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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E 1.2 보다는 확실히 선조아이템의 비중이 높아졌습니다.
이제 선조 아이템은 저단에서도 90% 이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PRE 1.2 에서 평균 스무개 정도였던 평균 아이템 획득량도 1.2 이후 40개에 달하는 정도로 매우 높아졌습니다.
✔️ PRE 1.2 에서는 36단 부터 선조템의 위력 분포가 고정이었으나 (레어 중 선조템 비율만 변하였었음)
시즌2에 해당하는 1.2 버전에서는 100단까지도 획득하는 평균위력이 계속하여 상승했습니다.
※ 1.2 버전에서는 평균 아이템 위력이 단수에 비례하여 계속 상승하고 있다
✔️ 그러나 단수를 올려도 910이 넘는 아이템을 획득하는 확률이 여전히 굉장히 낮은 편에 속하여
악던은 이제 월드보스, 보스런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열악한 파밍 방법임이 확실합니다.
시간낭비라고 느껴질 정도입니다
고단일수록 평균적으로 더 높은 위력을 주지만 정말 필요한 고위력템은 저단이나 고단이나 큰 차이가 없습니다..
※ 100단에서의 상위 5% 아이템 조차도 910에 도달하기 어렵다.
그러나 더 자주 획득되는 아이템의 수준은 확실히 상승하고 있다.
하지만 910도 안되는 템은 현 상태에서는 의미가 많이 떨어진다.
✔️유니크는 단수가 높다고해서 더 주는 패턴은 없었습니다. 경험적으로도 들이는 시간에 비해 고유아이템 획득은 정말 심각한 수준이었습니다.
☑️정리하며
성장, 재미 등 게임내 주요 목표 달성을 위한 활동을 어떻게 집중할까? (우리의 시간은 한정적이므로..)1. 악던은 파밍루트에서는 완전히 배제. 재미로 도는 용도로2. 아이템 획득을 위한 활동으로는 피의 수확/지옥물결/보스로테에 오롯이 시간을 쓰자와 같은 결론이 쉽게 나오더군요.
Song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