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야만용사로 시즌여정 풀완료했습니다 (추가 업적/칭호 없음 확인) + 후기

Baronbaba
댓글: 10 개
조회: 2367
추천: 5
2025-07-07 22:27:50
레벨 221렙에 완료했습니다.
다른 시즌보다는 확실히 느즈막히 완료한것 같습니다.

우버도 잘 안나와서 더 늦어지는 느낌은 있는데 그 덕에 재밌긴 했습니다.
야만이 확실히 성능이 다른 클래스보다 낮은것 같긴하네요. (분쇄=>모니테크 지진=>달려들기 빌드로 마무리)
성능이 낮으니 오히려 차분히 올라가는 맛은 좋았는데, 완전 솔플이라 좀 힘들게 올라오긴 했네요.

노우버 상태서 70단부터쯤 딜 빡빡하게 들어가서 문양 1단계씩 올리면서 했습니다.
노우버 상태에서는 생존이 상당히 안좋습니다. 끔살이 자주 납니다. 덕에 위상란 읽어보면서 쥐어짜면서 겜했네요.,
위세 위상도 써보고 다른거도 해봤는데 지원의 위상 + 라헤어 철벽 지원(90%뎀감)으로 거품 띄우면서 했습니다.
(궁극기가 거의 무한쿨이라 꽤 널널하게 돌릴수있습니다. 위험할때 잠깐 도망가있거나 피해있으면 되고요)
보석은 호라드릭 보석중에 경계의 메아리 (+1 라이프) 썼네요.

고행4 우버보스가 상당히 아프기때문에 생존 신경쓰느라 딜마저 깎이는 슬픈 클래스가 되었네요 ㅎㅎ
촉매 밑에 고르는거 중에 방어막 고르면 방어막 발동시 독뎀 차단되서 괜찮습니다.


그래도 못할 정도는 아니고 대충 12강 박고, 문양 70~75단쯤 되면 고행4 우버보스까지는 다 패고 다닙니다.
(악던이 메인컨텐츠라 옵두는 생각보다 잘 모입니다. 두루마리 빼고는 군세갈일은 없는듯)
(갬블은 베라티엘 뽑느라 도검에 몰빵했습니다. 군세는 안가게 되더라고요)

생존이 상당히 안좋기때문에 첫우버 할배 제작해 줬습니다. 
할배검 완성된 후로는 생존이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이후로는 담대 빼면서 바지에 분주 위상 달아줘서 쿨 돌렸네요.

악몽던전이 개선되어서 나름 재밌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호라드릭 금고실이랑 잊힌 지혜는 효율이 좋습니다. (잊힌 지혜에서는 xp우물 거의 나오는듯)

달성이 잘 안되는 마지막 3개 입니다. 심화 악던 겁나 돌았습니다.



Lv35 Baronbab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디아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