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캐릭터] 시즌2 시점 야만용사 변경 사항

아이콘 OIdFoX
댓글: 23 개
조회: 8677
추천: 6
2023-10-11 17:49:10

* 이제 슬슬 스트리머들이 구글번역기 돌린 패치 내용 영상 올리던데 

* 그런거 보시면 아래 내용이 더 이해 되실겁니다.  

* 본 내용은 제가 궁굼해서 번역기 안돌리고 쌩번역한 내용인데 공유 드립니다. 

* 영문 자체가 모호하고 일관성이 결여된 두루뭉실한 부분이 있습니다.

* 그런 부분들 최대한 경험으로 해석했으니 착오가 있을 수 있습니다.


Barbarian 야만용사

  • The bonus damage granted while Berserking is active is now multiplicative instead of additive.

-     광폭화 상태일 공격력은 이제 일반 피해 버킷 내에서의 조건부 합연산이 아닌 독립 버킷으로 조건부 곱연산 처리 됩니다.

-     광폭화 상태일 공격력 옵션(현재 725 위력 이상 기준):

·        한손 무기 7%~14%

·        양손 무기 14%~28%

·        투구 7%~14%

·        반지 7%~14%

Skills 기술

  • Enhanced Bash 강화된 후려치기

    • Fortify amount changed from being based on Base Life to Maximum life.

      • 기존: 보강 생성량이 기본 생명력의 10% -> 변경: 보강 생성량이 최대 생명력의 10%

  • Upheaval 지각변동

    • Damage increased from 0.7 to 0.77.

      • 기존: 피해량 70% 1레벨 시작 -> 변경: 1레벨 피해량이 77%

  • Furious Upheaval 맹렬한 지각 변동

    • Bonus damage per stack increased from 5% to 12%.

    • Maximum number of stacks reduced from 10 to 6.

      • 기존: 타기술 타격 지각 변동이 주는 피해 5%효과가 10번까지 중첩 -> 변경: 피해 12% 6번까지 중첩

  • Strategic Rallying Cry 전략적 집결의 함성

    • Fortify amount changed from being based on Base Life to Maximum life.

      • 기존: 보강 생성량이 기본 생명력의 10% 타격 피격시 2% -> 변경: 최대 생명력의 10% 2% 변경

  • Strategic Iron Skin 전략적 철갑 피부

    • Fortify amount changed from being based on Base Life to Maximum life.

      • 기존: 기본 생명력의 15% 보강으로 부여 생명력 50% 미만일때 두배 -> 변경: 최대 생명력의 15% 변경

  • Mighty War Cry 강력한 전장의 함성

    • Fortify amount changed from being based on Base Life to Maximum life.

      • 기존: 기본 생명력의 15% 보강 -> 변경: 최대 생명력의 15% 변경

  • Supreme Wrath of the Berserker 최고의 광전사의 진노

    • Maximum damage bonus is now x100% bonus damage.

      • 기존: 분노 50 소모시마다 25% 광폭화 추가 피해 증가 -> 변경: 최대 100%까지 추가 피해

  • Enhanced Rupture 강화된 파열

    • Additional functionality: This damage is increased by x10% for each 50 Strength you have.

      • 기존: 무기를 빼내면 5초에 걸쳐 70% 출혈 피해 -> 변경: 출혈 피해량이 보유 힘스탯 50 10% 증가

  • Warrior’s Rupture 전사의 파열

    • Attack Speed increased from 30% to 40%.

      • 기존: 파열 적중 4초간 공속 30% 증가 -> 변경: 공속 40%

  • Fighter’s Rupture 투사의 파열

    • Healing increased from 18% to 22% Maximum Life.

      • 기존: 파열 적중 최대 생명력의 18%만큼 회복 -> 변경: 22%만큼 회복

Passives 패시브

  • Endless Fury 끝없는 분노

    • Fury gain increased from 5/10/15% to 7/14/21%.

      • 기존: 양손 무기 사용 기본 기술로 생성하는 분노가 스킬 레벨 별로 5/10/15% 증가 -> 변경: 레벨별로 7/14/21% 증가

  • Imposing Presence 미친 존재감

    • Maximum life amount increased from 5/10/15% to 6/12/18%.

      • 기존: 레벨 최대 생명력 5/10/15% 증가 -> 변경: 6/12/18% 증가

  • Martial Vigor 전투의 원기

    • Damage Reduction against Elites increased from 3/6/9% to 4/8/12%.

      • 기존: 정예에 대한 피해 감소 레벨 3/6/9% -> 변경: 4/8/12% 감소

  • Thick Skin 두꺼운 거죽

    • Fortify amount changed from being based on Base Life to Maximum life.

      • 기존: 직접 피해 받을 때마다 기본 생명력의 0.4/0.8/1.2% 보강 -> 최대 생명력의 0.4/0.8/1.2% 보강

Paragon 정복자

  • Decimator (전설노드) 학살

    • Previous: Two-Handed Slashing Weapon attacks have up to a 8% chance to make enemies Vulnerable for 2 seconds.

    • New: Each time you make an enemy Vulnerable, your damage is increased by 10% for 5 seconds. Overpowering a Vulnerable enemy grants an additional 10% bonus for 5 seconds.

      • 기존: 양손 베는 무기 공격 8% 확률로 2 취약 -> 변경: 취약시마다 5초간 공격력 10% 증가 / 취약 제압 5초간 추가 10% 보너스

  • Bone Breaker (전설노드) 뼈파괴자

    • Previous: Overpowers with your Two- Handed Bludgeoning Weapon Stun enemies for 1 second and grant you 20% of your Maximum Life (273) as Fortify.

    • New: Every 12 seconds, your next Skill is guaranteed to Overpower.

      • 기존: 양손 둔기로 제압 적을 1초간 기절시키고 자신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보강 -> 변경: 12초마다 다음 스킬이 제압을 발동 시킵니다.

  • Flawless Technique (전설노드) 깔끔한 기술

    • Duration increased from 2 to 4 seconds.

    • Critical Strike Chance maximum amount increased from 5 to 8%.

      • 기존: 한손 무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극대화 확률이 2초간 1%만큼, 최대 5%증가 -> 변경: 4초간 1%만큼 최대 8%증가

  • Carnage (전설노드) 도륙

    • Attack Speed maximum amount increased from 8% to 16%.

      • 기존: 광폭화 극대화 적중시 6초간 공속 2%만큼 최대 8%까지 증가 -> 변경: 16%까지 증가

  • Warbringer (전설노드) 전쟁인도자

    • Fortify amount increased from 12% to 15% maximum Life.

      • 기존: 소모 분노 75 최대 생명력의 12% 보강 -> 변경: 15% 보강

  • Weapons Master (전설노드) 무기전문가

    • Previous: Swapping weapons grants you 3 Fury.

    • New: Swapping weapons grants you 4% of your Maximum Fury.

      • 기존: 무기 교체 분노 3 획득 -> 변경: 최대 분노의 4% 분노 획득

  • Hemorrhage (전설노드) 과다출혈

    • Previous: Enemies that have been affected by your Bleeding for 3 or more seconds take 12% (multiplicative damage) [x] increased damage from you.

    • New: Your Bleeding damage is increased by 15% [x] of the total amount of your Damage to Vulnerable Enemies bonus.

      • 기존: 자신의 출혈 효과에 3 이상 영향 받은 적에게 주는 피해 12% 증가 -> 변경: 주는 피해가 자신의 취약 피해 총량의 15%만큼 증가

  • Blood Rage (전설노드) 피의 분노

    • Additional Functionality: Your damage dealt is increased by 25% [x] of the total amount of your Damage while Berserking bonus.

      • 출혈 처치 10% 확률로 5초간 광폭화.  추가로 광폭화시 공격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Legendary Aspects 전설 위상

  • Of Ancestral Force 선조의 힘의 위상

    • Previous: Hammer of the Ancients quakes outwards, dealing 32-50% of its damage to enemies.

    • New: Hammer of the Ancients quakes outward and its damage is increased by 5-15%.

      • 기존: 선조 망치가 밖으로 진동하며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32~50%만큼 피해를 - > 변경: 선조의 망치 최종 피해를 5~15%만큼 증가

Developer’sNote: Insteadof containing a separate source of damage, this aspect now directly increasesthe total damage and Area of Effect of Hammer of the Ancients.

   개발자 노트: 망치 피해와 주변 피해 같은 각각의 피해 산출 자원들을 사용하는 대신, 위상은 이제 직접적으로 망치 스킬의 최종 피해와 범위를 증가 시킵니다.

  • Earthstriker's Aspect 대지격퇴자의 위상

    • Weapon Swap requirement for Overpower attack reduced from 10 to 8.

    • Adjusted functionality: Overpower proc now happens on your next non-Basic Attack.

      • 기존: 무기 10 교체 다음 공격이 제압 효과를 얻고 피해가 30~50% 증가 -> 변경: 무기 8 교체 기본 공격이 아닌 공격의 경우 제압이 발동합니다

Unique Items 고유 장비

  • Ramaladni’s Magnum Opus 라말라드니의 역작

    • Damage to Vulnerable Enemies affix replaced with Maximum Fury at 150% of normal value.

    • Damage per Fury increased from 0.1-0.3% to 0.2-0.4%.

      • 취약 피해 옵션은 최대 분노 증가 옵션으로 변경되며 일반적 수치의 150%가 최대입니다.

      • ex) 725위력 이상 템이 가질 수 있는 최대 분노 9(no강화)의 150%는 13.5니 14정도
      • 기존: 보유한 분노 1 무기를 사용하는 기술이 주는 피해가 0.1~0.3% 증가 -> 변경: 0.2~0.4% 증가

  • Azurewrath 푸른 서슬

    • Non-Physical Damage affix increased by 120%.

      • 비물리 피해 증가량이 120% 증가

  • Hellhammer 지옥망치

    • Critical Strike Damage affix replaced with Bonus Ranks of Upheaval.

    • Damage to Burning Enemies affix increased by 150%.

      • 극대화 피해 옵션이 지각변동 스킬 레벨 보너스로 변경

      • 불타오름 적에게 주는 피해 150% 증가

  • Ancient's Oath 선조의 맹세

    • Damage to Slowed Enemies affix replaced with Damage to Close Enemies.

    • The Unique Power Has been Adjusted

      • Previous: Steel Grasp launches 2 additional chains. Enemies hit by Steel Grasp are slowed by 55-65% for 3 seconds.

      • New: Steel Grasp launches 2 additional chains. Enemies that have been pulled by Steel Grasp take x30-x50% bonus damage from you for 3 seconds.

        • 감속 적에게 주는 피해 옵션이 근접 옵션으로 변경

        • 고유 위상 변경

          • 기존: 강철 손아귀가 사슬을 2 추가로 던짐. 적중당한 적은 3초간 55~65% 감속 -> 변경: 적중당한 적은 3초간 30~50% 추가 피해를 받음

  • Overkill 과잉 살상기

    • Critical Strike Chance Against Injured Enemies affix replaced with Ranks of Death Blow.

      • 부상적 극대화 확률 옵션이 결정타 스킬 레벨 보너스로 변경

  • Fields of Crimson 심홍색의 전장

    • Bonus Ranks of Rupture affix replaced with Rupture Cooldown Reduction at 200% of normal value.

      • 파열 스킬 레벨 보너스 옵션이 파열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가 일반템 옵의 200% 수준으 변경

      • ex) 725위력 이상 템이 가질 수 있는 재감 14%(no강 / 양손 예상)의 200%는 28%정도
  • Battle Trance 전투 무아지경

    • Bonus Ranks of Frenzy affix increased by 100%.

    • Damage Reduction While Injured affix replaced with bonus Maximum Fury.

      • 광분 스킬 레벨 보너스 옵션 수치가 100% 증가.

      • 부상 피해 감소 옵션이 최대 분노 증가 옵션으로 변경.

  • 100,000 Steps 만보

    • Dexterity affix increased by 100%.

    • Damage with Skills That Swap to New Weapons affix increased by 50%.

    • Cooldown for free Ground Stomp reduced from 30 to 15 seconds.

      • 민첩 스탯 옵션 수치 100% 증가

      • 새로운 무기로 교체하는 기술의 피해 옵션 수치 50% 증가

      • 발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 15~30 감소

  • Rage of Harrogath 하로가스의 분노

    • Damage Reduction From Bleeding Enemies affix increased by 15%.

      • 출혈 피해 감소 옵션 수치 15% 증가

  • Gohr’s Devastating Grips 고르의 파멸적인 보호구

    • Non-Physical Damage affix replaced with Damage.

    • Attack Speed affix replaced with Critical Strike Chance Against Close Enemies.

      • 비물리 피해 옵션이 일반 피해 옵션으로 변경

      • 공격 속도 옵션이 근접 극대화 확률로 변경

Developer’sNote: Improvingthe Attack Speed of Whirlwind is a fantasy we want players to be able to chase.However, the interaction between the stat and Skill is inconsistent. We arereplacing the Affix so it is more functional.

           개발자노트: 휠윈드의 공격 속도를 높이는 것은 개발자들이 플레이어들에게 늘 갈망하기를 바라는 환상입니다(야이안 해준다는 걸 이렇게 돌려 말하냐) 그렇지만 스탯과 스킬들의 일관되지 않은 상호 작용들은 지속적인 옵션 변경을 통해 수정 중에 있습니다.

고수 인벤러

Lv74 OIdFoX

Manners Maketh Ma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디아4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