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즌 시작이네요.
초반 성장 과정은 많은 분들이 이미 많이 설명을 하셔서,
저는 초반 성장 이후 제단 해금을 하는 데 유용할수도 있는(?) 몇가지를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제단에서 막히는 부분이 (이건 운에 따라서 각자 다릅니다.) 몇 곳이 있는데,
라말, 석화, 왕실 반지 이런것들이죠.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위에 열거한 모든 것들은 다 '원시고대 6개' 전에 다 파밍 가능합니다.
(제가 한 시즌에 고행16 큐브런 7회인가만에 첫 왕실 먹은적 있는데, 이런 극악의 불운을 제외하면 말이죠.)
이거 외에 따로 신경써야 할 부분이 '소몰이 지팡이'와 '고대 수수께끼 반지' 이거 두 개죠.
그래서 제단 풀해금을 빨리 하기 위해서는 히드리그 받고 어떻게든 세팅 맟춰서,
70단 원시고대를 뚫어버리는게 최우선입니다. 이게 왕실 먹는것보다 우선순위 높아요.
(이러면서 강한자의 파멸이나 꿈유 30단까지 올려놓으시면 나중에 제단에 쓰입니다.)
일단 이거 먼저 해놓고 나서 다른 해금 작업을 해주셔야 그 과정에서 원시 하나라도 볼 확률이 있습니다.
파밍할 때 맵 보시고 소몰이 재료 한번씩 찾아보면 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이 고대 수수반지에서 막히는데,
운으로 먹을 확률을 기대하지 않고 그냥 일반 수수반지 재련돌리는게 그나마 확률이 있는데,
이걸 하는데 다른 재료보다 잋힌 영혼 숫자가 가장 모자랄 겁니다.
(잊힌 영혼은 고대 지옥불 목걸이 만드는데도 하나에 10개씩 들어가서 꽤 많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적개심 위주로 도는 게(재련을 위한 큐브런 재료도 있고) 가장 빨리 얻는 방법이 됩니다.
어쨌든 시간 내에 가장 전설을 많이 볼 수 있는 방법으로 파밍을 계속 해주시면 됩니다.
수수반지 정 안나오면 그냥 재 발라서(이러면 필요한 원시고대 숫자는 8개가 됩니다.) 해결할 수도 있긴 합니다.
간략하게 정리하면, 히드리그 6셋 받으신 다음에는,
70단 원시고대 최대한 빨리 뚫고, 가장 전설템 많이 떨어지는 적개심 위주로 파밍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