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1때부터 디아4까지 정말 불만도 있었지만 잼있게 하고 있는데.... 도통 블자에 생각을 모르겠네요 ㅠ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예요.
1. 스킬 빌드 구성에 맞춰서 전설 및 고유 아이템이 빌드로 따라가는 시스템을 없애라.
-> 세트템으로 인한 특정 빌드가 빛을 낼 수 있는 시스템 (각 캐릭 빌드당 세트템 6개~10개)
2. 전설 무기와 악세만 담금질 시스템 유지 (선택형)
-> 무기와 악세에 담금질 포커스를 어느정도 맞춰줘서 내가 메인으로 사용하는 스킬에 파워 및 레벨을 상향
3. 와우와 같이 주간 보상 시스템 활성화 (주간퀘와 보상 초점 연계성 / 회사원들도 할 수 있는 난이도)
-> 월드맵에 주간퀘 활성화 및 보상 선택 가능 / 주간퀘 완료시 주간최종보상 카운터에 반영됨
4. 파티던전 활성화 (강제적 요소 낮춤 / 몬스터 개체수 방대하게 / 난이도 조절 가능)
-> 1인 던전 및 파티던전 선택 가능 (인원에 따른 추가 보상 가능) / 보상 항목 선택 가능 (목걸이 / 반지 등등)
-> 보상 아이템은 랜덤으로 항목에 나타남 (세트템 및 우버템 가능성 있음 / 우버템은 확률 낮음)
5. 1인 던전 보상 관련 시스템 개선
-> 각 던전마다 아이템 및 재료 항목 표기 (중복되는 던전 있을 수 있음) / 입장시 보상 선택가능
6. 나락 시스템 단순화 및 기록 시스템 추가
-> 나락은 말 그대로 기록 갱신용으로 사용
7. 월드보스 개편
-> 보스 패턴 추가 및 어픽템 추가 드랍 (어픽수 포함)
8. 유물 시스템 추가 (서비스 개념)
-> 낮은 확률로 유물 드랍 및 5개 모이면 보물방 입장 가능 / 재료는 파티원끼리 나눠서 가능 / 재료보상 선택형
9. 디펜스 던전 추가
-> 해당 층을 진입할때마다 몹에 개체수는 엄청 늘어남 / 세트템 선택형
걍 개인적인 생각이였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락나락나락나락 군세군세군세 보다는 나을것 같아서 적어봤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