,260,224 133,120  
47 150,976     34,672,960
48   33,586,528   34,945,856
49 126,304   120,448  
50   35,212,992 1,628,288  
51   26,314,848 459,648  
52 155,712     28,374,944
53   35,318,912 494,528  
54 107,104     51,901,536
55   28,869,120 554,016  
56   33,810,560   26,367,744
57 151,296     35,954,080
58   26,311,552 136,288  
59   27,268,048   34,780,960
60   34,342,688   25,639,840
61 143,216   108,416  
62 1,532,544     30,693,440
63 383,024   151,296  
64   25,461,792   32,291,248
65 533,672     31,412,304
66   52,259,783 145,632  
67 121,353     29,863,280
68   27,131,140   34,533,376
69   24,019,118 107,120  
70 202,974     28,348,752
71   16,278,728 121,184  
72       25,794,144
73       33,347,616
74     109,548  
75       29,785,770
76       32,215,658
77    
18,800
합계 17,067,857 1,109,142,319 15,759,260 1,108,377,444


일단 동영상에서 프레임마다 돌려가면서 그홈 피가 바뀔때마다 엑셀에 남은피를 입력하여 피해량을 계산하였습니다.


변수가 천주가 추가딜이 들어가는게 변수긴 하지만 차이는 140만 정도 수치라 무시해도 될 수치입니다.


44회 동일하고 딜씹히는거 없이 거의 동일한 데미지 들어간걸 보여주네요.


이결과로 보면 모션캔슬은 분명 더 빠르게 공격하는건 맞는것 같습니다.


고파자,하분방패의 스텍쌓이는 문제냐 악운착용시 딜이 씹히냐를 찾아야할꺼 같네요..


----------------------------------------------------------------------------------------------------------

추가테스트입니다.



공속을 정복자와 반지한군데에서 추가로 제외하는걸로 공속을 약간 떨어뜨렸습니다.


그외는 동일합니다.





카나이함에서 악운을 착용하였고 동영상에 카운터 삽입은 너무힘들어서 포기했습니다...


액셀이랑 동영상 타이밍 분석해보면 대략적으로 모션캔슬에서 64타 때릴동안 말뚝은 56타째 때렸습니다.


  고정 무빙
천주피해량 하분피해량 천주피해량 하분피해량
0 2,025,472   2,025,472  
1 149,504   2,084,864  
2 1,943,582   348,160  
3 466,914     253,652,992
4   255,012,864   315,987,968
5   252,846,080 458,752  
6 466,944     283,516,928
7   236,423,168 448,512  
8 403,456     184,948,736
9   231,417,856   155,092,992
10 536,576     246,786,048
11   269,248,512 503,808  
12   317,687,808   260,321,984
13 356,352   714,048  
14   241,590,272   290,600,960
15   248,905,728 391,168  
16   231,094,272   267,694,080
17 786,432   434,176  
18   250,828,800   286,142,464
19   248,887,296   260,014,080
20 2,213,888     262,201,344
21   553,732,096 710,656  
22 401,408   1,902,592  
23   491,581,440 546,816  
24 153,600     567,300,096
25   509,505,536 405,504  
26 120,832     474,882,096
27   494,329,856 122,832  
28   588,640,256   568,223,744
29 139,264   710,656  
30   523,554,816   558,710,784
31 141,312   122,880  
32   626,694,144   512,286,720
33 124,928     560,308,224
34   651,376,640 163,840  
35   567,955,456   448,507,904
36 116,736     495,366,144
37   495,917,056   555,350,016
38 165,888     528,531,456
39   545,185,792   492,838,912
40 129,024     522,330,112
41 1,976,320   610,304  
42 608,256   129,024  
43   542,492,672   530,331,648
44 397,312   1,662,976  
45   516,784,128 548,864  
46 129,024     497,014,784
47   452,542,464 161,792  
48 139,264     608,776,192
49   529,145,856 137,216  
50   661,155,840   471,183,360
51 143,360     530,585,600
52   594,098,176 124,928  
53 145,408     529,698,816
54   451,495,936 120,832  
55   568,518,656   564,402,176
56   570,497,027   573,867,008
57 166,909   141,312  
58   487,718,912   573,631,488
59 162,816   139,264  
60   521,690,112   548,376,576
61   534,932,480   519,019,618
62 131,072   150,430  
63 1,942,528     514,814,976
64 480,256   808,960  
65   587,132,928   527,802,368
66 146,432     590,052,352
67   469,496,832 154,624  
68 658,432   1,591,296  
69 115,712   516,096  
70   555,182,080   621,920,256
71   519,961,600 467,968  
72   568,790,016   604,615,680
73   605,806,592 157,696  
74   593,444,864   428,206,080
75   777,026,560   500,305,920
76   507,023,360 114,688  
77   508,724,224   549,685,248
78   527,537,152 716,800  
79 146,432   123,904  
80 1,728,512     482,723,840
81 492,544     592,513,024
82   657,131,520   577,892,352
83 517,120   113,664  
84   492,505,088   564,652,032
85 122,880     536,181,248
86   566,489,088 116,224  
87 112,128     461,954,048
88   567,518,208 142,848  
89   560,088,064   576,153,088
90 131,552     545,743,360
91   490,411,040 126,976  
92   593,323,008 2,620,928  
93   561,941,504   480,846,848
94        
95   566,761,192   493,699,584
96   537,864,984 109,568  
97 794,368     512,559,616
98   499,888,640   577,269,760
99 1,998,336   150,528  
100 368,640     537,132,800
101   561,863,424   547,671,552
102 428,160     547,011,328
103   595,530,624   542,239,232
104 155,264     540,982,144
105   547,147,776 743,296  
106 138,688     468,754,560
107   563,886,272   598,365,880
108   209,093,376   472,412,072
109       312,456,736
합계 25,319,837 30,055,058,019 24,797,742 30,605,102,034


동영상 프레임별로 보면서 의심했던 딜 씹혀서 안들어가고 그런 현상은 없어 보였습니다.


타격횟수도 최종적으로 모션캔슬쪽이 3타 더때렸지만 이건 메크로 세팅으로 인해 3중첩전에 1대 더 타격한경우와


컨트롤 과정중 미스, 크리터지는 경우를 생각하면 오차범위라 생각합니다. 둘다 비슷한 공격횟수에 비슷한 딜량을 보이고


모션캔슬쪽에서 특별히 딜이 씹혀 3타중 타수가 적게 들어간현상은 보이지 않습니다.


결국 모션켄슬만 보면 딜이 씹히거나 그냥 눈에만 빨라보이는게 아닌거 같습니다.


실제로 같은시간이면 몇대는 딜 씹히는거 없이 실제로 더타격한다는걸 알수있습니다.


하지만 하분방패랑 고파자 스텍이라는 변수는 추후 실험할예정이니 오늘실험결과는


일단 모션캔슬시 딜씹히는건 없고 실제로 빠르게 공격한다는건 알수 있었습니다.


대신 하분,고파자 스텍질에 의해 생길수 있는 변수때문에 무조건


모션캔슬이 좋다고는 아직 말할 단계는 아닌거 같습니다.





Lv61 산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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