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의 낫
무기 공격력 +1442~1775
피해 +10%
지능 +994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9.0% 감소
최대 정수 +20
뼈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보조 기술의 공격력이 394% 증가하지만, 보조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뼈 갑옷의 남은 지속시간이 4초 감소 (강령술사 전용)
홈 1개
레저의 경멸
피해 +342~396
지능 +665
극대화 확률 9.0% 증가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8.0% 감소
해골 마법학자로 주는 피해 15% 증가
최대 정수 +20
회복시킨 정수 하나당 사신의 낫의 공격력이 추가로 72% 증가 (강령술사 전용)
라트마의 두개골 투구
지능 +646
활력 +749
해골 마법학자로 주는 피해 15% 증가
적에게서 얻는 금화 +33%
가시 피해 +2451
홈 1개
라트마의 흉곽 판갑
지능 +648
활력 +635
방어도 +718
냉기 저항 +185
적 처치 시 생명력 +7189
홈 3개
라트마의 가시
지능 +631
활력 +606
생명력 +11%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8.0% 감소
냉기 저항 +189
생명의 구슬과 물약으로 회복되는 생명력 +36,528
라트마의 섬뜩한 완갑
지능 +634
활력 +702
극대화 피해 46.0% 증가
극대화 확률 8.5% 증가
적을 처치하고 얻는 경험치 +183
생명의 구슬 및 금화 획득 반경 2미터 증가
사신의 손목 싸개
물리 기술로 주는 피해 19% 증가
지능 +495
활력 +465
극대화 확률 5.5% 증가
적에게서 얻는 금화 +34%
생명의 구슬이 주요 자원을 28% 회복
데인티의 속박
지능 +561
활력 +616
생명력 +15%
방어도 +437
독 저항 +176
자신의 저주에 걸린 적이 있으면 자신의 받는 피해가 추가로 43% 감소 (강령술사 전용)
라트마의 해골 다리 판갑
지능 +487
활력 +443
방어도 +590
적을 처치하고 얻는 경험치 +186
생명의 구슬 및 금화 획득 반경 2미터 증가
홈 2개
라트마의 골화 발덮개
지능 +428
활력 +437
방어도 +382
해골 마법학자로 주는 피해 15% 증가
독 저항 +141
적을 처치하고 얻는 경험치 +179
원소의 회동
지능 +420
극대화 피해 47.0% 증가
극대화 확률 5.0% 증가
번개 저항 +153
4초 동안 단일 원소로 주는 피해가 169% 증가. 이 효과는 자기 직업에 해당하는 원소 중 비전, 냉기, 화염, 신성, 번개, 물리, 독의 순서로 순환
홈 1개
나이루지의 순환 반지
지능 +435
활력 +483
극대화 피해 32.0% 증가
적에게서 얻는 금화 +34%
이제 시전할 때마다 해골 마법학자를 추가로 되살리고 되살아난 해골의 지속시간이 4초 증가 (강령술사 전용)
홈 1개
귀신 들린 환영
지능 +884
극대화 피해 96.0% 증가
극대화 확률 9.5% 증가
원거리 공격으로 받는 피해 7.0% 감소
복제물이 1초마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5%를 흡수하고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 (강령술사 전용)
전설보석
갇힌자 70
제이 70
강제자 70
스킬
해골마법학자 - 특이점
뼈쐐기 - 급작스러운
망자의 땅 - 얼어붙은땅
복제물 - 저수지
포식 - 포만감
뼈갑옷 - 탈골
죽음의선물 최후의섬김 피는힘이다 압도적인정수
카나이
레일레나 테테 크리스빈
재감 40%
학자스킬 데미지 45%
물피 20%
1인대균 90
정복자 814
노 칼데
3명이서 대균도는데 9~100단 실상 지금 저는
난이도 올리기용 무개추라...잡몹밖에 못 잡더라구요.
강령만 키우고 있고 70시간 찍어서 어리바리 합니다.
여기까지 저의 상태였습니다.
질문은
1. 앞으로 어떻게 설계해서 풀어 나갈지 조언좀 받고
싶어서 글 써봅니다. (뭐 핏빛파편으로 뭐부터 뽑아야 할지
라던가 등등...)
2. 허리가 데인티인데 노화를 안쓰거든요? 창고에
셔마가 있는데 그거라도 낄까요? 아니면 다른걸
찾아볼까요?
지인이랑 같이 할때 도움이 좀 되고 싶네요. 고단에선
쪽도 못써서. 중 저단은 괜찮은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