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보다는 극딜위주로 세팅했으며 공격을 하지않고 가만히 있으면 몸이 많이 약합니다.
[사냥영상] 영상 화질이 많이 안좋네요 ㅠ 참고만해주세요
캐릭 자체성능을 보여주기 위해 사냥할때 비약 안먹고 진행했습니다.
>영상찍을때 첫 던전이어서 죽어버렸네요 ㅋㅋㅋ;;
[기본 매커니즘]
>폭풍스킬 -> 대지기술을 사용
ex) 기본기(폭풍) > 쳐부수기(대지) > 기본기(폭풍) > 짓밟기(대지) > 싹쓸바람(폭풍) > 짓밟기(대지)
>폭풍 및 대지기술 사용하며 쿨초기화를 노려 현타없는 곰드루를 세팅함
>대지기술 사용시 폭풍기술 무료 발동 / 폭풍기술 사용시 대지기술 무료 발동
>대지방벽은 cc기가 걸리거나 위급한 상황에 아끼면서 사용
>짓밟기도 cc기 걸렸을때 탈출용으로 사용가능
[아이템]
- 머리
> 공속은 필수, 쿨감은 선택, 나머지는 취향! (맹독덩굴 사용하려다가 취향에 안맞아서 교체예정)
전설효과) 보강시 2스킬 추천(탄도학) <힘의전서>
- 가슴 방어구
> 대지방벽 스킬을 채용했으니 체감이별로, 향후 방어나 공격옵션으로 바꿀예정
전설효과) 자연의 격노가 박혀있으나 폭풍스킬 사용시 대지기술 극피상승 추천 (자연의 균형) <드랍위상>
* 선조 고유아이템 곰스킬+2 (만족을 모르는 분노) 나오면 교체예정
- 장갑
> 공속, 극확, 극피, 쳐부수기+3 or 공속, 극확or극피, 쳐부수기+3, 산사태+3
전설효과) 사진과 다르게 쳐부수기 대지스킬화(공포스러운 곰) <힘의전서> 추천
- 바지
> 짓밟기+3, 나머지 취향
전설효과) 변신스킬 사용시 피흡 or 보강(가죽방랑자) <힘의전서>
대지방벽 6초로 변경가능하나 가죽방랑자 추천 (치유하는 돌) <힘의전서>
-신발
> 이동속도, 나머지 취향 주로 피해감소위주나 능력치 추천
전설효과) 대지기술 사용시 감속(모래수렁) <힘의전서>
대체할만한게 없음 정복자보드중에 죄어오는촉수 써보고 교체결정날듯
- 목걸이
> 대지기술피해, 곰기술피해, 이속, 쿨감, 공격력, 진노스킬, 패시브스킬 중 취향선택
전설효과) 보강시 핵심기술피해(반격) 추천 <힘의전서> 짓밟기 후속타, 쳐부수기 둘다 핵심스킬임
쳐부수기 충격파(충격파) <드랍위상> 양손무기 착용시
- 반지
> 극확, 극피, 취약[고정], 자원생성, 최대생명력, 군중제어피해, 원거리/근거리 피해 중 [택1]
전설효과1) 짓밟기 사용시 산사태(짓밟힌 대지)<드랍위상>
전설효과2) 산사태 추가타격(여파)<드랍위상>
- 한손무기 + 토템 (자연재해형)
한손무기> 핵심기술피해, 제압피해, 취약피해, 군중제어피해, 극대화피해, [1티어]
원거리/근거리 피해(세팅에따라 1티어), 의지, 모든능력치[2티어]
전설효과) 쳐부수기 충격파(충격파)<드랍위상>
토템> 기본공격속도, 극대화확률, 쿨감, 모든능력치, 자원생성량, 보강시피해감소
전설효과) 사진과 다르게 자연의 격노 4-8초(공생)<드랍위상> 추천
** 위에 글처럼 한손무기 세팅시 양손무기와 스왑이 자유로워 위의 글처럼 세팅하는것을 추천
- 양손무기 (시원시원한 한방형)
> 핵심기술피해, 제압피해, 취약피해, 군중제어피해, 극대화피해, [1티어]
원거리/근거리 피해(세팅에따라 1티어), 의지, 모든능력치[2티어]
전설효과) 쳐부수기 충격파(충격파)<드랍위상> 양손무기 사용시 쳐부수기가 메인딜링기임
- 영혼은총
- 기본스킬
[편리함을 추] 바람칼날 1 -> 강화된 바람칼날 1 -> 억센 바람 칼날 1 <최약이 잘 안걸리나 원거리>
> 착취문양석을 활용하여 단점극복
[극딜을 추구] 폭풍강타 1 -> 강화된 폭풍강타 1 -> 사나운 폭풍강타 1 <취약이 잘걸리나 근거리>
> 보스전에서 극딜가능
- 핵심스킬
>쳐부수기 5 -> 강회된 쳐부수기1 -> 태초의 쳐부수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