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컨인 관계로 편한 빌드를 추구하는데 이번 시즌에서는 드루 참 힘드네요.
이것 저것 해보다가 그나마 100단 나름 편하다? 싶어서 공유해봅니다.
발컨은 양해바랍니다 ㅋㅋ
제 드루는 탈태가 3렙이라 좀 안 좋습니다. 탈태 1렙이면 훨씬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제 장비 셋팅은 이렇습니다.
투구 : 1. 샤코
2. 총방 / 최생 / 맹독 덩굴
상의 : 총방 / 피감 / 근피감 / 중독 피감 / 원피감 / 보강피감 등등
* 투구와 상의 위상은 늑대인간 방어도에 맞춰서 원기 와 불복 등의 방어 위상을 선택해서 하시면 됩니다.
장갑 : 공속 / 극확 / 칼날 발톱 / 행적
> 가속 위상
하의 : 티볼트
신발 : 이속 / 늑총방 / 영력 소모 감소 / 부상 피감 or 보강 재생
> 유령 방랑자 위상
무기 : 의지력 / 극피 / 지속 피해 / 핵심 / 취피
> 흐릿한 야수 위상
목걸이 : 동료스킬 or 야생의 부름 / 독성 발톱 / 늑총방 / 총방 / 이속 or 피감
> 양치기 위상
* 총방과 늑총방이 둘 다 있는 경우 맥스 방어도가 되기 때문에 상의에서 불복대신 원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지1 : 극확 / 최생 / 자원 생성 / 극피 or 근피 or 지속 피해 or 독 피해 등
> 쑥대밭(추천) or 반격
반지2 : 사냥꾼의 정점
스킬 트리
정복자 보드
내면의 야수 - 선조의 인도 - 죄어오는 촉수 - 고조된 악의
영혼 은총
흡혈귀의 힘
저는 탈태가 3렙이라 영력 관리상 탈태를 공격적으로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렇게 사용하고 있지만,
탈태가 1렙일 경우 탈태로 취약을 걸고 저주받은 손길 대신 흐르는 혈관을 사용시 더 높은 데미지가 가능합니다.
*** 빌드 설명 ***
독칼날은 흐릿한 야수 위상으로 중독된 대상에 높은 데미지를 주는 빌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독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맹독 덩굴 과 광견병으로 중독을 걸고 흐릿한 야수 위상으로 독데미지를 주는 방식입니다.
대상에 걸린 독의 데미지가 높을수록 흐릿한 야수 위상의 데미지도 증가합니다.
흐릿한 야수 위상은 칼날 발톱이 질주시 발동되는 특성상 대상과 거리가 있어야 하기때문에
그냥 연타가 아닌 거리를 벌려서 칼날 발톱을 사용하는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질주 컨트롤은 패드 보다 마우스가 더 좋습니다.
빌드 특성상 칼날 발톱은 몸빵이 많이 약합니다.
자체적으로 몸빵을 올리면 좋겠지만 그럴경우 딜이 안 나옵니다 ;;
현재 대부분 드루 빌드에 해당되는 문제죠.
할수없이 쇠약의 포효로 타협을 봤습니다.
쇠약의 포효는 몹에게 사용하는 저주스킬입니다. 자신에게 쓰는 버프가 아니에요.
늑대 스킬로 몹을 사냥시 사냥꾼의 정점 반지 버프가 생기는데 곰스킬을 사용하면 사라집니다.
> 늑대 평타를 사용하는 이유
아직 부족함이 많이 보이는 빌드지만, 이번 시즌에는 적당히 넘어가야 되겠네요..
쥐어짜도 날림 빌드는 안 나오네요