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우뚝솟은 방패는 넣지 않았습니다.[방막발동전 방막확률 2.5%증가]분명 시너지가 있는 패시브지만
공격을 자주 당하기때문에 중첩시키기가 어렵기때문입니다.
악마사냥꾼을 하셨던 분이면 어느정도 공감가지 않으실까 합니다.
자원수급이 안되는 관계로 스킬은 쿨타임을 갖는 스킬로 대체하는게 좋습니다.
그러면 장점이 뭐가 있냐 .. 하실건데.. 최대 장점은 바로 평타스킬을 축복받은 방패로 대체하면서 엑티브스킬 하나를
더 사용할수있다는 점입니다. 평타스킬인 이상 아무렴 스킬 계수가 떨어질수밖에 없고.. 평타스킬보다 높은 계수의
스킬을 사용할수있다는점이 가장 크죠.. 결국 흔히 말하는 캡틴아메리카 성전사는 아크칸셋을 강요할수밖에 없습니다.
왜냐면 아크칸셋에 아라카트의 용사 쿨타임감소가 있고..아라카트의 용사에 전체스킬의 쿨타임 감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방패던지는 성기사와 시너지가 엄청나다는거죠..물론 아크칸셋 맞추는건 정말 어렵기때문에 일단 없다고 생각합시다.
그점을 감안해도 아라카트 용사가 있으면 정예몹만났을때 포격을 2번이상 쓸수있어서..
그야말로 순삭이 되기때문에 넣어두는게 좋더라구요.
극대화 확률이 낮다면 군마질주 빼시고, 심판[단호함:6초간 극대화확률 80%증가]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포격쓸때 같이 쓰는게 효율이 좋더라구요.
제 경우에는 극대화 확률이 50%라서 기동력을 올리고자 군마 넣었습니다. 악사하다가 하니까 답답하더라구요..
패시브에 신성한 대의는 정말 꿀스킬입니다. 일단 한손무기라 공속이 빠른데다가..방패한번 던질때마다
전체체력의 1%를 회복시켜주고.. DPS까지 올려주니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최대 강점은 신성한대의와 패시브의 회생만으로 아이템 세팅시 회복옵션을 강요받지않습니다.
천부의 힘대신 신성한 대의로 넣으면 양손무기와의 딜차이도 어느정도 극복이 됩니다.
단 신성한 대의를 넣기 위해서는 조건이 필요합니다.
위처럼 무기가 신성속성이 아니면 DPS가 올라가지 않습니다. 이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다른스킬과 다르게 축복받은 방패의 데미지는 방패막기 확률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건 주관적인 생각인데 그간 여러 게임을 하면서 오버파워 소리를 들었던 스킬들의 공통점은
공방일체형 스킬들입니다. 세팅을 할때 가장 골치아픈점이 공격과 방어사이의 밸런스 문제인데..
축복받은 방패의 경우 공방일체형 스킬이기에 굉장히 강력한 스킬이 될수있는 잠재력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축복받은 방패를 정말 잘 쓰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템들이 필요합니다.
캡틴아메리카의 방패..라고할수있는 제캉보르드입니다..
저 방패의 베스트 옵션은 힘-방패막기-크리티컬확률-축복받은 방패의 데미지 15%증가..라고 생각합니다.
방패먹는것만으로도 벅찬데 엄청난 운빨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_-;;
참고로 저는.. 저방패는 아니고 ..
아쉬운대로 힘-방패막기-극대화확률-축복받은 방패의 데미지 15%증가 달린 레어방패쓰고있습니다.
두번째로 필요한 장비는 바로 정의의 등불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방패막기 확률을 올려줍니다. 즉 스킬 데미지도 올라갑니다.
혹시 세팅 고민하시는분이면 참고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