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렙 회칼도적입니다.
글쓰게된 동기먼저 적어봅니다.
그냥놀다가 아는형도 100렙 회칼도적인데, 60단근처에서 자꾸 눕방하길래 제가 어떤빌드 쓰냐고 물어봤습니다.
그형님은 유튜버 1등도적 ㄷㅇ님 빌드/정복자 쓴다고 했습니다.
게임을 자주 파티를 맺어 하는데 누울때마다 왜죽는지 모르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같은40대인데 40대가 20대 프로게임어식 게임방식을 따라한다고 되는게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인벤에 많은글들이 있지만. 부족한 도적의 탱킹력을 딜로 커버한다. 10대 맞을꺼 5방만맞고 죽이면 된다.
이런식이 많더라고요.
전 65단에서 마우스만으로 기본공격+핵심공격만으로 모든 몬스터공격(자폭,폭파,장판)을 간지럽게 맞으며
클리어하며. 75단정도는 키보드 3번 독주입을 활용해 쉽게 깨면서 파밍합니다.
서론이 길었지만 이러한 계기로 저의 도적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스킬 : 쓰시는거 아무거나 쓰세요.(전 매일 바꿔서 써서 지루하지않게 사냥합니다)
2.위상 : 쓰시던거 쓰시면 됩니다.(다들 불목정도는 쓰자나요)
3.아이템 : 쓰시던거 쓰면됩니다.(방어,피감정도에 피통이나. 딜옵션이나.)
4.정복자 : 이거 하나만 바꾸시면됩니다.
https://diablo4.inven.co.kr/db/paragon/7169
가물가물한 기억이지만. 정복자하나로 방어도 3000을 뽑아냈습니다.
딜은 평균 30~40만에서 100만대도 찍힙니다. 그전엔 맥스 200만이상도 찍혔지만.
몹피보다 높은 딜량은 무쓸모라 벨런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방어도를 위주로 정복자를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오버탱킹케릭이 되어버렸습니다.
아이템+손+스킬매커니즘 좋으신분이라면 100단도 더쉽게 깰수있는 정복자가 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