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4시즌 과 ssf모드 !?

태풍태풍진
댓글: 4 개
조회: 856
추천: 1
2026-06-24 14:27:50
SSF 모드
- 매번 거래를 잘 안하는 편이라 저는 좋은 것 같음
- 탑 랭킹도 따로 해주고 / 심심하지 않게 거래서버 유저랑 만날수는 있네 ㅋㅋ

14시즌 틈새..방랑자?
- 저번에도 방랑자 들고와서 혹평 받고 방랑자 걸음 빠르게 패치도 하고 했는데..또? 비슷한걸?
- 의문인게 핵슬인데 왜 계속 특정 공간에 갖혀서 싸우고... 머물러서 싸우는 걸 넣는지 모르겠다!?
- 팍팍 치고 나가면서 몹 쓸어담는 맛인데 !!!

고유 >> 신화템
- 일단 두가지 옵션 고정에 마부까지 가능하게 만든 건 다행
- 확팩 전에는 시즌 보상으로 우려 먹었는데 이젠 매 시즌 호라드림이네? 일단 지켜봄

>> 전체적으로 큰 변화가 있는 시즌은 아닌 것 같네 / 제발 또 구상 하게 싫다 ㅠ

Lv21 태풍태풍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