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혼령사 관련 영어/한글 명칭 정보 (+룬정보,+담금질)

수필러브
댓글: 39 개
조회: 25135
추천: 50
2024-10-14 11:44:59
<순서>
1. 정복자
2. 룬
3. 위상
4. 스킬
5. 담금질
 
<정복자>
전설노드
Name이름직업
Bitter Medicine쓴약혼령사
Convergence집중혼령사
Drive추진력혼령사
In-Fighter접근전 투사혼령사
Revealing드러내기혼령사
Sapping쇠약혼령사
Spiney Skin가시 피부혼령사
Viscous Shield끈적이는 보호막혼령사
 
문양
Name이름직업
Bane파멸도적, 혼령사
Canny영리함도적, 혼령사
Colossal거상혼령사
Consumption소모혼령사
Exploit착취도적, 혼령사
Fester고름혼령사
Fitness건강혼령사
Fulminate급성 폭발혼령사
Guzzler주정뱅이드루이드, 혼령사
Headhunter인간사냥꾼도적, 혼령사
Hone연마혼령사
Hubris자만심혼령사
Innate천부혼령사
Jagged Plume삐죽삐죽한 깃털혼령사
Menagerist사육사혼령사
Outmatch원정혼령사
Revenge복수혼령사
Ritual의식혼령사
Spirit기백혼령사
Talon날발톱혼령사
Turf본거지도적, 혼령사
Wildfire들불혼령사
 
<룬>
의식의룬
순번영문이름구분공물설명
1Ahu아후전설      10행운의 적중: 부상을 당한 적에게 최대 100% 확률.
2Bac바크전설      505미터 이동.
3Lith리트전설      250.3초 동안 움직이지 않기.
4Tam전설      25정신을 집중하지 않는 핵심 기술 시전.
5Xol전설     150다른 직업의 기술 구현.
6Yul전설      50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기술을 시전.
7Feo페오희귀  1,000부상을 당하거나 군중 제어 효과에 걸리기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8Neo네오희귀     2002초 안에 피해를 받지 않고 피해 주기. (무적일 경우 초기화.)
9Noc희귀      10감속이나 오한이 아닌 군중 제어 효과 적용.
10Poc포크희귀        5최대 자원의 5% 소모.
11Cem마법      75피하기 시전.
12Cir시르마법      30정신 집중이 아닌 기술을 3회 연속 시전.
13Moni모니마법      25이동 후 기술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0.25초)
14Yax약스마법     200치유 물약 마시기.
15Zan마법     150궁극기 시전.
 
기원의룬
순번영문이름구분공물설명
1Eom에옴전설     100활성화된 재사용 대기시간이 0.1초 감소.
2Jah전설     400다음 피하기를 원소술사의 순간이동으로 교체하여 더 멀리 순간이동하고 피해를 주며, 저지 불가가 됨.
3Ohm오움전설     600야만용사의 강화된 전장의 함성을 발동하여 이동 속도와 주는 피해 증가.
4Vex벡스전설  1,0007초 동안 모든 기술 등급 +3.
5Xan전설     800다음 기술에 극대화 공격과 제압이 확정적으로 적용.
6Yom전설     500드루이드의 석화를 발동하여 적을 기절시키고 이들에 대한 극대화 피해 증가.
7Kry크라이희귀     300혼령사의 와류를 발동하여 피해를 주고 적을 끌어당김.
8Lac라크희귀     400야만용사의 도전의 외침을 발동하여 받는 피해 감소.
9Mot모트희귀     150도적의 어둠의 장막을 그림자를 획득하여 그림자 하나당 받는 피해 감소.
10Ner네르희귀     600도적의 역습하는 은신을 발동하여 회피 확률, 이동 속도, 저지 불가, 은신을 얻음.
11Qax콱스희귀     400다음 비기본 기술 시전이 주 자원을 모두 소모하여 100% 증가한 피해를 줌.
12Qua쿠아희귀      50피하기 충전 회복 및 5초 동안 이동 속도 7% 증가, 최대 35%까지 적용.
13Que쿠에희귀     300드루이드의 대지 방벽을 발동하여 보호막 획득.
14Thul주울희귀     400원소술사의 신비한 서릿발을 발동하여 적에게 빙결과 취약 부여.
15Tzic치크희귀     250혼령사의 진탕 발길을 발동하여 피해를 주고 적을 쓰러뜨림.
16Wat와트희귀     100강령술사의 흉측한 노화를 발동하여 적을 감속시키고, 피해량을 감소시키며, 처형할 수 있게 함.
17Xal희귀     2006초 동안 최대 생명력 20% 획득.
18Zec제크희귀     200활성화된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2초 감소.
19Ceh세흐마법     1008초 동안 늑대 정령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함.
20Gar가르마법      255초 동안 극대화 확률 2.5% 획득, 최대 25%까지 적용.
21Lum마법        5주 자원 1 회복.
22Tal마법     100혼령술사의 역병 벌레 무리를 발동하여 적에게 피해를 줌.
23Teb테브마법     100강령술사의 혐오스러운 가시 박힌 철관을 발동하여 적이 주는 피해를 반사하고 사망 시 자신을 치유.
24Tec테크마법     100야만용사의 지진을 발동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피해를 줌.
25Ton마법      20원소술사의 운석 낙하를 발동하여 적에게 피해를 줌.
26Tun마법     100도적의 섬광 수류탄을 발동하여 적을 기절시키고 피해를 줌.
 
 
<위상>
영문위상위상명직업범주서술
Rebounding Aspect튀어오르는 위상혼령사공격깃털 일제 사격의 깃털이 최대 사정거리에 도달하면 폭발하고 시전 위치로 돌아옵니다. 폭발할 때와 돌아올 때 모두 원래 피해의 [35 - 55]%만큼의 피해를 줍니다.
Aspect of Unyielding Hits위상 굳센 타격의혼령사공격고릴라 기술을 시전하면 3초 동안 방어도의 [10 - 30]%만큼 무기 공격력이 증가합니다(무기 공격력 최대 증가량: 1,500).
Duelist's Aspect결투사의 위상혼령사보조최대 포악함이 [1 - 5] 증가합니다.
Aspect of Redirected Force위상 전위된 힘의혼령사공격방패막기 확률의 [30 - 70]%[x]에 해당하는 추가 극대화 피해를 얻습니다. 막으면 이 추가 효과가 10초 동안 두 배로 증가합니다.
Aspect of Turbulence위상 난기류의혼령사보조비상이 착지 지점에 와류를 시전하며 주는 피해가 [25 - 45]%[x] 증가합니다.
Aspect of Interdiction위상 차단의혼령사방어결의 중첩당 [1 - 15]%[+]의 방패막기 확률을 얻습니다.
Insatiable Aspect탐욕스러운 위상혼령사공격적을 처치할 때마다 활성화된 죽음의 손길 벌레 무리의 지속시간이 0.2초 증가합니다. 벌레 무리를 일찍 대체하면 폭발하여 원래 주었을 피해의 [100 - 3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Aspect of Plains Power위상 평원의 힘의혼령사공격행운의 적중: 최대 25%[+] 확률로 10초 동안 지속되는 신비의 원을 생성합니다. 신비의 원 안에서 재규어 기술을 시전하면 원이 강화되어 캐릭터의 흉포함 중첩을 최대로 유지해 주며, 원 안에 머무는 동안 중첩당 피해가 [2.0 - 4.1]%[x] 증가합니다.
Aspect of Pestilence위상 역병의혼령사공격독침 쏘기가 대상 위치에 역병 벌레 무리를 생성합니다. 역병 벌레 무리는 적중당 독침 쏘기 기본 피해의 [35 - 75]%만큼 피해를 줍니다. 역병 벌레 무리의 지속시간이 100%[+] 증가하고 바깥쪽으로 나선을 그리며 나아갑니다.
Aspect of Infestation위상 감염의혼령사공격행운의 적중: 지네 기술을 사용하면 최대 35% 확률로 대상에게서 역병 벌레 무리를 생성합니다. 역병 벌레 무리는 적중당 [53 - 113]의 독 피해를 줍니다. 역병 벌레 무리가 기본 피해의 100%를 6초에 걸쳐 중독 피해로 줍니다.
Aspect of Endurance위상 인고의혼령사방어적중당해도 보유한 각 흉포함 중첩당 [2 - 6]% 확률로 결의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Aspect of Apprehension위상 불안의혼령사보조적을 최소 80%만큼 감속시키면 해당 적이 3초 동안 공포에 빠집니다. 공포에 빠진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 40]%[x] 증가합니다.
Aspect of Exhilaration위상 흥분의혼령사자원행운의 적중: 취약한 적을 적중시키면 최대 [15 - 35]% 확률로 피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포악함 중첩 하나당 이 확률이 3%씩 증가합니다.
Aspect of Layered Wards위상 다층 결계의혼령사방어보호막이 있을 때 막은 피해 감소가 [10 - 30]%[+] 증가합니다.
Aspect of Binding Morass위상 속박하는 수렁의혼령사보조근거리에 있는 적이나 플레이어가 간접 피해를 주는 적이 3초 동안 20%[x]만큼 감속됩니다. 감속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 70]% 증가합니다.
Aspect of Haste위상 신속의혼령사기동력이동 시 매초마다 [10 - 30]%[+]만큼의 추가 이동 속도를 1.5초 동안, 최대 [30 - 90]%[+]까지 얻습니다.
Fell Soothsayer's Aspect포악한 예언자의 위상혼령사공격화신 기술을 시전하면 주변의 적이 5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취약 상태인 적을 처치하면 결정타의 피해 중 [15 - 55]%|1이;가; 주위의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Aspect of Forest Power위상 숲의 힘의혼령사방어행운의 적중: 최대 25%[+] 확률로 10초 동안 지속되는 신비의 원을 생성합니다. 신비의 원 안에서 고릴라 기술을 시전하면 원이 강화되어 캐릭터에게 최대 생명력의 2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주기적으로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방어도를 [5 - 25]%[+] 증가시킵니다.
Aspect of Empowered Feathers위상 강화된 깃털의혼령사자원행운의 적중: 독수리 기술이 최대 [25 - 32]% 확률로 폭풍 깃털을 대상 위치에 생성합니다. 이제 폭풍 깃털을 주울 때마다 기동력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Menacing Aspect위협적인 위상혼령사보조참화가 [5.0 - 9.0]초 동안 주변 적에게 지속적으로 영향을 줍니다.
Aspect of Recalling Feathers위상 깃털 불러오기의혼령사공격집중 기술 시전 시 주변의 모든 폭풍 깃털을 부릅니다. 깃털은 돌아오는 길에 적에게 [75 - 96]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근처에 폭풍 깃털이 없다면, 기술 시전 시 주변에 무작위로 깃털 10개를 만듭니다.
Aspect of Falling Feathers위상 떨어지는 깃털의혼령사공격기동력 기술 또는 피하기로 이동하면 뒤에 폭풍 깃털이 떨어집니다. 이제 폭풍 깃털은 생성될 때 하늘에서 떨어지며, 깃털이 닿을 때마다 [75 - 96]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Aspect of Combined Strikes위상 연계된 공격의혼령사공격시전하는 서로 다른 기본 기술 하나당 모든 피해가 10초 동안 [5.0 - 15.0]%[x] 증가합니다.
Aspect of Wild Claws위상 거친 발톱의혼령사공격갈퀴 발톱을 사용하면 혼령 재규어가 나타나 무작위 적에게 갈퀴 발톱을 시전하여 [45 - 65]%의 기본 피해를 줍니다.
Starving Ravager's Aspect굶주린 유린자의 위상혼령사공격유린자의 지속시간이 사라지고, 소진될 때까지 매초 [25 - 5]의 원기를 소모합니다. 유린자의 지속시간을 연장시키는 효과가 대신 원기를 생성합니다.
Aspect of Soil Power위상 땅의 힘의혼령사보조행운의 적중: 최대 25%[+] 확률로 10초 동안 지속되는 신비의 원을 생성합니다. 신비의 원 안에서 지네 기술을 시전하면 원이 강화되어 원 안에 있는 적에게 주기적으로 6초에 걸쳐 [68 - 89]의 중독 피해를 부여하며, 해당 적에게 적용된 모든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킵니다.
Juggernaut's Aspect돌격전차의 위상모두방어방어도를 [191 - 546]만큼 얻지만, 피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Aspect of Disobedience위상 불복의모두방어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4초 동안 [0.4 - 0.8]%[+]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5.0 - 46.0]%[+]까지 중첩됩니다.
Aspect of the Moonrise위상 월출의모두공격기본 기술이 적에게 피해를 주면 10초 동안 공격 속도가 4%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최대 중첩에 도달하면 흡혈귀 피의 분노 상태에 들어가 10초 동안 기본 기술 피해가 [40 - 100]%[x],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Aspect of Might위상 위세의모두방어기본 기술이 [2.0 - 10.0]초 동안 2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Aspect of Accursed Touch위상 저주받은 손길의모두공격 행운의 적중: 기술이 최대 [20.0 - 40.0]% 확률로 적에게 흡혈귀의 저주를 겁니다. 또한 흡혈귀의 저주에 걸린 적은 취약해집니다.  흡혈귀의 저주로 보관한 영혼이 주는 피해가 [20.0 - 60.0]% 증가합니다.
Edgemaster's Aspect검의 달인 위상모두공격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5 - 25]%[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Aspect of the Umbral위상 어스름의모두자원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1.0 - 8.0] 회복합니다.
Conceited Aspect자만하는 위상모두공격보호막이 있을 때 주는 피해가 [10 - 30]%[x] 증가합니다.
Blood Boiling Aspect피 종기의 위상모두공격 핵심 기술로 적을 제압할 경우, 3개의 불안정한 핏방울을 생성합니다. 불안정한 핏방울을 획득하면 폭발을 일으켜 주위 적에게 [188 - 638]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20초마다 다음으로 사용하는 기술이 확정적으로 적을 제압합니다.
Aspect of Concussive Strikes위상 충격타의모두보조행운의 적중: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20% 확률로 2초 동안 멍해짐 상태를 부여합니다. 멍해짐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5 - 25]%[x] 증가합니다.
Aspect of Retribution위상 응보의모두공격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적중당하면 해당 적을 10% 확률로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절 또는 쓰러짐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 35]%[x] 증가합니다.
Starlight Aspect별빛 위상모두자원생명력을 20% 회복하거나 최대 생명력일 때 생명력을 120%만큼 초과 치유할 때마다 주 자원을 [25.0 - 45.0] 얻습니다.
Aspect of Adaptability위상 적응의모두자원최대 자원의 50% 미만일 때 시전할 경우, 기본기술이 시전당 한 번 3의 주 자원을 생성합니다. 최대 자원의 50% 이상일 때 시전할 경우, 기본기술의 피해가 [20 - 100]%[x] 증가합니다.
Undying Aspect불멸 위상모두방어기술 시전 시 생명력이 [0.5 - 2.5]%만큼 회복됩니다. 생명력이 50% 미만일 경우 이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Accelerating Aspect가속하는 위상모두공격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10.0 - 30.0]%[+] 증가합니다.
Aspect of Elements위상 원소의모두공격7초 동안 일련의 유형별로 주는 피해가 [15 - 35]%[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2개의 조합이 번갈아 적용됩니다. 화염, 번개, 물리/냉기, 독, 암흑
Hectic Aspect분주 위상모두보조기본 기술을 5번 사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중인 기술 중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 2.5]초 감소합니다.
Aspect of Creeping Death위상 죄어오는 죽음의모두공격대상에게 걸린 서로 다른 군중 제어 효과 하나당 지속 피해가 [5.0 - 20.0]%[x] 증가합니다. 저지 불가 상태의 적과 비틀거리는 우두머리는 그 대신 [10 - 40]%[x] 증가한 지속 피해를 받습니다.
Wind Striker Aspect바람 격퇴자 위상모두기동력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8.5 - 19.0]%[+]만큼, 최대 6초까지 증가합니다.
Aspect of Inner Calm위상 내면의 고요의모두공격주는 피해가 [5 - 13]%[x] 증가합니다. 3초 동안 가만히 서 있으면 증가량이 3배가 됩니다.
Wildbolt Aspect맹렬한 전류 위상모두보조[3.5 - 2.0]초마다 원거리에 있는 적을 끌어당깁니다. 끌어당겨진 적에게 3초 동안 10%[x]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Rapid Aspect재빠른 위상모두공격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15 - 35]%[+] 증가합니다.
Aspect of the Expectant위상 기대하는 자의모두공격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한 후 5초 이내 시전한 다음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5 - 12]%[x]만큼, 최대 30%[x]까지 증가합니다.
Needleflare Aspect바늘불꽃 위상모두공격가시 피해를 줄 때 [25 - 45]% 확률로 자신과 하수인 주위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스킬>
Name
스킬명구분
Thunderspike천둥쐐기기본
Thrash후리기기본
Withering Fist메마름의 주먹기본
Rock Splitter암석 분쇄기본
Quill Volley깃털 일제 사격핵심
Rushing Claw격렬한 할퀴기핵심
Velocity기민함핵심
Follow Through마무리핵심
Vigorous원기왕성핵심
Stinger독침 쏘기핵심
Crushing Hand짓이기는 손핵심
Rake갈퀴 발톱핵심
Balanced Exertion균형 잡힌 분투핵심
Soar비상집중
Vortex와류집중
Ravager유린자집중
Unrestrained Power구속되지 않는 힘집중
Mirage신기루집중
Toxic Skin독성 피부집중
Apex정점집중
Swift날램집중
Focal Point초점집중
Diminishment약화집중
Counterattack역습방어
Auspicious상서로움방어
Scourge참화방어
Armored Hide철갑 가죽방어
Nourishment자양분방어
Concussive Stomp뇌 흔들기방어
Endurance인내방어
Patient Guard침착한 방어방어
Fueled원동력방어
Antivenom항독방어
Perseverance인고방어
Bastion철벽방어
Payback보복위력
Touch of Death죽음의 손길위력
Resilient견고함위력
Brilliance광휘위력
Potent위력적인위력
Razor Wings서슬 날개위력
Furnace용광로위력
Ravenous허기위력
Oppressive억압위력
Dominant우세위력
Acceleration가속위력
Vehemence왕성함위력
The Hunter사냥꾼궁극기
Spiritual Attunement영적 조율궁극기
The Devourer탐식자궁극기
Supremacy우월궁극기
Resolution결단력궁극기
The Seeker추적자궁극기
Sustenance유지력궁극기
The Protector수호자궁극기
Intricacy교묘함궁극기
Initiative주도권궁극기
Prodigy's Tempo영재의 박자핵심지속
Noxious Resonance독기 공명핵심지속
Vital Strikes생기 넘치는 일격핵심지속
Adaptive Stances적응하는 태세핵심지속
 

<담금질> 
구분영문이름영문/내용내용부위
무기Elemental Surge — Night원소의 쇄도 - 밤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Cold Damage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Poison Damage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Shadow Damage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냉기 피해 +[900 - 2,400]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독 피해 +[900 - 2,400]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암흑 피해 +[900 - 2,400]
무기
무기Elemental Surge — Day원소의 쇄도 - 낮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Physical Damage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Fire Damage
Lucky Hit: Up to a 40% Chance to Deal +[900 - 2,400] Lightning Damage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물리 피해 +[900 - 2,400]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화염 피해 +[900 - 2,400]
행운의 적중: 최대 40% 확률로 주는 번개 피해 +[900 - 2,400]
무기
무기Jaguar Augments재규어 강화+[26.0 - 35.0]% Chance for Thrash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Rake to Extra Hit
+[16.0 - 25.0]% Chance for The Hunte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Jaguar Spirit Hall Potency
후리기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26.0 - 35.0]%
갈퀴 발톱 추가 공격 확률 +[13.0 - 17.5]%
사냥꾼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주 재규어 혼령 전당 위력 +[21.0 - 30.0]%
무기
무기Forest Augments숲 강화+[16.0 - 25.0]% Chance for Payback to Deal Double Damage
+[16.0 - 25.0]% Chance for Concussive Stomp to Extra Hit
+[1 - 2] to Dominant
보복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뇌 흔들기 추가 공격 확률 +[16.0 - 25.0]%
우세 +[1 - 2]
무기
무기Sky Augments하늘 강화+[16.0 - 25.0]% Chance for Soar to Deal Double Damage
+[1 - 2] to Brilliance
+[16.0 - 25.0]% Chance for Vortex to Extra Hit
+[15.5 - 20.0]% Chance for Razor Wings Projectiles to Cast Twice
비상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광휘 +[1 - 2]
와류 추가 공격 확률 +[16.0 - 25.0]%
서슬 날개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15.5 - 20.0]%
무기
무기Gorilla Augments고릴라 강화+[26.0 - 35.0]% Chance for Rock Splitter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Crushing Hand to Extra Hit
+[16.0 - 25.0]% Chance for The Protecto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Gorilla Spirit Hall Potency
암석 분쇄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26.0 - 35.0]%
짓이기는 손 추가 공격 확률 +[13.0 - 17.5]%
수호자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주 고릴라 혼령 전당 위력 +[21.0 - 30.0]%
무기
무기Soil Augments흙 강화+[15.5 - 20.0]% Chance for Touch of Death Swarms To Reinfect On Hit
+[26.5 - 40.0]% Scourge Poisoning Duration
+[1 - 2] to Ravenous
죽음의 손길 벌레 무리 적중 시 재감염시킬 확률 +[15.5 - 20.0]%
참화 중독 지속시간 +[26.5 - 40.0]%
허기 +[1 - 2]
무기
무기Plains Augments평원 강화+[16.0 - 25.0]% Chance for Rushing Claw to Deal Double Damage
+[15.5 - 20.0]% Chance for Ravager to Deal Double Damage
+[1 - 2] to Furnace
격렬한 할퀴기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유린자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5.5 - 20.0]%
용광로 +[1 - 2]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무기Centipede Augments지네 강화+[26.0 - 35.0]% Chance for Withering Fist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Stinger to Extra Hit
+[16.0 - 25.0]% Chance for The Devoure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Centipede Spirit Hall Potency
메마름의 주먹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26.0 - 35.0]%
독침 쏘기 추가 공격 확률 +[13.0 - 17.5]%
탐식자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주 지네 혼령 전당 위력 +[21.0 - 3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무기Eagle Augments독수리 강화+[26.0 - 35.0]% Chance for Thunderspike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Quill Volley Projectiles to Cast Twice
+[16.0 - 25.0]% Chance for The Seeke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Eagle Spirit Hall Potency
천둥쐐기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26.0 - 35.0]%
깃털 일제 사격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13.0 - 17.5]%
추적자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주 독수리 혼령 전당 위력 +[21.0 - 30.0]%
무기
공격Natural Finesse타고난 기교+[31.5 - 45.0]% Damage
+[47.0 - 65.0]% Damage to Crowd Controlled Enemies
+[41.5 - 55.0]% Damage to Close Enemies
+[47.0 - 65.0]% Damage to Distant Enemies
공격력 +[31.5 - 45.0]%
군중 제어 상태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주는 피해 +[47.0 - 65.0]%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 +[41.5 - 55.0]%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 +[47.0 - 65.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공격Worldly Finesse속세의 기교+[62.5 - 85.0]% Critical Strike Damage
+[41.5 - 55.0]% Vulnerable Damage
+[108.5 - 140.0]% Overpower Damage
극대화 피해 +[62.5 - 85.0]%
취약 피해 +[41.5 - 55.0]%
제압 피해 +[108.5 - 14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공격Centipede Finesse지네의 기교+[46.5 - 60.0]% Potency Damage
+[114.0 - 150.0]% Pestilent Swarm Damage
+[57.5 - 80.0]% Centipede Damage
+[57.5 - 80.0]% Damage to Slowed Enemies
위력 피해 +[46.5 - 60.0]%
역병 벌레 무리 피해 +[114.0 - 150.0]%
지네 피해 +[57.5 - 80.0]%
감속 적에게 주는 피해 +[57.5 - 8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공격Jaguar Finesse재규어의 기교+[93.0 - 120.0]% Mobility Damage
+[10.5 - 15.0]% Mystic Circle Potency
+[57.5 - 80.0]% Jaguar Damage
+[57.5 - 80.0]% Damage to Injured Enemies
기동력 피해 +[93.0 - 120.0]%
신비의 원 위력 +[10.5 - 15.0]%
재규어 피해 +[57.5 - 80.0]%
부상당한 적에게 주는 피해 +[57.5 - 8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공격Eagle Finesse독수리의 기교+[26.0 - 35.0]% Chance for Thunderspike to Deal Double Damage
+[13.0 - 17.5]% Chance for Quill Volley Projectiles to Cast Twice
+[16.0 - 25.0]% Chance for The Seeker to Deal Double Damage
+[21.0 - 30.0]% Primary Eagle Spirit Hall Potency
집중 피해 +[57.5 - 80.0]%
폭풍 깃털 위력 +[26.5 - 40.0]%
독수리 피해 +[57.5 - 80.0]%
취약 피해 +[57.5 - 8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공격Sharpened Finesse날카로운 기교+[88.0 - 115.0]% Basic Damage
+[46.5 - 60.0]% Core Damage
+[88.0 - 115.0]% Ultimate Damage
기본 피해 +[88.0 - 115.0]%
핵심 피해 +[46.5 - 60.0]%
궁극기 피해 +[88.0 - 115.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공격Gorilla Finesse고릴라의 기교+[1 - 2] to Bastion
+[77.5 - 100.0]% Defensive Damage
+[57.5 - 80.0]% Gorilla Damage
+[57.5 - 80.0]% Damage to Knocked-Down Enemies
철벽 +[1 - 2]
방어 피해 +[77.5 - 100.0]%
고릴라 피해 +[57.5 - 80.0]%
넘어짐 적에게 주는 피해 +[57.5 - 8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방어Natural Resistance타고난 저항+[36.5 - 50.0]% Fire Resistance
+[36.5 - 50.0]% Lightning Resistance
+[36.5 - 50.0]% Cold Resistance
+[36.5 - 50.0]% Poison Resistance
+[36.5 - 50.0]% Shadow Resistance
화염 저항 +[36.5 - 50.0]%
번개 저항 +[36.5 - 50.0]%
냉기 저항 +[36.5 - 50.0]%
독 저항 +[36.5 - 50.0]%
암흑 저항 +[36.5 - 50.0]%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방어Spiritborn Resolve혼령사의 결의+[26.5 - 40.0]% Armored Hide Resolve Generation Rate
+[2 - 3] Resolve Generated
+[1 - 2] Maximum Resolve Stacks
철갑 가죽 결의 생성량 +[26.5 - 40.0]%
결의 생성 +[2 - 3]
최대 결의 중첩 +[1 - 2]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방패, 목걸이
방어Worldly Endurance속세의 인내+[103 - 141] Maximum Life
+[10.5 - 15.0]% Total Armor
[5.0 - 7.0]% Dodge Chance
최대 생명력 +[103 - 141]
총 방어도 +[10.5 - 15.0]%
회피 확률 [5.0 - 7.0]%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방패, 목걸이
방어Spiritborn Recovery혼령사의 회복+[21.0 - 30.0]% Touch of Death Healing Bonus
+[1 - 2] to Fueled
+[1 - 2] to Resilient
죽음의 손길 추가 치유 +[21.0 - 30.0]%
원동력 +[1 - 2]
견고함 +[1 - 2]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방어Spiritborn Guard혼령사의 방어+[15.5 - 20.0]% Rock Splitter Block Chance Bonus
+[26.5 - 40.0]% Armored Hide Active Duration
+[1 - 2] to Patient Guard
암석 분쇄 추가 방패막기 확률 +[15.5 - 20.0]%
철갑 가죽 활성화 지속시간 +[26.5 - 40.0]%
침착한 방어 +[1 - 2]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방어Spiritborn Endurance혼령사의 인내+[21.0 - 30.0]% The Protector Barrier Generation
+[21.0 - 30.0]% Crushing Hand Barrier Generation
+[21.0 - 30.0]% Concussive Stomp Barrier Generation
+[1 - 2] to Auspicious
호자 보호막 생성량 +[21.0 - 30.0]%
짓이기는 손 보호막 생성 +[21.0 - 30.0]%
뇌 흔들기 보호막 생성 +[21.0 - 30.0]%
상서로움 +[1 - 2]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보조Natural Schemes타고난 계략+[45 - 70] Thorns
+[13.0 - 17.5]% Crowd Control Duration
+[8.0 - 12.5]% Barrier Generation
가시 +[45 - 70]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 +[13.0 - 17.5]%
보호막 생성량 +[8.0 - 12.5]%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보조Centipede Innovation지네 쇄신+[36.5 - 50.0]% Withering Fist Size
+[36.5 - 50.0]% Stinger Size
+[36.5 - 50.0]% Scourge Size
+[21.0 - 30.0]% Touch of Death Swarm Duration
메마름의 주먹 크기 +[36.5 - 50.0]%
독침 쏘기 크기 +[36.5 - 50.0]%
참화 크기 +[36.5 - 50.0]%
죽음의 손길 벌레 무리 지속시간 +[21.0 - 30.0]%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보조Jaguar Innovation재규어 쇄신+[36.5 - 50.0]% Thrash Size
+[36.5 - 50.0]% Rake Size
+[26.5 - 40.0]% Ravager On Kill Duration Extension
후리기 크기 +[36.5 - 50.0]%
갈퀴 발톱 크기 +[36.5 - 50.0]%
처치 시 증가하는 유린자 지속시간 +[26.5 - 40.0]%
무기, 장갑, 반지, 목걸이
보조Gorilla Innovation고릴라 쇄신+[36.5 - 50.0]% Rock Splitter Size
+[36.5 - 50.0]% Crushing Hand Size
+[36.5 - 50.0]% Concussive Stomp Size
+[26.5 - 40.0]% Armored Hide Active Thorns Bonus
암석 분쇄 크기 +[36.5 - 50.0]%
짓이기는 손 크기 +[36.5 - 50.0]%
뇌 흔들기 크기 +[36.5 - 50.0]%
철갑 가죽 활성화 시 추가 가시 +[26.5 - 40.0]%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보조Eagle Innovation독수리 쇄신+[36.5 - 50.0]% Thunderspike Size
+[36.5 - 50.0]% Vortex Size
+[36.5 - 50.0]% Soar Size
천둥쐐기 크기 +[36.5 - 50.0]%
와류 크기 +[36.5 - 50.0]%
비상 크기 +[36.5 - 50.0]%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보조Worldly Fortune속세의 행운Lucky Hit: Up to a +[21.0 - 30.0]% Chance to Slow for 2 Seconds
Lucky Hit: Up to a +[13.5 - 22.5]% Chance to Immobilize for 2 Seconds
Lucky Hit: Up to a +[13.0 - 17.5]% Chance to Stun for 2 Seconds
Lucky Hit: Up to a +[13.0 - 17.5]% Chance to Freeze for 2 Seconds
행운의 적중: 2초 동안 감속 확률 최대 +[21.0 - 30.0]%
행운의 적중: 2초 동안 이동 불가 확률 최대 +[13.5 - 22.5]%
행운의 적중: 2초 동안 기절 확률 최대 +[13.0 - 17.5]%
행운의 적중: 2초 동안 빙결 확률 최대 +[13.0 - 17.5]%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바지, 장화, 방패, 목걸이
기동력Natural Motion타고난 움직임+[8.0 - 12.5]% Movement Speed
+[13.5 - 22.5]% Movement Speed for 4 Seconds After Killing an Elite
[6.0 - 8.0]% Mobility Cooldown Reduction
[13.0 - 17.5]% Evade Cooldown Reduction
이동 속도 +[8.0 - 12.5]%
정예 처치 후 4초 동안 이동 속도 +[13.5 - 22.5]%
기동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0 - 8.0]%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3.0 - 17.5]%
장화, 목걸이
기동력Spiritborn Motion혼령사의 움직임[8.0 - 10.0]% Soar Cooldown Reduction
+[2 - 3] Rushing Claw Charges
+[1 - 2] to Swift
비상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8.0 - 10.0]%
격렬한 할퀴기 충전 횟수 +[2 - 3]
날램 +[1 - 2]
장화, 목걸이
자원Jaguar Efficiency재규어 효율화[21.0 - 30.0]% Thrash Resource Generation
[15.5 - 20.0]% The Hunter Cooldown Reduction
[6.0 - 8.0]% Incarnate Cooldown Reduction
+[2 - 3] Counterattack Charges
후리기 자원 생성량 [21.0 - 30.0]%
사냥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5 - 20.0]%
화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0 - 8.0]%
역습 충전 횟수 +[2 - 3]
반지, 목걸이
자원Eagle Efficiency독수리 효율화[21.0 - 30.0]% Thunderspike Resource Generation
+[2 - 3] The Seeker Charges
[6.0 - 8.0]% Focus Cooldown Reduction
+[2 - 3] Razor Wings Charges
비상이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16.0 - 25.0]%
광휘 +[1 - 2]
와류 추가 공격 확률 +[16.0 - 25.0]%
서슬 날개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15.5 - 20.0]%
무기
자원Worldly Stability속세의 안정성[8.0 - 12.5]% Resource Generation
[8.0 - 10.0]% Resource Cost Reduction
Lucky Hit: Up to a 15% Chance to Restore +[10.5 - 15.0]% Primary Resource
자원 생성량 [8.0 - 12.5]%
자원 소모량 감소 [8.0 - 10.0]%
행운의 적중: 최대 15% 확률로 주 자원 +[10.5 - 15.0]% 회복
반지, 목걸이
자원Centipede Efficiency지네 효율화[21.0 - 30.0]% Withering Fist Resource Generation
[15.5 - 20.0]% The Devourer Cooldown Reduction
[6.0 - 8.0]% Potency Cooldown Reduction
메마름의 주먹 자원 생성량 [21.0 - 30.0]%
탐식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5 - 20.0]%
위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0 - 8.0]%
반지, 목걸이
자원Gorilla Efficiency고릴라 효율화[21.0 - 30.0]% Rock Splitter Resource Generation
[15.5 - 20.0]% The Protector Cooldown Reduction
[6.0 - 8.0]% Defensive Cooldown Reduction
암석 분쇄 자원 생성량 [21.0 - 30.0]%
수호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5 - 20.0]%
방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6.0 - 8.0]%
반지, 목걸이
자원Fitness Efficiency건강 효율화+[1 - 2] to Vigorous
+[1 - 2] to Velocity
+[1 - 2] to Endurance
원기왕성 +[1 - 2]
기민함 +[1 - 2]
인내 +[1 - 2]
반지, 목걸이
 
 

<추가 정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디아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