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들아

화닝0110
댓글: 12 개
조회: 390
2026-06-22 16:46:43
디아블로4  하려다가
시즌도 끝물이고 아닌거같아서
디아블로이모탈 다운받고
처음으로 몇시간 해봤는데
존나괜찮은데...??  이거 왜망한거야???
현질 무조건필수임?? 이거때메 망한거야??

poe1,2다아2,3,4,토치라이트  다해봤는데
피곤한거싫어해서 빠릿빠릿한 토치가 제일 재밋엇는데

디아블로 이모탈 이거 존나  대박인데..? 후반부가면 빨간약잇나?

Lv22 화닝0110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