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상 : 대담한 족장의 모습
최대 활성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5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적응성의 측면
★야만인★
※기술※ 아래부터
-그라운드 스톰프
데미지가 35%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전략적 지상 밟기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4초에서 5초로 증가했고, 최대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고대인의 망치
피해량이 55%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대변동
데미지가 10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행운의 명중률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격변
기절 확률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격노하는 격변
데미지 보너스 스택이 8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스택당 데미지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더블스윙
데미지가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찢다
데미지가 12%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출혈 피해가 105%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뛰다
데미지가 42%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발차기
데미지가 18%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철 피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강화된 철 피부
이전: 아이언 스킨의 장벽이 최대 생명력의 25%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합니다.
현재: 철갑 피부가 5초 동안 방해받지 않는 상태를 부여하고, 보호막이 최대 생명력의 30%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합니다.
-전술 철 피부
장벽에 따른 초당 회복량이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전략적 철 피부
강화량이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일격
데미지가 120%에서 140%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죽음의 일격
죽음의 일격 보스의 피해량 보너스가 150%에서 200%로 증가했습니다.
-파열
피해량이 13%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파열
힘 50당 데미지 보너스가 2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강철 그립
데미지가 23%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마이티 스로우
기본 피해량이 8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펄스 피해량이 35%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수동형
-무거운 손
치명타 피해가 5/10/15%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피트 파이터
이전: 데미지가 3% 증가하고 원거리 데미지 감소 효과가 2% 증가합니다.
현재: 데미지가 3% 증가하고 데미지 감소 효과가 2% 증가합니다.
-무자비함
이전: 이동 불가, 기절, 감속 상태인 적에게 치명타 확률이 3/6/9% 증가합니다.
현재: 치명타 확률이 3/6/9% 증가합니다.
※전설적인 측면
-전투광
이전: 무기를 8번 교체하면 1.5~4.0초 동안 광폭화 효과를 얻습니다.
현재: 무기를 8번 바꾸면 4초 동안 데미지가 20-40% 증가하고 광폭화 상태가 됩니다.
-갈라진 땅의
데미지 보너스가 30-50%에서 50-70%로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트윈 스트라이크
데미지가 30-60%에서 50-80%로 증가했습니다.
-강력한 조리츠의 투스크헬름
광폭화의 피해량 보너스가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고르의 파괴적인 그립
데미지가 40-70%에서 50-80%로 증가했습니다.
-붉은 분노의 반지
치명타 피해가 30-60%에서 50-80%로 증가했습니다.
100,000 걸음
효과는 10초마다가 아닌 5초마다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크림슨의 들판
피 웅덩이의 피해량 보너스가 3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과잉
충격파의 피해량이 40-60%에서 60-80%로 증가했습니다.
크롬번역 그대로 따온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