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세트 악몽의 유산(으뜸가는주인, 의연한자의 호칭기도)을 이용합니다.
악몽세팅은 전설보석 옵션 1개를 더 이용하는 것이 차이입니다.
방어력은 내려가지만, 공격적인 부분에 힘을 준다는 차이입니다.
아이템과 카나이함
투구-증오의파편
2랭크-힘
3랭크-적 하나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5%에서 10%로 증가 최대100%
무기-고통의 흔적
2랭크-속성피해
3랭크-이속증가량이 50% 이상일때 환영장화 효과를 가지며, 적을 밀쳐내고 2초간 기절시킴
머리20 바지20 목걸이20 손목20 요르단20 무기(신성만 25, 나머지 20) 고통보석(25)까지 속성피해를 통일시키면
최대 신성의 경우 150%까지 속성피해를 챙길수 있음
고통보석으로 인해서 가시공격으로도 100% 극대화가 터지므로
극확은 챙기지 않고, 장갑, 목걸이에서 극피를 챙기고
반지에서 극피를 챙기기는 어렵다.
우선적으로 재감을 65%까지 맞추어야 되는데
레오릭 왕관 투구에 악마보석을 꽂으면 효과가 2배가 되지 않기 때문에
어깨8 장갑8 반지8/8 무기10 방패8 목걸이8 요술사10까지 최대한 챙겼을때 나오는 수치가 67.26으로
재감옵션을 챙기면서 광피, 극피, 가시옵션까지 다 맞추어야 되서
파밍난이도가 상당하다.
물론 필자도 저 옵션을 다 충족시키지는 아직 못햇다.
바지는 속성피해 챙기는 게 많기 때문에 강제이동키를 사용하고
얀씨의 주술바지를 입는게 딜적으로 더 높다고 생각됩니다.
아직 못구함.
신발은 제단에서 적들 사이를 제약업이 이동을 해제하고,(2막환영장화가 쓸모없어짐)
군중제어 면역을 해제하면(빙벽의등반자 신발이 없이도 돌덩이 장갑의 디버프에 걸리지 않는다)
잃은 생명력에 따라 이속이 30%까지 증가하는 무쇠발가락 장화를 신었다.
방패 최후의 목격자는 360도 전방위로 눈부신방패를 뿌리기 때문에
고통의 흔적 고유옵션을 적용시키기 위해서 채택했다.
스킬
눈부신 방패-고통의 흔적으로 극대화가 터지지 않은 가시공격을 극대화가 터지게하는 기술
선지자-저단에서 인검을 착용시는 활기
군마질주-능지처참- 증오보석의 증뎀을 위해서는 적이 많아야 되서 몹몰이용
철갑피부-가시
쇠못통포격-가시
천사의 날개- 고통보석-3랭크 옵션 충족시키기 위함
요술사
원소반지 물리타이밍에 적을 기절시키거나, 실명시키거나 무력화시켜야 되서
요술사에게 CC기를 걸수 있는 아이템은 장착시키지 않는게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