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밸런스 잡는다고 이번 시즌 딜이 고자되어
100단은 지룰 90단가기도 벅참. 똥꼬쑈 존내함.
허나 근본적으로 더 문제는 방어임. 아주 개판임.
방어 기재 손보는게 더 급함. 우선 제압 너프되고
보강이라는 기재가 블쟈의 입버릇처럼 의도한바가
아니되면서 보강도 병신됨.
각설하고 본문은 먼저~
원소가 몸빵이 제일 단단한게 말이 안됨.
아니 제일 단단해도 좋은데 타글래스들이 몸빵이 하찮음.
끔살되고 물몸이라는 의미보다는 원소 제외 타클래스는
방어기재가 너무 하찮고 쓸만한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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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만용사 - 외침이 세개인데 하나로 통합해야됨.
그래야 진정한 외침이지. 스킬칸 3개차지하고 좆같음.
철갑피부를 개편하고 상향 시키던지 다른 방어 스킬이 필요함.
바바리안에게 보호막은 수치임. 피 철철 흘려가며 피재생과
피흡으로 몸빵해야 그게 진정한 바바임.
피재생&피흡 패시브 추가하면 아주 굿임.
드루이드 - 얘는 할만함. 단지 곰,늑대 말고 새로운 컨셉 필요.
동물의 제왕 코끼리 컨셉으로 압도적인 힘을 보여줘야됨.
강령술사 - 얘가 제일 문제임. 뭐 아무것도 없음.
딜로스나는 피안개 무적인건 좋으나 별로임.
정말 방어 기재 추가 해야됨. 제일 물몸임.
뼈실드나 시체실드같은 컨셉이나 시체흡수로 피흡.
독장판이나 독저주, 뼈말라 컨셉으로 저주도 필요함.
해골 데리고 다니다가 같이 해골되는 모습을 보다보면 현타옴.
도적 - 얘도 할만함. 단지 방어보다는 기동력이나 회피
하는 느낌이 더 강한 클래스. 역시 특별한 방어 기재는 없음.
일단 은신은 은폐된 동안 피격안되게 무적이어야 맞음.
물론 다른 행동시 은폐가 풀리는건 밸런스상 맞음.
어둠의 장막 원툴인데 이것 말고도 도적 컨셉에 맞게
닌자처럼 피격시 연막터지면서 미끼덫 생기며 도발,
회피후 연막터지면서 공격개체에게 자동 그림자베기,
시전시 그림자 분신술, 모래실드, 물방울실드,
두루마리 투척 시 불,물,땅 등등 컨셉질할게 개많음.
아마 블쟈에 닌자덕후나 나루토 덕후가 없는게 분명함.
이렇게 컨셉 잡으면 게임끝임. 서양애들이 환장함.
원소술사 - 블쟈의 딸답게 방어 기재가 제일 튼튼함.
피해감소도 많고 보호막도 충실. 뭐 추가할 아이디어라면
번개실드나 마나실드 정도. 패시브 마나 보호막말고
진짜 마나 실드 방어 스킬 있으면 좋을듯.
혼령사 - 얘는 철갑가죽 말고는 액티브 스킬 방어가 없는데
첫인상 그대로 디3 수도사에 동물 컨셉 짬뽕한 느낌인데
수도사 방어 컨셉을 좀 따왔으면 어떨까 싶음.
뇌피셜로 고릴라, 지네, 표범, 독수리 이런 컨셉이 아마
드루이드쪽으로 개발하다 퇴짜맞은걸 급조해서 재활용한게
아닌가 사료됨. 특히 고릴라는 드루이드에게 찰떡임.
마지막으로 프리때부터 지금까지 원하는건데
방패 좀 전클래스 다 착용하게 해주면 좋겠음.
새로운 공용 고유 방패도 만들고 얼마나 좋아.
그리고 어깨, 손목은 바라지도 않으니까
제발 벨트 좀 내주라. 왜 없앤건지 도무지 이해안됨.
설마 다음 확장팩에 추가해 줄려나요?ㅋ
긴글 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