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구- 방어도.기본 공속.보호막 생성량.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스탯.최대 생명력.자원상승.저항.직업별 다섯 번쨰 스킬
갑옷- 방어도.최대생명력.보호막 생성량.스탯.공격력.피해감소.근피감.원피감.출불중피감.기술피해.물피 속성피해.보강 재생량.보강상태피감.최대 하수인 생명력.제압피해.저항.가시
장갑- 공속.스탯.극확.덫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부상당한 적에 대한 극대화 확률.극피.주입 기술의 극대화 피해.부상당한 적에게 주는 피해.행운의 적중 확률.덫의 충전 시간.직업별핵심스킬
바지- 방어도.주입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스탯.피해감소.근피감.원피감.부피감.출불독피감.회피.근회.정예피해.보강피감.최대생명력.물약용량.직업별 네번쨰스킬
신발- 스탯.부상 상태일 때 피해 감소.회피.보강 재생량.이동속도.저항.자원소모량감소.신단 강화 효과 지속시간.직업별 세번쨰 스킬
목걸이- 방어도.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제어 방해 지속시간 감소.주입재감.덫재감.재사용감소.부상적극확.공격력.피해감소.근피감.원피감.부상일떄피감.속성적피감.기술피해.무기공격력.이속.
자원감소.가시.덫의 충전 시간.최대생명력.스탯.직업별 패시브 스킬
반지- 보호막 생성량.극확.극피.주입 기술의 극대화 피해.번개 극대화 피해.지속 피해.속성피해.물피.원거리피해.근거리피해.덫 적에게 피해.취피.보강 재생량.출불군오멍빙부중암기 피해.최대생명력.
자원상승.자원생성량.제압피해
무기- 극피.취약피해.스탯.각종피해옵션
본인기준 1순위 연주황 2순위 빨강 3순위 보라 정했습니다 직업별로도 있는데 대부분 모든 직업이 선호하는 부위별 옵션 인거같아서
정리해봤어요 사이트 보면서 직업별로는 속성뎀이나 스킬 뭐 이런것도 생각하니까 세팅이 다를수있어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