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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명품화시 강화 수치 계산기(패시브 및 일반 스킬 제외)

Wooniya
댓글: 3 개
조회: 1442
추천: 2
2024-06-25 23:14:32


명품화 강화 시 수치 계산하는 엑셀 시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불행히도 패시브 스킬 및 일반 스킬 (기만, 어둠의 장망, 묵직한 손, 악의, 착취 등)은 계산식이 다른 지 적용이 제대로 안되니 일반 스킬 및 패시브 스킬은 제외하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떤것은 제대로 되고 어떤 것은 안되고 해서 안맞음)

패시브 스킬에도 적용한 계산식에 대해 정확히 계산값을 아시는 분이 있거나 해당 엑셀 시트를 더 깔끔하게 수정 가능하신분은 편하게 수정해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산식을 알고 시트를 만든 것이 아니라 추측 및 실험으로 만든 것이니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값이 존재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세요.

사용방법



1. 수치를 수치입력 아래칸에 입력

어픽스가 붙은 항목 계산 시, 어픽스가 붙지 않을 때의 max값 입력 
예) 민첩 어픽스가 붙었을 시 민첩값 135. 하지만 입력해야 할 값은 어픽스가 붙지 않을 시 맥스 값인 90을 입력

아래는 심추 두 번 시전확률이 59일 때 입력


2. 강화 단계 및 명품화 4, 8, 12 시 확정 될 경우를 고려하여 엑셀 시트 수치값을 확인

 1) 어픽스가 붙었을 경우 기본값 입력 후 엑셀 시트의 x강(GA) 값을 확인하면 됨.
 2) 일반 값일 경우 그냥 X강의 항목을 확인하면 됨.

예) 심추 두 번 시전 확륙은 위 엑셀에서 보듯 명품화 1강 후 12강이 되었을 시 100.3 프로가 됨을 확인 할 수 있음

3. 유의사항

 1) 소수점이 들어가는 항목 : 공속, 행적, 극확 확률 등은 소수점 1자리 내에서 오차가 발생 할 수 있으나 최종 12강 기준으로는 정확히 맞음 (4강 시 실제 게임 값은 82.6이나 엑셀 시트 값은 82.5가 될 수 있으나 12강 시 값은 게임과 엑셀값이 동일)
 2) 정수로 떨어지는 항목 : 최생, 민접, 힘, 지능 등은 끝자리 1자리에서 12강 이전에 1의 차이가 있으나 12강 시 값은 게임값과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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