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의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숫자만 보면....
딜 메커니즘도 재밌습니다 지속딜 팍팍 쌓아서 파열로 정산하기
숫자만 보면....
다 좋은데 기본적인 게임 구조가 쓰레기같은 부분이 많아서
재미가 팍팍 깎여나가네요
많은 경우 근거리 캐릭터가 너무 불리한 구조인데다
그나마도 즉발 딜링기로 순삭하지 못하면 아예 접근히 힘들어지곤 합니다
대표적인 사례가 이번시즌 악몽던전 아스타로트인데
나락 85단 깬 스펙으로도 가끔 아스타로트를 못 잡고 죽을 때가 생깁니다 ㅋㅋ
워낙에 딜 들어가는 게 늦고 물몸이다보니 스톰베인+아스타로트 콤보로 뜨면 위험하네요
전체적으로 봤을 때 나락만 돌아야 하는 캐릭터라고 보시면 될 것 같고
나머지에서는 어딜 가든 불만이 생깁니다
1:1에 강하다고 하기엔 우버보스 무적타이밍에 대처하기가 매우 귀찮은데다
파밍을 강화하고자 해골격파자+@ 추가해서 돌리자니 딜이 또 불만스러워집니다
리트룬에 의지하지 않고도 피해감소를 챙길 수 있는 수단이 있든지
악독한 파열이 노쿨로 발동되든지 (도대체 10초 누구 머리에서 나온 건지...)
샤코 쓰고도 영벌급 딜이 나와주면 모르겠는데
전부 아니다보니 이래저래 좀 애매하네요
그치만 손맛만은 역시 최고인 것 같고...
그냥 적당히 키워놓고 나락 70~80단 생각날 때 놀러가는 용도로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