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은 부끄러워서 지웠네요. 이 빌드는 순전히 조카가 샤코랑 한아비, 수의를 꼭 쓰고 싶어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샤코의 장점은 스킬 쿨과 몸이 단단한건데 단점이 못생긴 투구랑 전설 양손 무기, 산의 분노의 막대한 딜이 빠지느라 고민을 많이했는데 이리 저리 해보다가 그나마 딜이 나오는 빌드를 구성했습니다.
일단 선망 지진의 빌드를 베이스로
문양은 첨시작만<착취> 나머진 똑같게<도전자> <난동> <작전 사령관> <울화>을 썼구요.
부족한 딜을 메꾸기 위해서 한아비 장점인 극피를 살리면서 근피 광피를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맨끝 보드를 무기전문가에서 도륙으로 바꾸었습니다.
보스 파워는
메인 증오의 사도 일제사격
과감히 릴리트를 빼고
보조는 떠도는 죽음의 광선, 시네랏 불꽃, 살점 수확자의 방해
이렇게 구성되었고
살점 수확자의 방해를 위해 기존 지진 선망과 위상이 다른점은 반지의 담대함을 빼고->천벌 40퍼 이상
신발은 앤의 축복은 안정성은 좋으니 딜이 떨어져서 전설신발를 쓰고 담대함의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분주 파멸> 위상을 넣은게 다네요.
룬은 리트+테크 이그니+콱스를 썼구요. 이그니를 율도 써봤는데 비슷한 것 같네요. 아후는 보스몹에서 약점이
보여서 쓰다가 이그니나 율로 썼습니다.
플레이 시간이 많지 않아 유일한 3저격은 사코 재감 3저격뿐이 다른 부위는 그냥 랜덤 12강 상태입니다.
혹시나 고단 까지는 아니여도 샤코랑 한아비 수의 쓰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쓸만 할 것 같아서 올립니다.
참고로 제 목걸이를 실수로 부셔서 힘 어픽에 묵손만 달려있고 하나는 무옵이나 마찬가지라 목걸이
구하면 딜이 더 나올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