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저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2024. 3. 1. 캠프파이어 방송 요약 및 내용정리 (LIVE)

아이콘 Natalya
댓글: 55 개
조회: 6420
추천: 28
2024-03-01 04:48:10
https://www.youtube.com/watch?v=Yit1Dz7pBwo&t=2778

1. 뱀파이어의 힘의 회귀

6개의 흡혈귀의 힘이 피의시즌에서 회귀
- 이들은 고유능력에서 전설능력으로 재도입됨
-대체로 이전과 유사하나 동일하진 않다.

6종 내역 

상단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탈태 [신발, 목걸이 위상]월출 [공격 위상]분주 [보조 위상]
- 피하기를 사용하면 박쥐 구름으로 변해 2.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경로에 있는 적은 13,789의 물리 피해를 받고 흡혈귀의 저주에 걸립니다.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초 증가합니다.
- 기본 기술이 적에게 적중하면 10초 동안 공격 속도가 4%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최대 중첩에 도달하면 흡혈귀 피의 분노 상태에 들어가 10초 동안 기본 기술 피해가 80%,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기본 기술을 5번 사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중인 기술 중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저주받은 손길 [공격위상]피종기 [공격위상]불멸 [방어 위상]
- 행운의 적중: 최대 20~35% 의 확률로 적에게 흡혈귀의 저주를 겁니다. 저주에 걸린 적은 취약해짐. 흡혈귀의 저주로 보관한 영혼이 주는 피해가 20~50% 증가합니다.- 핵심 기술로 적을 제압하면 3개의 불안정한 핏방울을 생성합니다. 불안정한 핏방울을 획득하면 폭발을 일으켜 주위의 적에게 3447~6895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20초마다 다음 기술이 적을 확정적 제압합니다.- 기술 시전 시 생명력이 2% 회복됩니다. 생명력이 50% 미만일 경우 이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2. 미드시즌 업데이트(중간업뎃)

(1)스냅샷 버그 수정
-보고된 방법 대부분 픽스, 지속적으로 완전히 제거하는 방향으로 게임에서 제거해나가려함

(2) 건틀릿
-장비, 스킬트리, 파라곤용 건틀릿은 수정불가

(3) 무숙 버그 수정 (도적)  무기숙련 패시브 극대화피해 2배 곱연산 버그 픽스
정밀도 핵심지속피해보너스와 곱연산 무숙버그 픽스


3. 클래스 업뎃


일반적 -바바 함성스킬 및 드루이드의 피의함성과 같은 아군 버프스킬이 구조물(청지기)이 버프받는것 픽스

 청지기
독 지원-너프 피해중복 너프
출혈지원- 추가출혈피해 10%감소 (20->10%)
연소지원- 극대화피해 10%로 감소(기존20%)
스킬레벨당 추가 극대화피해가 1%로 감소 (기존2%)
지배석- 재적용시 더이상 보너스지속시간및피해를 얻지못함




(1)바바리안

※바바는 1타인거 알고있으나 일단 유지, 이번시즌 건틀릿 랭킹보고 업데이트 하겠다.

버프
바바기본기술 버프
바바 선조의 부름 딜증가 10->20, 철갑피부 보강 획득이 15에서 20상향

고유 고르장갑
휠윈드 2- 3타격으로 버프
화염폭발딜 16-26%를 25-35%로 버프


(2)원소술사


인시너레이트 (소각) 버프 데미지40%까지 상향
강화된 소각 - 연소딜 25%에서 50%까지 상향
파괴적인 소각 - 적에게 받는 피해량 25%(기존) -> 30%(버프) 감소
구현스킬 버프

정복자
잘사용하지않는 패시브, 정복자 문양 버프

(3)드루이드


바바리안과 유사 기본스킬에 대한 버프

예: 바람칼날 스킬 버프
정신력생성이 14에서 16으로 증가, 데미지10%증가
억센바람칼날 추가 영력생성 3에서 4로 증가 (+1)

소환수 데미지버프(동료)

늑대 , 독지렁이 까마귀
잘사용하지 않는 패시브 버프

고유아이템
폭풍의 동반자
늑대 2-3에서 4-5로 증가
폭풍의 포효의 데미지가 약 180%로 증가

(4)도적

심장추적자, 강력한 화살 공속 20% 증가

연타스킬 10%데미지증가  , 향상된, 강화된 각 연타도 버프
보너스에 필요한 정밀도 스택이 기존 6에서 4로 감소
정밀도 딜버프에 프로시저를 좀더 리드미컬하게 좋아질 예정

탄막빌드 전설위상 재설계함


기존25%확률로 2개로 갈라짐
변경 40%에서 60-80%로 2개로 갈라지며 데미지가 40%-60%까지 상향(약2.5배 버프)


(5)강령술사



소환강령 버프

소환수 -기본피해량 20% 증가
체력10%증가
지옥사령관 데미지 보너스가 10/20/30%에서 15/30/45%로 증가
이교도우두머리 보드 전설노드의 소환수 피해보너스 10-15%증가공속20%증가

문양  재설계(redesign)
활성화된 각 소환수의 공속및이속, 당신과 당신의 하수인이 주는 물리피해 10%증가
-사신이 적게 생성되는 버그 픽스
시즌4엔 더버프예정

사용빈도가 낮은 패시브스킬에 대한 버프 및 기능 조정
예: 스파이크갑옷
이제 가시와 5/10/15% 추가 방어구 죽음의 범위-> 죽음의 전진을 부여
-멀리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대신 이속4/8/12%증가 (변경됨)

핵심스킬 버프
역병, 피의쇄도, 절단


4.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시기
티어가 낮은 클래스에게 신규 유니크아이템 및 전설아이템을 더 줄지(추가할지)

아니면 공평하게 모든클레스에게 고유아이템과 전설아이템 1개씩 추가하는게 좋을지 유저들의 의견 피드백 예정

5. 기타 던전, 필드
악몽던전 보상시스템- 변경없음(현재  고유 우버고유드랍률은  적당하다고 판단됨)
모든필드 던전에서 고유, 우버고유 아이템 드랍이 됩니다.

6. 건틀릿(리더보드)
-전세계유저상대로 리더보드도 할 예정, 건틀릿 던전은 
-클래스마다 고유의 리더보드가 있고 파티플 (2/3/4인) 리더보드 및 개인리더보드 출시
-각주마다 보상잠금해제 
-최소 1개이상의 925위력의 아이템 (고유 선조아이템 랜덤)+골드 (변동가능성 있음) ->속삭임보상과 유사할 것으로 판단

-단계가 높을수록 희귀 전설 고유 등 퀄리티 상향될 예정

(레딧이나 포럼 등 피드백해달라함)


-건틀릿하다 사망시  점수는 잃고 재도전 할 수 있음

건틀릿오픈예정 다음주 수요일(한국시간)
패치노트 공개는  3/2(토)
패치일정은  3/6(수)

7. 시즌4 예고
시즌4는 지난시즌들보다 재밋을 예정 ㅋㅋㅋㅋ
훨씬 더 많은거 있다. 기대해달라

시즌4 PTR중(각 디아블로 개발팀이 PTR팀과 지속적으로 검토수정해나가고있음)이며 많은것을 수정해서 나올 예정이고, 포럼 등에 피드벡을 통해 시즌4에선 굉장히 많은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PTR서버를 열 예정이며 피드백해나갈것(현재 팀에서 ㅋㅋㅋPTR필요성을 상부에 보고함...)



※ 이른 새벽 4시 알람맞춰 일어나서 실시간으로 적느라 의역 오역이 있을수 있습니다.

틀린부분 댓글남겨주시면 확인후 수정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고수 인벤러

Lv71 Nataly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디아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