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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디아블로4 1.43 패치 번역

아이콘 대천사티리엘
댓글: 25 개
조회: 19239
추천: 25
2024-06-15 09:37:35
1.4.3 빌드 #54876 (PC) / #54828 (Console)

개발자 노트 : 시즌4 출시까지 모든 분들의 기대에 감사를 드리며, 게임의 상태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밸런스 업데이트

일반

회복 물약

- 하급 치유 물약 : 기본 치유량 50%까지 증가

- 가벼운 / 보통 치유 물약 : 기본 치유량 100%까지 증가

- 강한 / 상급 / 일급 / 최상급 치유 물약 : 기본 치유량 200%까지 증가


전설 위상

보호자의 위상(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10초 동안 최대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초로 변경.


우버 고유 아이템


안다리엘의 두개골

- 독발이 이제 플레이어가 아닌 적에게 생성.

- 독발의 피해가 50% 증가.


궤멸자

- 암흑 폭발 피해가 100% 증가.


별없는 하늘 반지

- 자원 비용 감소 및 보너스 피해의 최대 중첩이 4에서 5로 변경.

- 자원 비용 감소 및 보너스 피해가 40%[x]에서 50%[x]로 변경.


티리엘의 권능

- 천상의 탄막 피해가 100% 증가.


정복자

- 주요 능력치가 아닌 능력치 요구사항이 정복자 보드당 90에서 60으로 감소함.

개발자 노트 : 직업의 메인 능력치는 모든 기술의 피해량을 증가 시키는 능력치 입니다. 예를 들어 원소 술사의 주요 능력치는 지능이므로 이 변경 사항은 민첩성과 의지력에 대한 임계값 보너스가 있는 희귀 정복자 노드에 영향을 미칩니다. 희귀 노드를 활성화 하기 위한 능력치 요구 사항은 정복자 보드를 추가할 때마다 증가합니다. 기본이 아닌 능력치가 필요한 일부 노드는 의도한 것보다 활성화하기 힘들었습니다. 이 변화로 정복자 보드에서 희귀 노드를 더 쉽게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야만용사

기술

- 소용돌이 : 피해량 15% 증가


- 난폭한 소용돌이 : 피해량이 30%[x]에서 35%[x]로 증가.


- 선조의 부름 :

콜릭의 도약 피해가 12.5% 증가 / 탈릭의 소용돌이 피해가 20% 증가 / 마도크의 지각 변동 피해가 13% 증가


- 극상의 선조의 부름 : 피해량 보너스가 20%[x]에서 25%[x]로 증가.


- 광분 : 피해량 8% 증가


- 도려내기 : 출혈 지속 피해 8%증가


- 강화된 도려내기 : 취약 지속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


- 전투 도려내기 : 출혈 피해 보너스가 10%[x]에서 15%[x]로 증가


- 격전 도려내기 : 최대 중첩이 4에서 5로 증가 / 피해 감소가 3%에서 4%로 증가 / 버프 지속이 3초에서 6초로 증가


지속 기술

- 혈점 포착 :

이전) 행운 적중 : 핵심 기술이 최대 10%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변경 후) 행운 적중 : 핵심 기술 및 무기 숙련 스킬이 최대 10%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철갑못 : 추가 가시 출혈 피해가 10%에서 15%로 증가


핵심 기술

- 걸어다니는 무기고 : 무기 종류당 피해가 각각 10%[x]에서 12%[x]로 증가.


전설 위상

-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 : 효과를 활성화 하기 위한 무기 교체 횟수가 6회에서 5회로 변경.


- 갈증 해소의 위상 :

이전) 행운의 적중: 분쇄가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60% 확률로 분노를 20 얻습니다.

변경 후)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이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60% 확률로 분노를 20 얻습니다. 최대 분노가 5-20까지 증가합니다.


- 먼지 돌풍의 위상 : 소용돌이로 인한 먼지 돌풍의 피해가 100% 증가.


- 가차없는 무기 전문가의 위상 :

이전)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량이 35~65% 증가합니다.

변경후)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량이 35~65% 증가하고 기술의 분노 소모량이 15% 감소합니다.


고유 아이템

- 고르의 파멸적인 손보호구 : 회오리 바람 폭발 피해량이 25-35%에서 40-50%로 증가.


- 선조의 맹세 : 피해량이 30-50%[x]에서 40-60%[x]로 증가.


드루이드

영혼 은총

- 수사슴의 선물 : 최대 영력이 20에서 40으로 증가.


- 따끔거리는 거죽 : 가시가 기존의 100%만큼 증가.


- 이로운 야수 :

이전) 방해 효과가 15% 감소합니다

변경 후)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며, 방해 효과가 15% 감소합니다.


- 낫 발톱 : 극대화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


- 무쇠 깃털 : 최대 생명력 증가가 14%[x]에서 20%[x]로 증가.


- 급강하 공격 : 공격 속도 증가가 10%에서 15%로 증가.


- 기력 충전 : 영력 회복량이 20에서 30으로 증가.


- 강화 : 보강 획득량이 최대 생명력의 15%에서 25%로 증가.


- 흑요석 내려치기 : 제압에 필요한 처치 수가 20에서 10으로 감소.


기술

- 광견병 : 독 피해가 25% 증가


- 쳐부수기 : 피해량 76% 증가


- 격렬한 쳐부수기 :

이전) 쳐부수기로 제압된 적이 3초 동안 기절합니다.

변경 후) 쳐부수기가 주는 제압 피해가 30%[x] 증가합니다. 쳐부수기로 제압된 적이 3초 동안 기절합니다.


지속 기술

- 자연의 격노 : 반대 속성의 발동 확률이 30%에서 35%로 증가.


- 완벽한 폭풍 : 피해량 보너스가 20%[x]에서 30%[x]로 증가.


- 자연의 테두리 : 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가 3/6/9%[x]에서 5/10/15%[x]로 증가.


- 독성 발톱 : 중독 피해가 스킬 기본 피해량의 8/15/23%에서 12/24/36%로 증가.


- 빠른 변신 : 피해 증가 보너스가 6/12/18%[x]에서 8/16/24%[x]로 증가.


- 방어 자세 :

이전) 모든 보강 효과가 5/10/15% 증가합니다

변경 후) 모든 보강 효과가 5/10/15% 증가하고, 보강 상태일 때 피해 감소가 3/6/9% 증가합니다.


- 회복 :

이전) 곰인간 형상일 때 6/12/18%의 추가 치유를 받습니다.

변경 후) 곰인간 형상일 때 6/12/18%의 추가 치유를 받고, 최대 생명력이 4/8/12%[x] 증가합니다.


- 흥분 : 제압에 필요한 곰인간 형태 유지 시간이 24/20/16초에서 20/16/12초로 감소.


전설 위상

- 짓밟힌 대지의 위상 : 산사태 피해가 50-80%[x]에서 70-100%[x]로 증가.


- 지하 위상 : 피해량 보너스가 10-25%[x]에서 15-30%[x]로 증가.


- 우두머리의 위상 : 늑대인간 동료 피해가 85-115%[x]에서 100-130%[x]로 증가.


- 만족을 모르는 자의 위상 : 영력이 50보다 많으면 늑대인간 기술의 피해가 10-25% 증가에서 20-35%로 증가.


정복자

- 죄어오는 촉수 전설 노드 : 피해량이 120%에서 150%로 증가.


- 지배 희귀 문양 : 제압 후 피해 증가량이 12%[x]에서 15%[x]로 증가.


강령술사

망자의 서

- 척후병 희생 : 극대화 증가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


- 방어병 희생 : 모든 원소 저항 증가가 20%에서 25%로 증가.


- 수확자 희생 : 암흑 피해 증가량이 15%[x]에서 20%[x]로 증가.


- 암흑 마법학자 희생 : 최대 정수가 15에서 20으로 증가, 이제 정수 재생도 20% 증가함.


- 냉기 마법학자 희생 :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x]에서 20%[x]로 증가.


- 뼈 마법학자 희생 : 제압 피해 증가가 25%[x]에서 30%[x]로 증가.


- 뼈 골렘 희생 : 공격 속도 보너스가 10%에서 15%로 증가.


- 피 골렘 희생 : 최대 생명력 증가가 10%[x]에서 15%[x]로 증가.


- 무쇠 골렘 희생 : 극대화 피해 보너스가 30%[x]에서 35%[x]로 증가.


정복자

- 피를 부르는 피 전설 문양 : 최대 피해량이 15%[x]에서 30%[x]로 증가.


- 흡혈귀 희귀 문양 : 보강 보너스가 최대 생명력의 7%에서 10%로 증가.


- 모독 희귀 문양 : 더럽혀진 지대에 서 있는 동안 증가하는 암흑 피해가 15%[x]에서 20%[x]로 증가.


- 묘지기 희귀 문양 : 근거리에 있는 시체 하나당 주는 피해가 2%[x]/12%[x]에서 3%[x]/18%[x]로 증가.


전설 위상

- 희생의 위상 : 희생 보너스가 10-25%[x]에서 35-50%[x]로 증가.


- 보호하는 폭풍의 위상 :

이전)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동안 기본 생명력의 1-6%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변경 후)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6%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도적

기술

- 회전 칼날 : 초기 피해량 및 되돌아오면서 관통할 때 주는 피해 20% 증가


- 연타 : 피해량이 25% 증가.


지속 기술

- 노출 : 행운 적중 발동에 더이상 직접 피해를 요구하지 않고, 지속 피해에도 적용됨.


- 튼튼함 : 근접 피해 감소가 4/8/12%에서 6/12/18%로 증가.


- 회복의 어스름 :

이전) 은신 상태 일 때 매초 최대 생명력의 4/8/12%만큼 치유합니다.

변경 후) 은신 상태에 돌입할 때와 은신상태 일 때 매초 최대 생명력의 5/10/15%만큼 치유합니다.


정복자

- 다재다능 희귀 문양 : 비-기본 및 비-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 증가량이 15%[x]에서 25%[x]로 증가.


- 유동 희귀 문양 :

이전) 날쌘 몸놀림 기술 시전 시 6초 동안 기력 재생이 9%[x] 증가합니다.

변경 후) 날쌘 몸놀림 기술 시전 시 6초 동안 주는 피해가 10%[x] 증가하며 기력 재생이 15%[x] 증가합니다.


- 폭발성 희귀 문양 : 피해 감소 효과가 10%[x]에서 15%[x]로 증가.


- 약화 희귀 문양 : 취약한 적에게 받는 물리 피해 감소량이 10%에서 15%로 증가.


전설 문양

- 칼춤꾼의 위상 : 피해량이 30-60%[x]에서 50-80%[x]로 증가.


- 교활한 계획의 위상 :

수류탄을 떨어뜨리는 데 필요한 기량이 100에서 75로 감소 / 수류탄 피해량이 50% 증가.


- 불시의 위상 :

수류탄 피해량이 200% 증가 / 수류탄이 플레이어가 그림자 걸음을 사용했던 위치가 아닌 순간이동한 위치에 떨어집니다.

개발자 노트 : 이 변화는 피하기가 아닌 그림자 걸음을 사용할 때 떨어지는 수류탄 위치만 변경됩니다.


- 말썽꾼의 위상 : 수류탄 피해량이 50% 증가.


- 휩싸는 위상 : 어둠의 장막을 발동할 수 있는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


- 어스름한 위상 :

이전) 행운의 적중: 명사수 스킬이 극대화 적중 시 최대 45-60% 확률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를 자원 소모 없이 생성합니다.

변경 후) 행운의 적중: 극대화 적중 시 최대 45-60% 확률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를 자원 소모 없이 생성합니다.


- 화살폭풍의 위상 : 발동되는 화살 폭풍의 피해량이 30% 증가 / 피해 증가량이 25-30%[x]에서 30-40%[x]로 증가.


- 한맺힌 위상 : 발동되는 화살 폭풍의 피해량이 30% 증가


고유 아이템

- 어둠속의 눈 :

이전) 죽음의 덫이 주는 피해가 50-70%[x] 증가하며 보스를 공격하지 않는 한 자동으로 적을 죽일 때까지 

충전 됩니다.

변경 후) 죽음의 덫이 주는 피해가 50-90%[x] 증가하며 자동으로 한 번 더 충전됩니다.


- 공작원의 인장 : 방출되는 섬광 수류탄 피해량이 50% 증가.


원소술사

기술

- 얼음 보호막 : 보호막 획득이 기본 생명력의 30%에서 최대 생명력의 25%로 변경.


- 빛나는 순간이동 : 피해 감소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


- 소각 : 피해 감소량이 15%에서 20%로 증가.


지속 기술

- 강력한 수호 : 획득하는 최대 저항이 1/2/3%에서 2/4/6%로 증가. 더이상 기본 기술을 제외하지 않음.


- 유리 대포 : 적에게 받는 추가 피해가 3/6/9%[x]에서 2/4/6%[x]로 감소.


- 원소 조절 : 지속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


- 전도 : 이동 속도가 3/6/9%[x]에서 4/8/12%[x]로 증가 /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


- 감전사 : 적이 주는 피해 감소량이 5/10/15%[x]에서 6/12/18%[x]로 증가.


- 온기 : 주변의 연소된 적 하나당 회복 되는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0.3/0.6/0.9%에서 0.5/1.0/1.5%로 증가

/ 우두머리 상대 시 치유량이 0.6/1.2/1.8%에서 2/4/6%로 증가.


- 내면의 불꽃 : 건강 상태일 때 방화 기술로 주는 피해 증가량이 3/6/9%에서 4/8/12%로 증가.


- 넘치는 에너지 : 짜릿한 에너지가 정예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감소되는 감전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에서 0.35초로 증가.


- 눈사태 : 서리 기술의 추가 피해량이 45%[x]에서 60%[x]로 증가


- 연소 : 적에게 건 연소 효과의 근원 하나당 자신의 연소 효과로 해당 적에게 주는 피해 증가량이 2%[x]에서 4%[x]로 증가.


- 에수의 흉폭함 : 자신의 화염 극대화 확률 증가량이 5%에서 10%로 증가.


- 산산조각 : 폭발하여 빙결 상태인 동안 준 피해의 30%[x]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도록 증가.(기존 : 25%[x])


- 비르의 숙련 : 적이 받는 감전 기술 추가 피해량이 15%[x]에서 20%[x]로 증가. 극대화 적중 시 추가 피해량이 

20%[x]에서 25%[x]로 증가.


전설 위상

- 정신 집중의 위상 : 구상 기술을 시전한 후 피해 감소량이 10-20%에서 15-25%로 증가.


- 끊어지지 않는 끈의 위상 : 연쇄 번개의 추가 연쇄 횟수가 4회에서 5회로 증가


- 압도적인 전류의 위상 : 추가 감전 기술 시전 확률이 15-30%에서 25-40%로 증가.


- 마법사 군주의 위상 :

이전) 비르의 숙련 핵심 지속 효과가 추가로 6-9%의 피해 감소를 부여. 최대 18-27% 증가.

변경 후) 비르의 숙련 핵심 지속 효과가 추가로 6-9%의 피해 감소를 부여. 근거리에 있는 적과 전투 중이면 효과가 세 배가 됩니다.


- 산산조각난 별의 위상 : 운석의 피해량이 20-35%[x]에서 30-45%[x]로 증가.


- 얼어붙은 기억의 위상 : 눈사태 핵심 지속 효과가 추가 시전 횟수가 1회에서 2회로 증가.


- 전투마법사의 위상 : 최대 중첩 횟수가 3에서 5로 증가.


고유 아이템

- 화염흉터 : 잿불의 피해량이 35% 증가.


- 에사도라의 넘실거리는 카메오 : 지능 100당 피해 증가량이 50%[x]에서 60%[x]로 증가.


- 끝없는 분노의 지팡이 : 화염구의 추가 피해량이 40-60%[x]에서 50-70%[x]로 증가.


- 계몽자의 장갑 : 화염구의 피해 감소 패널티가 35-25%[x]에서 30-20%[x]로 감소.


엔드-게임

나락 단계당 피해 및 생명력 증가량이 감소되었습니다. 이 변경점은 60단계에서 매우 크게 작용하며 더 많은 플레이어가 명품화 최대 단계에 도달할 수 있게 됩니다.

개발자 노트 : 더 많은 플레이어가 원활하게 나락을 즐길 수 있도록 조정 중입니다.

모든 200레벨 보스의 생명력이 30% 감소되었습니다. 릴리트의 메아리가 사용하는 피의 종기가 포함됩니다.


버그 수정

- 신성한 화살 비약의 피해가 강령술사의 하수인 및 애완동물로부터 발동되었을 때 의도치 않게 높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발자 노트 : 신성한 화살 비약은 이제 적의 생명력 비율이 아닌 무기 피해의 일정 비율에 비례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나락의 더 높은 단계에 있는 강력한 적에 대한 효과를 줄이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나락에 있는 적의 생명력을 감소시키는 동시에 이 변경 사항을 적용했기 때문에 나락을 등반하는 플레이어는 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고인돌을 착용하고 바위를 시전하면 시전이 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함. 이 바위의 수량은 10개로 제한되지만 바위 하나당 피해량은 10%씩 증가합니다.


- 건달의 입맞춤을 착용하고 연발 사격을 시전했을 때 근접한 대상을 공격하지 못하고 때때로 플레이어 뒤편에 발사체를 발사하는 문제를 수정함. 또한 폭발 반경을 25% 증가시켰습니다.


- 애완 동물이 하수인으로 간주되는 여러가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v80 대천사티리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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